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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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피 디스크를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

슬래시닷 리더 퀸셋 그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마지막 플로피 디스크는 2011년에 생산되었습니다. 아직 새로운 공급은 없지만 10년 이상아직도 플로피 디스크에 의존하는 사람과 조직이 있습니다. 각각은 본질적으로 1970년대 기술에 의존한 이유에 대한 고유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BBC에서:


미국 사업가인 Tom Persky는 수년 동안 개봉하지 않은 플로피 디스크처럼 “새” 플로피 디스크를 판매해 왔으며 여전히 그 거래가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달린다 flowbedesk.com, 디스크 하나당 약 US$1(£0.80)에 디스크를 제공하지만 일부 대용량 버전의 경우 디스크당 최대 US$10(£8)까지 비용이 든다고 그는 말합니다. Persky는 전 세계에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략 50~50명의 고객을 Espen Kraft와 같은 애호가 및 매니아로 나누고 다른 한편으로는 산업 사용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범주에는 작동을 위해 플로피 디스크가 필요한 컴퓨터를 직장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나머지 세계가 거의 잊어버린 공식에 갇혀 있습니다.

Persky는 “저는 아직도 항공 산업에 수천 장의 플로피 디스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자세히 설명하기를 거부합니다. “내가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면 회사들은 기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알려진 것은 예를 들어 일부 보잉 747 항공기는 플로피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항공전자 컴퓨터에 중요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합니다. 이러한 오래된 비행기는 요즘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흔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개발 도상국에서는 Persky 힌트와 같은 비행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장 장비와 정부 시스템도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에도 – 여전히 플로피 디스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무니 메트로 경전철1980년에 출시된 는 담당 직원이 플로피 디스크를 집어 철도의 열차 자동 제어 시스템(ATCS)을 제어하는 ​​컴퓨터에 삽입하지 않으면 매일 아침 시동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SFMTA(San Francisco Municipal Transportation Agency)의 대변인은 “컴퓨터는 매일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야 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없으면 소프트웨어를 영구적으로 설치할 장소가 없습니다.”

그는 이 컴퓨터를 이런 식으로 자주 재부팅해야 하며, 메모리 저하가 두려워 단순히 실행 상태로 둘 수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사에는 Pen Test Partners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가 남긴 인용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로피 디스크가 유일한 인터페이스라면 악성코드가 침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플로피 디스크입니다. [the computer] 이는 앞서 언급한 플로피 디스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는 공격자에게 상당히 제한적인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