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발표하다 오늘, 올 가을 '새로운 데이터 기반 커머스 플랫폼'을 출시합니다. FedEx에 전화함 이는 온라인 판매자에게 공급망 관리 데이터를 포함한 “포괄적인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플랫폼은 ShopRunner에서 제공하는 제품에 따라 달라집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매장 회사 2020년에 구매함.
회사는 fdx가 판매자가 쇼핑하고 주문할 때 고객에게 예상 배송 시간을 제공하거나 공급망 자원의 탄소 영향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ShopRunner에 이미 있는 기능과 새로운 기능을 결합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FedEx는 가을에 fdx가 출시되면 자사 데이터를 사용해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배송”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edEx의 시스템은 또한 브랜드가 고객에게 보다 정확한 배송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구매 후 경험'을 지원합니다.
FedEx는 Amazon에게 입지를 잃었고 UPS도 마찬가지이며 Amazon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많은 자택 택배 배송을 만드세요 2022년 미국에서는 둘 중 하나 이상입니다. 아마존이 자사 직원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엄격하게 통제되는 제3자 계약자를 주로 활용하는 물류 운영을 시작한 지 불과 몇 년 만에 나온 일입니다.
모서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FedEx에 문의했지만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2024년 1월 14일 오후 3시 43분(ET)에 업데이트됨: 명확성을 추가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