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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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40,000 달러 미만으로 시작하는 완전 전기 픽업 트럭 F-150 라이트닝 공개-TechCrunch

미국 자동차 회사의 수익성 높은 초석 인 Ford F-150은 이제 완전 전기 형제가되었습니다.

포드는 수요일에 전기 화에 대한 회사의 220 억 달러 투자의 상당 부분을 나타내는 완전 전기 픽업 트럭 인 F-150 라이트닝을 공개했다. 이 차는 포드 EV를 데뷔하고 작년에 론칭 한 트라 이펙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결론적으로 가장 중요 할 것입니다. 미시간 주 디어 본의 Rouge 자동차 공장에 건설 될 Ford F-150 Lightning은 완전 전기 Mustang Match E와 상업용에 초점을 맞춘 완전 전기 구성 가능 충전 트럭 인 E-Transit의 도입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고객.

Ford는 F-150 Lightning으로 힘든 임무를 맡았습니다. 트럭은 가스 구동 차량을 북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자동차로 만든 모든 것과 전기로 전환 할 때 얻을 수있는 새로운 이점이 필요합니다. 이는 토크, 성능, 견인력 및 전체적인 디자인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해야 함을 의미하며, 많은 고객이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사양에 따르면 포드는 가스와 동일한 운전실 및 침대 치수를 유지하면서 토크와 동력을 전달했습니다.

이 마지막 세부 사항은 동일한 치수를 유지함으로써 오늘날 존재하는 수천 개의 F-150 부착물을 수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목할 만합니다. Ford가 기존 고객 기반을 변화시킬 희망이 있다면 그러한 결정이 중요합니다. 현재 Lightning은 5.5 피트 침대가있는 4 도어 슈퍼 크루로만 제공된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F-150 Lightning이 완전히 새로운 고객 그룹을 끌어들일까요? 2022 년 봄 시장에 나올 때까지 대답하지 않을 질문이다.

일부 분석가들은 Lightning이 Ford에서 성공할 수있는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iSeeCars.com의 수석 분석가 인 Carl Brauer는 “Ford는 기존의 F-150 트럭에 배터리 팩을 설치하는 것 이상으로 발전했습니다. “Lightning의 디자인, 성능 및 고급 기능에 대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은 기존 엔진을 사용하는 바람직한 트럭이 될 것입니다. 전기 구동계, 즉각적인 토크, 관련 증가 된 탑재 하중 및 견인, 집을 원활하게 운영 할 수있는 능력 며칠 동안 모두는 디자인을 넘어서는 추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ightning의 날렵하고 빠른 가속 및 첨단 편의 시설. Ford는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에 따른 기회와 위험을 모두 분명히 알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이를 분명히했습니다. 배터리로 작동하는 세상에서 F-150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노력. “

볼트와 너트

F-150 Lightning은 XLT 시리즈, Lariat, Platinum 및 2 개의 배터리 옵션을 포함한 4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알루미늄 합금 몸체를 가진 트럭은 2 개의 내부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4 륜 구동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독립적 인 리어 서스펜션이 있습니다. Ford는 현재 두 가지 가격 만 발표하고 있습니다. 기본 버전은 연방 또는 주 세금 공제 전에 39,974 달러로 책정되며, 미드 시리즈 XLT 모델은 52,974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예약 사이트에 따르면 완전히로드 된 Lightning의 가격은 $ 90,474입니다. 이 모든 가격에는 목적지 관세 및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표준 배터리 모델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트림의 사양)의 전체 길이는 232.7 인치로 가스 연소 F-150보다 1 인치 더 깁니다. Lightning의 휠베이스는 본질적으로 동일하며 내연 기관 및 하이브리드 사촌에서 10 분의 1 인치를 분리합니다.

F-150의 4 × 4 전기 및 가스 버전의 주목할만한 차이점은 지상고입니다. Lightning은 원래 F-150의 9.4와 비교하여 8.9 인치의 바닥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0.5 인치 손실은 아마도 배터리와 내부 엔진을 지형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한 금속 스키드 플레이트 때문일 것입니다.

표준 배터리 레인지 트럭은 426hp의 목표 출력과 775lb-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장거리 배터리가 장착 된 F-150 라이트닝은 마력을 563 (또는 420kW)까지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되며 동일한 토크를가집니다. Ford는 이것이 F-150의 가장 많은 수라고 말합니다.

