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서명을 받고 수리한 후 유리 가게에서는 보험 회사에 엄청난 금액의 청구서를 보냅니다. 보험 회사는 청구를 거부하거나 청구 금액을 적게 지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다음 변호사는 지불금과 법적 비용 비용에 대해 보험 회사를 고소하며, 종종 수백 건의 소송을 한 번에 해결하여 막대한 금액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모두 유리 대체재에 의존하는 전체 산업을 창출한 타주 회사 및 변호사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유리 대체품은 보험사에게 너무 비싸서 주 전역에서 가격이 치솟게 만들었다고 소비자 옹호자들은 말합니다.
주 금융서비스부(Department of Financial Services)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러한 전술은 2023년 현재까지 46,000건 이상의 자동차 유리 소송이 제기된 플로리다에서만 일반적입니다.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이 이러한 추세를 촉진했으며,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2011년 플로리다에서는 단지 591건의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옹호 단체는 자동차 유리 상점 산업의 호황과 “파렴치한” 변호사를 주요 요인으로 지적합니다. 비용 상승, 주 보험.
이번 소송은 플로리다의 이미 암울한 자동차 보험 시장에 불을 지폈습니다. 플로리다의 평균 자동차 보험료는 2,560달러로 미국에서 가장 높습니다. 자동차 유리 소송 문제가 너무 심각해지면서 국회의원들은 소송 속도를 늦추기 위해 지난해 두 가지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전국적으로 인플레이션보다 빠르게 상승하고 있지만 플로리다의 인상이 가장 극적이어서 업계 데이터 회사의 수치에 따르면 오늘날 평균 보험료는 10년 전보다 88% 더 높습니다. 보험사들은 허리케인 때문에 보험료가 비싸고 무보험 운전자 비율이 높다는 점을 탓해 왔지만, 자동차 유리 관련 소송 비용까지 전가한다는 사실은 보험사들이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자동차 유리 세일즈맨이 지난해 12월 올랜도 주차장에서 플로리다 주민인 프랜시니티 보그스트롬(Francinity Borgstrom)에게 접근했을 때 그녀는 그 제안이 “어떤 경각심도 일으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판매원은 그녀에게 Auto Glass America가 깨진 유리창을 할인 없이 교체해 줄 수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아무 질문 없이 포기 각서에 서명했습니다.
Borgstrom은 자신이 혜택 포기에 서명했을 때, 즉 유리 수리 회사가 보험 정책에 따라 작업 대가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갖도록 허용했을 때 상점에 소송을 제기할 권리도 부여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회사. 필요한 경우 이름으로 보험에 가입됩니다. Auto Glass America는 보험회사 AssuranceAmerica가 1,461달러 청구서 지불을 거부했을 때 바로 그렇게 했습니다. 다른 보험사인 Allstate가 동일한 수리점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인용된 수치에 따르면 이 가격은 이러한 유형의 수리 평균 비용의 4배가 넘습니다.
소비자 옹호자들은 법원 기록에 따르면 이들 유리 가게는 주로 노인, 이민자,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질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보그스트롬은 이 기사를 위해 연락을 받기 전까지 자신을 대신하여 소송이 제기되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Auto Glass America의 대변인은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지만 회사는 더 이상 서비스에 대한 선물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에 언급된 다른 유리 수리점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보험정보연구소(Insurance Information Institute)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인 마크 프리들랜더(Mark Friedlander)는 “이로 인해 다음 갱신 날짜에 이율이 더 높아질 뿐만 아니라 현재 보험 기간이 끝날 때 갱신이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평균 30달러의 수리 비용은 자동차 보험 회사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품권 및 스테이크 저녁 식사
자동차 유리 판매점은 고객을 찾기 위해 수확기와 계약을 맺고 때로는 집집마다 방문하기도 한다고 보험회사가 제기한 소송은 주장됩니다. 무료 유리 교체 외에도 수확업자는 때때로 목표물을 유인하기 위해 최대 200달러 상당의 선물을 제공합니다.
일단 유리회사가 A를 설득하면 업계 단체인 플로리다 개인 보험 협회(Florida Personal Insurance Association)의 마이클 칼슨 회장은 운전자가 보상 판매에 동의하고 혜택 포기에 서명하면 매장에서는 보험 청구에 “불합리한 수수료와 추가 사항”을 추가한다고 말했습니다.
보험 회사가 교체 비용을 적게 지불하거나 청구를 완전히 거부하면 유리 상점은 나머지 지불금을 받기 위해 소송을 제기합니다. 그러면 변호사들이 옵니다.
최근 주 의원들이 개정안을 통과시키기 전까지 플로리다에는 “일방 변호사 비용”이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이는 보험 회사가 원고가 청구를 잃거나 합의할 경우 원고의 합당한 법적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입니다. 주 보험법의 허점을 막기 위해 플로리다 규제 당국과 협력해 온 Capital City Consulting 파트너 Ashley Kalifa는 이러한 소송 비용이 “진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수수료는 소규모 그룹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플로리다 사법 개혁 연구소에서 요청한 데이터에 따르면 단 20명의 변호사가 플로리다에서 유리 관련 소송의 96%를 제기합니다.
