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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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MMO를 만들어 모든 것을 지배하려는 Amazon의 두 번째 시도

하나의 MMO를 만들어 모든 것을 지배하려는 Amazon의 두 번째 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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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이 말을 들어 본 적이 있다면 우리를 멈추십시오. 아마존은 반지의 제왕을 기반으로 한 MMO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회사가 실제로 2019년에 중국 기반 개발자인 Leyou Technologies와 협력하여 이를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2년 후, 2020년 Tencent가 Leyou를 인수했기 때문에 프로젝트가 취소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크리스토프 하트만, Amazon Games

있는지 100%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the rights] Tencent에 갔든 말든”Amazon Games 부사장 인 Christoph Hartmann은 설명합니다. GamesIndustry.biz. “우리는 Tencent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우리는 그곳에 있는 사람들을 알고 있고 저는 그들을 매우 존경하지만 우리는 두 개의 큰 회사이기 때문에 함께 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말은, 이것은 10년 프로젝트입니다. 누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십니까? 우리는 친구로 지내는 편이 낫습니다.”

그는 Tencent가 부분적으로 라이센스 제한 때문에 프로젝트에 대해 그다지 열성적이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Hartmann은 “‘원하는 대로 하고 책에 충실하면 나머지는 그냥 훌륭한 게임’이 아니었습니다. 자세히 설명하고 싶지는 않지만 특정 제한 사항이 있었기 때문에 ‘ 당연하지.”

J.R.R. 톨킨의 저작물에 대한 권리를 관리하는 회사인 미들 어스 엔터프라이즈(Middle-earth Enterprises)는 아마존에 라이센스가 후원으로 돌아갔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논의가 시작되었지만 두 회사는 “다소 제한적인 라이선스”에 대해 “합의를 찾지 못했습니다”.

지난 여름, Middle-Earth Enterprises는 Embracer Group에 인수되었습니다. Embracer Group은 Amazon이 작년에 두 사람이 다음 Tomb Raider 게임에서 함께 작업한다고 발표한 후 이미 강력한 관계를 맺고 있는 회사입니다.

“밖에 사람이 많아. [I knew]랜디처럼 [Pitchford] 내가 함께 일했던 Gearbox에서 [in the past]. 안 될 것 같았는데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프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로 관심이 있었습니다.

“현재 Middle-earth Enterprises를 담당하고 있는 사람이 문자 그대로 90년대 영국에서 Take-Two와 Rockstar 초기에 활동했던 오랜 동료이기 때문에 우리가 약간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에 도움이 된다.”

Embracer에는 100개의 사내 스튜디오가 있지만 Hartman은 최근 New World에서 성공한 덕분에 Irvine에 기반을 둔 Amazon Games Orange County가 대규모 MMO 제작에 있어 최고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그룹과 Middle-earth Enterprise를 확신시켰습니다. 논의가 진행되어 합의에 이르렀고 어제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Hartmann의 야망은 이것을 “가장 큰 MMO”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반지의 제왕 유형의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이 너무 오랫동안 존재했다는 사실로 인해 다소 어려운 위업입니다.

현재 Standing Stone에서 운영하고 있는 반지의 제왕 온라인은 2007년부터 작업을 시작했으며 작년에 비포 더 섀도우(Before The Shadow)와 같은 대규모 확장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게임이 10년 이상 된 것으로 시작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이 Amazon Games의 Tolkien 타이틀에 대한 잠재력에 영향을 미칩니까?

Hartmann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먼저, 나는 그들이 이렇게 오래 지속된 것에 대해 많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크지는 않지만 매우 헌신적인 팬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현재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어디로 갈 것인지 기술을 보는 것만으로도 몇 년 후에는 완전히 다른 세상이 될 것입니다. 흑백 영화처럼 컬러화할 것이라고 하면 약간 과장이 되지만, 저는 그런 접근 방식을 취하고 싶습니다.완전히 다른 세상입니다.

“저는 그들이 실제로 공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훨씬 더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는…다른 게임이 오래된 게임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냥 넘어가는 것입니다. 나쁜 게임은 아니지만 업계는 어느 시점에서 움직이고 오래 걸립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풀려난 이후로.”

Hartmann은 플레이어가 아닌 플레이어를 위한 MMO 제작에 대해 장르의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Amazon이 이를 해낼 수 있다면 World of Warcraft와 유사한 방식으로 구조화된 LOTRO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예상 컨데 [our game and Lord of the Rings Online] 실제로 공존할 수 있는

아마존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MMORPG로 언급하지 않았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LOTRO와 WoW 모두에 해당됩니다.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개념은 2007년부터 1인칭 플레이어를 위한 MMO 경험을 제공하는 데스티니(Destiny)와 같은 타이틀을 통해 극적으로 발전했습니다. Amazon의 반지의 제왕이 어떤 장르를 기반으로 구축될지는 불분명합니다. 팀은 현재 아이디어의 프로토타이핑 단계에 있습니다. 하지만 청중의 기대치도 분명히 바뀌었습니다.

Hartmann은 “모든 것은 즉각적인 보상에 관한 것이며 소셜 미디어, 인터넷 등 이후로 즉각적인 보상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더 빠르고 더 빨라야 합니다.

