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명성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미국 전역의 소기업과 레스토랑은 수년 동안 발효 와인을 만들고 판매해 왔습니다. 뉴욕시의 Take 31과 시카고의 Slow City Brewery는 둘 다 현지에서 막졸리를 양조합니다. 한인 커뮤니티의 주류 및 식료품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제 막걸리의 전통 발효 과정을 부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막지올리는 보통 쌀과 물, 발효에 사용되는 곡물 가루인 누룩으로 만든다. 누룩은 쌀의 전분을 단당류로, 결국에는 알코올로 전환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전체 과정은 보통 일주일 정도 걸립니다.
Maku와 같은 미국 브랜드는 음료에 망고 및 블루베리와 같은 과일 맛을 결합하여 미국 소비자를 위해 maggioli를 개조했습니다. NYC의 Reception Bar와 같은 일부 바에서는 막졸리를 칵테일에 넣고 한국 음료에 레몬과 꿀, 계피와 둘세 데 레체를 섞어 오르차타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을 만듭니다. 막걸리도 음식점을 넘어섰다. 현재 Whole Foods 및 Bodegas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분비액. Forbes는 이 음료를 2020년에 “주목할 다음 알코올 트렌드”라고 불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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