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R을 위한 June Michael Park
대한민국 경엽군 – 제단에 앉아 있는 돼지 머리. 연한 녹색 로브와 검은 모자를 쓴 남자들이 술과 가벼운 향을 따른다.
300년 전 그를 기리기 위해 설립된 유교에서 9세기 학자이자 시인인 조창원을 모십니다.
한국 남서부에 위치한 아카데미는 전통적인 목조 건축과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강조하는 아름다운 환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그런 학원 – 한국어로 알려진 서원 – 오랫동안 중국 고대 철학자 공자와 다른 유명인들의 가르침을 위한 농촌 교육 센터로 사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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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제 한 여성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역사가 이배용은 이전에 다른 학원에서 가을 행사를 사회한 후 4월에 미수지온에서 봄 축제를 사회한 최초의 여성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이 회사는 심지어 여성을 허용했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없다는 인식을 말합니다.” 이씨 그는 전통 의상을 입고 NPR 행사를 사회한 후 “여성들도 자격이 있으면 예식에 참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 대한민국은 현대 경제 그리고 문화 권력 센터. 그래도 뒤처진다. 다른 고급 노동, 급여, 정치와 같은 영역에서 여성의 평등에 관한 국가. 수세기 동안 남성 중심의 한국 사회는 여성을 집에 가두고 교육과 고용을 거부했으며 아시아의 지식인은 오랫동안 유교 이념이 그 기초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이제 일부 한국인들은 한국의 문화적 뿌리에 있는 성 불평등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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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교는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다
유교는 중국에서 시작되어 약 2,000년 전에 한국과 일본으로 수입되었습니다. 자체 사원과 의식이 있지만 종교라기보다는 철학에 가깝습니다.
거리에서 볼 수 있는 일부 표지판에도 불구하고 유교는 가족 및 교육 영역을 포함하여 한국의 가치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학계의 전성기에는 유교가 한국의 공식 이념이었으며, 가장 상징적인 의식은 저명한 인물들만이 주재했다.
변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최근 행사를 사회하는 여성은 서울 에바여자대학교 전 총장이다. 그녀 성공했습니다 다음으로 서원의 목록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한국 전통 사회에서 여성의 위치에 대해 사이트와 글을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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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미니스트와 유교 학자들은 이씨의 제사 참여가 단순한 제스처 이상이라고 믿고 있다.
숭유관대학교 공자철문화연구소 연구원인 김 세소리아는 “이것이 현대 한국 사회의 젠더 인식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의도적이지 않더라도 파격적이거나 도피하는 모멘텀을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지타운 대학을 졸업한 Hua Yong Wang 박사는 철학과 여성학을 전문으로 하는 데 동의합니다. “유교는 페미니즘과 화해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것은 한국 여성들에게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김이나 왕은 유교가 문화적 뿌리를 단절할 것이기 때문에 유교를 완전히 거부하겠다고 제안하지 않았습니다.
Wang은 “나는 스스로를 유교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유교는 우리에게 더 나은 인간이 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르쳐줍니다.”
Wang에 따르면 유교는 도덕의 발전을 강조하고 그것을 가족, 국가, 세계에 퍼뜨립니다.
공자의 새로운 독서에 대한 희망
대신 김과 왕은 공자와 그의 말과 생각을 기술하는 작업인 유추(Analogs)를 재고할 것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아날로그를 읽는 방식을 바꾸려고 시도할 수 있고 전통적인 방식을 엄격하게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Kim은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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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중국과 한국 철학의 기본 신념 중 일부에 대한 재고, 즉 자연의 힘을 여성, 부정과 어둠, 양, 남성, 긍정과 빛을 나타내는 음으로 구분하는 것에 대한 재고를 포함합니다.
전통적으로 양은 우월하고 지배적인 힘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자들은 음과 양의 개념이 한때는 계층적 이상이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왕은 “성평등의 증거를 찾을 때 증거가 있습니다. “돌아갈 수 있습니다.”
김 교수는 “여성 역사가들이 유교 문헌을 어떻게 해석하고 인용하는지 관찰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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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세기 유교 학자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윤지탕에서. Wang에 따르면, 그는 남성과 마찬가지로 여성도 도덕을 발전시키고 성인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왕은 “내가 여성이었지만 그녀는 내가 처음 받은 본성에서 남성과 여성의 차이가 없다고 선언했다”고 말했다.
한국의 전통 문화와 예절을 어린 학생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유교 아카데미가 부활한 지금, 이 학자들은 시온주의자들이 성평등을 증진하기 위해 유교를 재검토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Myzong Zion은 전통적으로 남성 전용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여성에게 말하기 시작하는 아카데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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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배용은 비록 자신이 주로 페미니스트임을 밝히지 않지만 이러한 노력을 지지합니다.
“저는 항상 페미니즘보다 인간성을 강조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나는 어머니의 리더십을 존중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한 어머니에게서 나옵니다.”
그는 확실히 한국 여성의 높은 지위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는 물질주의 시대의 인도적 르네상스와 전염병 시대의 희망이라는 더 넓은 비전을 설명합니다.
NPR의 강세윤이 보고서에 기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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