9월 2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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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한국의 EV 화재 공포: 설명

한국의 EV 화재 공포: 설명

최근 한국 사람들이 전기차 화재에 열광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 EV 화재

지저귀다

  • 한국에서 전기차 화재가 계속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모습을 세계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 이러한 공황에도 불구하고 통계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전기차에 비해 화재가 발생할 확률이 휘발유 자동차에 비해 3배나 낮습니다.
  • 당국은 지하 주차장과 DC 급속 충전기에 대해 의무적인 충전 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한국에서 서로 다른 자동차 브랜드와 관련된 최소 3건의 대규모 EV 화재가 전 세계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한국은 국내외 전기차 회의론자들의 초점이 됐다. 이제 국민들은 옛적 울음소리와 비슷한 전기차로 인한 패닉에 빠져 있다.팬의 죽음.”

이달 초에는 메르세데스-벤츠 EQE에서 서울 외곽 20마일 떨어진 지하 주차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차량 140대가 파손되고 23명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이송되는 등 참담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5일 후, 그런 일이 다시 일어났습니다. 이번에 범인은 100마일 떨어진 주차장에서 충전 중 불이 붙은 기아차 EV6였다. 소방당국은 약 1시간 30분 만에 화재를 진압했고, 기아차 배터리 불량을 의심했다(정확한 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다).

이제 Tesla는 지난 주말 도로변에 주차된 모델 X에 불이 붙었고 진화하는 데 4시간이 걸린 후 현미경으로 관찰되고 있습니다.

EV 화재는 흔하지 않습니다. 2023년에 도로에 544,000대의 EV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157건의 EV 화재를 기록했습니다. 1,231만 대의 휘발유 자동차는요? 전국의 소방청 그는 말한다 같은 4년 동안 휘발유 차량 화재가 10,950건 보고되었습니다.

이는 통계적으로 휘발유 자동차가 배터리 전기 자동차보다 화재가 발생할 확률이 3배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왜 패닉일까요?

배터리 화재를 진압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EV 화재를 확실하게 진압하려면 수천 갤런의 물과 수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일부 EV는 배터리 화재가 다시 발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장기간 물에 잠겨 있습니다. 이 격렬한 전투는 대중과 일부 EV 소유자들 사이에 불필요한 공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미국 소방관들도 우려 주에서는 EV 화재가 점점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한 소방관은 “나는 휘발유 자동차에 불이 난 적이 없으며 5분 안에 250~500갤런의 물을 꺼낼 수 없었고 일부는 지켜보고 걸레질도 했다”고 썼다. 레딧배터리 전기 자동차 화재에 대한 비상 지침에 따라 몇 시간 동안 고속도로를 폐쇄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EV는 몇 시간 후에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보인다는 점에서 많은 추가적인 문제를 제시합니다. 휘발유 차량에서는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물에 완전히 잠긴 상태에서 타는 것은 무섭습니다.” 그는 말했다 또 하나.

이제 중고 EV 매물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지 뉴스에 따르면 국내 중고차 시장은 1차 화재 2건 이후 184% 급등했다.. 열 퍼센트 신규 상장 해당 EV는 주차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차량과 동일한 메르세데스-벤츠 EQ 제품군에 속합니다.

중고EV 평균 판매압력도 빠르게 낮아지고 있다. 국내 중고차 사이트 엔카에 따르면 현대 아이오닉 5와 기아 EV6 모델은 7월 대비 1.97% 하락했고, 테슬라 모델 3와 Y는 3.36% 하락했다. 중고 수입차의 경우.”

한국 당국자들은 지난 주에 만나 최근 EV 화재에 대한 긴급 대응을 논의하고 현재 진행 중인 대중의 우려를 완화했습니다. 이에 따라 완성차 업체들에게 배터리 셀 공급업체를 공개해 국민 신뢰를 심어줄 것을 촉구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미국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향후 이런 조치가 필요한지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찬가지로 현대자동차 미국 관계자는 InsideEV에 “현대자동차그룹의 최우선 순위는 고객의 안전”이라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EV 소유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지방 정부 및 관련 당국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LG에너지솔루션(LGES), CATL, SK, 파라시스에너지가 공급하는 셀을 공개했다. 현대·기아·제네시스는 LGES, SK, CATL의 셀을 사용한다. Tesla는 자사 차량이 LGES, Panasonic 및 CATL의 셀을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럴 때 요청됨 화재가 발생한 메르세데스에는 파라지스가 공급한 셀이 포함됐고, 화재가 발생한 기아와 테슬라에는 어떤 셀이 사용됐는지 불분명하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움직임으로 관계자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다. 필수 최대 지불 한도 설정 차량에서. 서울시 지침은 지하 주차장 진입을 위해 EV의 충전 상태(SoC)를 90%로 제한합니다. 마찬가지로 DC급속충전기를 사용하는 전기차는 최대 80%까지만 충전이 허용된다.

현지 EV 소유자와 전문가 모두 이러한 대책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과충전은 사격 통제 요소가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윤원섭 씨는 성균관대학교 에너지과학 교수이자 삼성SDI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배터리연구소장이다. “EV는 처음부터 대시보드에 100%라고 표시해도 절대 완충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배터리가 완충되면 화재 위험이 더 크다는 것은 입증되지 않은 주장입니다.”

한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대중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계획한 대로 EV 판매가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메르세데스, 현대, 기아, 제네시스는 고객에게 배터리가 안전한 작동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무료 검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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