자동차 배터리의 목표 범위는 표준 230 마일이며 확장 버전에서는 최대 300 마일까지 올라갑니다. 한 가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보트 나 트레일러를 견인하면 범위가 어떻게 영향을받을까요?

Ford는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EPA가 예상 범위를 제시하고 사람들이 자동차, 보트 및 스노 모빌을 견인하기 시작할 때까지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ord는 운전자가 배송 전에 얼마나 멀리 이동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된 두 가지 기능을 지적합니다. 첫 번째는 트럭의 센서를 사용하여화물을 추정하는 “온보드 저울”이라고하며 운전자가 운반하는 무게를 알 수 있도록합니다. 이제 트럭이 운반 할 수있는 중량 인 탑재 하중은 견인 할 수있는 중량 인 견인 용량과 다릅니다. 그러나 “온보드 스케일”은 견인, 탑재 하중, 날씨 및 추가 정보를 고려하는 “스마트 범위”라는 또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한다고 포드에 따르면.

Ford는 탑재량과 견인 능력에 대해 후퇴하지 않습니다. Ford는 트럭의 새 타이어가 F-150 타이어에 내장 된 가장 강한 강철을 사용하고 최대 적재량 2,000 파운드와 견인 용량 10,000 파운드를 지원한다고 말합니다.

내부 번개

새롭게 단장 한 가스 연 소식 F-150과 마찬가지로 Lightning은 커넥 티드 차량 기술과 고급 주행 지원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Lightning의 최상위 림인 Lariat 및 Platinum 에디션은 무선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할 수있는 Ford의 Sync 4A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는 운전자 지원 기능 추가 또는 개선,지도 업데이트 유지와 같은 차량의 시스템 시작 업그레이드를 의미합니다. SYNC는 Waze와 Ford + Alexa라는 Amazon Alexa 버전을 포함하여 AppLink 플랫폼을 통해 4 개의 타사 앱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자연스러운 음성 제어와 실시간 매핑을 특징으로하는 Sync 4A 시스템은 새로운 Mach-E Mustang 전기 자동차 내부와 매우 유사한 15.5 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운전자 앞에서 12 인치 계기판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디지털 키트는 또한 배터리 작동 방식, 회생 제동 및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기능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송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요새

Ford Motor Company의 배터리 구동 전기 자동차 총괄 책임자 인 Darren Palmer는 “우리가 만든 가장 똑똑한 F-150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150 Lightning은 몰입 형 터치 스크린을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즉시 제공합니다. 고객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무엇을 가져오고 있는지 또는 은행에서 얻은 실제 규모를 실시간으로 표시합니다. 그리고 포드와 함께
Power-Up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경험이 향상 될뿐입니다. “

F-150 Lightning은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핸즈프리 운전 기능인 Blue Cruise를 제공 ​​할 예정이며, 이는 올해 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2021 년 F-150 픽업 트럭과 일부 2021 Mustang Mac-E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d는 카메라, 레이더 센서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센터링 및 속도 신호 인식의 조합을 제공하는이 핸즈프리 기능이 거의 500,000 마일의 개발 테스트를 거쳤 음을 확인했습니다. 4 월 발표. 또한이 시스템에는 운전자의 시선이 도로에 유지되도록하기 위해 시선과 머리 위치를 모니터링하는 기내 카메라가 있습니다.

핸즈프리 시스템은 포드의 Co-Pilot360 기술이 장착 된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분할 된 고속도로의 특정 구간에서만 작동합니다. 올해 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 될이 시스템은 처음에는 100,000 마일 이상의 북미 고속도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및 전원

충전은 물론 모든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연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본질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어떻게 전달되는지 전달합니다. 포드는 고객이
트럭 배터리가 전체 주행 거리의 1/3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견인, 탑재 하중 및 날씨 정보를 고려한 스마트 레인지도 운전자에게보고됩니다. 함께 제공되는 FordPass 앱은 고객에게 배송 위치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차량 내부에서 운전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하여 충전소를 찾고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트럭에는 또한 온보드 전원 공급 장치가 있습니다. 표준 모델에서는 2.4kW의 전력을 제공하는 반면 Lariat 및 Platinum 시리즈는 9.6kW의 전력을 표준으로 제공합니다. 소위 “mega”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최대 2.4kW의 조합입니다. 파워 프렁크 “. 운전실 및 침대 콘센트를 통해 최대 7.2kWh.

포드는 또한 그것을 승진시켰다 9.6kW의 대기 전력으로 3 일 동안 정전시 가정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배급시 최대 10kW까지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