“이전에 가지고 있던 것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메커니즘을 매우 빠르게 파악하는 사람들에게 의존한다면 좋습니다. 하지만 접근성이 중요하고 보상을 조기에 획득하여 진행 상황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더 나은 점진적으로, 더 점진적으로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이 다른 속도로 시작할 수 있고 낙담하지 않을 수 있는 옵션입니다.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또한 많은 PvP 게임이 새로운 사람을 얻는 것도 큰 문제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은 멋진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만, 방금 소리를 질러서 얼마나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오나요?”


Amazon은 이제 막 Tolkien 기반 MMO를 시작했지만 Standing Stone의 The Lord of the Rings Online은 16주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Amazon Games Orange Country는 첫 번째 타이틀인 New World에서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들 중 가장 분명한 것은 기술 학습일 것입니다. 많은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New World는 출시 당시 서버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Hartmann은 이러한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팀이 자체 기술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가장 큰 교훈은 콘텐츠에 대한 수요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문자 그대로 엄청나게 빠르게 콘텐츠를 스크롤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콘텐츠의 개발을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처음에 우리는 ‘당연히 출시 후 콘텐츠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고 경험 많은 사람들이 두 가지 또는 두 가지 또는 3개월인데 누군가가 우리가 예상한 것을 태워버렸습니다.

“우리는 다음 라운드를 준비하기만 하면 됩니다. 실제로 잠을 멈추고 콘텐츠를 3배 속도로 스크롤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MMO도 정말 멋지지만 10년 전만큼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전략적으로 거기에 간 것입니다.”

아마존은 이 게임이 호빗과 반지의 제왕의 이야기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할 것이며 그 자체로 또 다른 도전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책이 인쇄된 지 100년에 가까워지고 있지만(The Hobbit은 1937년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게이머들은 그가 지난 20년 동안 감독한 Peter Jackson 영화에 익숙할 것입니다. 당신의 창의적인 비전을 대표하고 이전 적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새로운 중간계를 어떻게 만드나요?

Hartmann은 “이미 스튜디오에서 이 논란이 벌어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에게는 반지의 제왕에 대한 열렬한 팬이 있으며 실제로 [they’re saying]”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또는 중간계 [Enterprises] 우리는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이야기를 바꾸거나, 새로운 인물을 소개하거나, 책을 다시 쓸 수도 없을 것입니다.


Amazon 게임은 The Hobbit과 The Lord of the Rings를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먼저 게임이 되고 그다음에 책을 넘기는 것이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정직해야 하지만 항상 팀에게 ‘알겠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가서 이러한 세부 사항이 100% 완벽하다면 무엇을 지적합니다. 방법을 말하자 [Tolkien]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없거나 사람들이 책에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다고 느끼는 예술 때문에 장면이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게임이 훌륭한 게임인지 확인하기 위해 게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제가 말했듯이 우리는 사람들이 10년 동안 플레이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누군가 ‘이것은 책을 완벽하게 표현한 것입니다’라고 말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이 정말로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책을 읽으십시오. 다섯 번 더 읽으십시오. 그렇지 않고 게임이라면 게임은 플레이와 관련이 있고 재미있어야 하므로 규칙을 구부릴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어야 훌륭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균형이 모든 라이선스 MMO의 성공을 위한 열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두 개의 Star Wars MMO, 현재 진행 중인 Star Trek Online, 앞서 언급한 Lord of the Rings Online부터 캐리비안의 해적 온라인 및 The Matrix Online과 같은 완성된 사례에 이르기까지 과거 사례에 대해 논의합니다. Hartmann은 Tolkien의 작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스 자료의 양으로 인해 Amazon이 단 세 편의 영화를 기반으로 한 후자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LOTRO 및 WoW와 같은 타이틀을 고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Hartmann은 MMO 장르가 이미 서비스가 부족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이 Amazon이 최근 몇 년 동안 New World와 현재 이 타이틀에 막대한 투자를 한 이유입니다.

“처음에는 게임이 되고 그다음에는 책을 반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Battle Royale, Fortnite, PUBG는 정말 오랜 시간 동안 마을의 화두였으며 평소와 같이 모두가 그것에 뛰어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이 가장 핫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MMO도 멋졌지만 10년 전만큼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략적으로 갔다”고 말했다.

이는 Tomb Raider 서명에서 알 수 있듯이 Amazon이 이 공간에만 집중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Hartmann은 “게임 산업도 기회주의적입니다. 좋은 기회가 오면 그것을 잡습니다. 저는 ‘그냥 할게요’라고 독단적이고 고집스럽지 않습니다.”라고 Hartmann은 덧붙입니다. “Tomb Raider와 같은 큰 게임이 출시되고 서로에게 적합한 파트너라고 생각되면 수락합니다. 그 수준의 품질을 갖춘 IP가 몇 개나 있습니까?”

Amazon의 The Lord of the Rings의 출시일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팀이 현재 프로토타이핑 모드에 있고 Hartmann은 10년 이상 지속될 MMO를 만들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무언가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습니다.

“완성되고 준비되면 완료된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게 다야. 나는 이 물건이 10년 동안 더 살아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준비되지 않은 것을 출하하지 않을 것이다. 분명히 우리 모두는 개인적인 관심 때문에 그것이 가능한 한 빨리 오기를 원하지만, 우리는 준비가 되었을 때만 꺼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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