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는 지난해 출시한 LG OLED 오브젯 컬렉션에 새로운 모델을 추가하며 ‘라이프스타일’ TV의 땅에서 삼성을 따라잡고 있다. 새로운 포제는 슬림한 디자인입니다. 삼성 TV; 모니터는 42인치, 48인치, 55인치 사이즈로 출시되며 유럽을 시작으로 2022년 3분기 출시된다.
Posé가 65인치 Easel에 합류했습니다. CES에서 광고 (당시 Objet이라고 함), 아트 이젤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었으며 화면을 숨길 수 있는 슬라이딩 패브릭 덮개가 있습니다. 둘 다 사용하지 않을 때 삽화나 사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프스타일 TV는 무엇입니까? 왜 우리 집에 잘 어울리는 TV에 프리미엄이 있습니까? 소파를 살 때처럼 TV를 살 때도 “당신이 내 거실 한가운데에 있으면 멋져 보인다”는 말이 가장 큰 고려사항인 것 같다. 물론 이것은 다른 기본 사양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웃집보다 크고, 소리도 좋고, 화질도 좋고, 돈을 빌리기 위해 대출을 받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대신 TV 제조업체는 우리 집 한가운데에 있는 거대한 검은색 직사각형이 표준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뽀제나 이젤의 룩이 마음에 드나 집에서는 안 입는다 해도 인기는 삼성 더 프레임 TV, 사용하지 않을 때 검은 직사각형을 설득력 있는 예술 작품으로 바꾸는 , (그리고 나는 이미 집에 있음) 좋은 디자인에 대한 열망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현재 옵션은 비싸거나 TV에서 원하는 기능 중 일부를 희생합니다.
아직 가격이 책정되지 않았지만 LG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TV는 모두 회사의 프리미엄 모델에 사용된 OLED evo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비쌀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사 65인치 LG G2 갤러리 에디션의 가격은 3,200달러입니다.삼성보다 $2000 이상 65인치 더 프레임, 삼성의 고급형 모델보다 저렴한 화면을 선택합니다. 프레임은 또한 로컬 디밍과 같은 기능을 희생하는 반면 플러시 설치 및 모든 전선 및 연결 숨기기와 같은 디자인 중심적인 것에 대해 약 30%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Posé는 LG의 두 가지 새로운 옵션 중 가장 작기 때문에 가장 저렴합니다. Serif TV와 같은 무료 TV가 거실에 있습니다. 그러나 선반으로 두 배로 사용할 수 있는 두꺼운 베젤이 있는 삼성의 옵션보다 얇습니다. Posé에는 The Frame의 사진 보기 기능과 유사한 자체 조명 디지털 캔버스에 예술 작품이나 사진을 표시하는 LG의 갤러리 모드가 있습니다. 파일도 있습니다 효과적인 케이블 관리 시스템. 혼란을 줄이기 위해. 그러나 우리는 보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LG가 무선 전원 옵션을 개발한 것이 아니라 어딘가에 전선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LG, 2019년 2월 새로운 Arty TV 선보여 살롱 드 티소티 타겟 청중을 암시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동안. 그러나 라이프스타일 TV는 야심만만해서는 안됩니다. TV 제조는 항상 선두를 따라가는 게임이었고 고급 브랜드가 하는 일에서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예산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기 흉한 검은색 직사각형이 아니라 가구나 예술품처럼 집에 어울리도록 노력하는 모델이 여전히 몇 개 있습니다. 2022년은 모든 TV 제조업체가 한 걸음 더 나아가 가정에서 가장 큰 화면에 대해 더 보기 좋고 저렴한 옵션을 제공해야 할 때입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