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VI는 주말 동안 PAX East 2023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으며 개발자가 커뮤니티의 가장 어두운 질문 중 일부를 묻기 전에 Valisthea의 놀라운 세계를 더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프로듀서 요시다 나오키(Naoki Yoshida)가 파이널 판타지 XVI가 현세대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두 가지 성능 모드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환영받는 기술 사양을 얻었습니다. 하나는 2160p의 4K 영상과 30fps 대상으로 향상된 그래픽을 제공하고 다른 하나는 프레임 속도를 우선시하여 1440p에서 60fps를 목표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 다 재생하는 동안 저장 파일을 로드하고 게임 플레이로 돌아가는 데 3초도 채 걸리지 않기 때문에 거의 즉각적인 로딩 시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는 지난 주 Squeeze Gap Discourse에서 볼 수 있듯이 흥미롭습니다.
QTE는 또한 일부 서사시적인 보스 조우가 여러 단계로 세분화되고 각 단계가 바뀔 때마다 보스와 환경도 변경되는 등 돌아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발자는 각 변환을 보다 “동적”으로 만들고 싶어하므로 상황에 따라 세 가지 유형의 프롬프트(공격, 회피 및 그래플)가 필요합니다.
Final Fantasy XVI는 6월 22일 PS5에서 출시되며 그 날짜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지면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소음 수준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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