소송을 제기한 변호사들은 개인들이 거대하고 확고한 시스템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동차 유리 소송을 전문으로 하는 채드 바 법률 변호사인 윌리엄 잉글랜드(William England)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보험 회사와 엄마와 조 사이의 권력 규모의 균형을 맞추려는 생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대에 관한 것이라면 어느 사회에나 부패한 요소가 항상 존재합니다.”
초기 소송 제기는 일반적으로 몇 페이지에 불과하며 보험에 가입한 운전자의 이름과 수리 날짜를 입력할 수 있는 양식을 사용합니다. 이 간소화된 프로세스는 자동차 유리 변호사가 상대적으로 빠르고 쉽게 수천 건의 소송을 제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칼슨은 변호사들이 한 금액에 대해 일련의 소송을 해결하겠다고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riedlander에 따르면 이는 보험사가 잠재적으로 승소할 수 있는 경우에도 각 사례를 개별적으로 소송하는 것보다 보험사에게 더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보험사가 합의 비용을 보험 계약자에게 전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보험회사는 집단소송을 전혀 처리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Allstate가 2019년 Auto Glass America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거대 보험사는 이러한 관행을 “최대한 많은 돈을 뽑아내려는 탐욕스러운 계획”이라고 불렀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Auto Glass America가 2017년과 2018년 Allstate를 상대로 제기한 청구 및 소송의 총 비용은 60만 달러를 넘었습니다. “AGA의 불법적이고 불공정한 행위로 인한 영향은 상당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Janet Mehmed(76세)는 2022년 8월 온라인 검색을 통해 회사를 찾은 후 2017년 Toyota Camry의 창문을 Orange Blossom Auto Glass로 교체했습니다. Mehmed의 State Farm 대리인은 나중에 그녀에게 나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1,812달러를 청구받았습니다. 그 이상입니다. 시장 가격.
“노인들은 그들을 매우 신뢰합니다”라고 모하메드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도울 것이라는 인상을 주면 그들은 수표장을 열 것입니다.”
보험 회사가 제기한 일부 소송에서는 수확업자가 제안을 거부한 운전자의 서명을 위조했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유리 가게에서 서명을 받은 후 수리를 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지만 여전히 청구서를 제출합니다.
수년 동안 자동차 유리와 관련된 소송 제기 관행은 일방적인 변호사 비용과 느슨한 보험 규정으로 인해 법적 범위 내에서 존재해 왔습니다. 2019년에 소송이 급증했을 때 보험 그룹 연합은 다음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주 법률 변경을 요구했습니다. 균열 수리.
플로리다 개인 보험 협회가 주도하고 Allstate, Farmers Insurance, Progressive 및 State Farm의 무역 협회를 통해 자금을 지원받은 이 계획은 플로리다의 자유분방한 자동차 유리 산업을 폐쇄하고 “유리창 불량배”를 종식시키기 위한 두 가지 법안을 통과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해당 웹사이트에 따르면.
2022년 12월에 통과된 첫 번째 법안은 보험 관련 청구에 대한 일방적인 변호사 비용을 차단했습니다. 지난 5월 통과된 두 번째 법은 자동차 유리 수리 혜택 면제의 양도를 금지해 유리 교체업체가 먼저 보험사에 연락하지 않고 앞유리를 수리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메이요 법은 또한 유리 회사가 서비스 대가로 무료 양보를 제공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합니다.
그러나 법원 기록에 따르면 자동차 유리와 관련된 소송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칼리파는 혜택 면제법이 2023년 5월 26일 이후에 갱신되거나 재발행된 보험 정책에만 적용되며, 기존 보험이 모두 갱신되기 전에 변호사가 최대한 많은 소송을 제기하는 데 6~12개월의 기간이 남는다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 사법개혁연구소가 요청한 데이터에 따르면 1월부터 8월까지 제기된 소송은 46,059건이었다.
일부 원고 측 변호사들은 보험회사가 플로리다 법률 변경으로 인해 여전히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2022년에 7,000건이 넘는 유리 소송을 제기한 변호사 임란 말리크는 보험사들이 소송 비용을 ‘편리한 희생양’으로 사용해 가격을 인상했지만 새로운 법이 통과된 이후 아직까지 낮추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Malik은 “법이 완전히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보험회사도 요율을 인하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lik은 보험회사들이 오랫동안 소규모 유리 매장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Safelite와 같은 대형 유리 매장과 “편안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Safelite는 보험사와의 관계에 관해 이메일로 받은 질문에 직접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2019년부터 자동차 유리 케이스 업무를 맡아온 플로리다 변호사 재커리 힉스(Zachary Hicks)는 “이 업계에는 깨끗한 손이 많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원고의 변호사가 허락한다면 시스템을 남용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보험 회사는 귀하가 허용하면 시스템을 남용할 것입니다. …보험회사는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었습니다. 모든 것을 취소했지만 가격은 여전히 높습니다.
Hicks는 최근 Geico 종합 보험 비용을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최소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Geico로부터 자격을 박탈당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유리 가게의 총 청구 비용과 소송 비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Khalifa는 “연간 수천만 달러에 달하는 금액”으로 추산합니다.
그러나 잉글랜드와 힉스는 소송 제기 유예 기간이 만료되면 새로운 법률이 업계의 자동차 유리 소송을 효과적으로 종식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게 되면 보험회사가 보험료를 얼마나 줄여줄지는 불분명하다. State Farm, Allstate 및 Progressive는 소송이 개인 요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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