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고침
프랑스 TT 챔피언이 선두를 차지할 예정입니다.
Cavagna는 이제 마지막 킬로미터에 있습니다.
Dane은 이제 결승점에서 가장 빠릅니다. 그의 시간은 36:07은 1:! 2 오버 Arndt.
Cavagna가 Pedersen을 넘어 24초 동안 오르막을 올랐습니다!
Cavagna가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 19:56, 등반이 시작되면서 Pedersen에서 13초. 정상에서 Pedersen은 Dries Devenyns보다 28:08, 1:08로 가장 빨랐습니다.
마지막 10km 동안 Cavagna를 따라가는 동안 TV 카메라 렌즈에 비가 튀었습니다.
그러나 Cavagna, Pedersen 및 Wright와 같은 선수는 첫 번째 체크포인트에서 그보다 빠릅니다.
독일인은 Devenyns에서 최대 18 초까지 이어지고 뜨거운 자리를 차지합니다. 37:19 마지막으로.
Nikias Arndt는 결승선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그는 아직 가장 빠른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Mads Pedersen은 첫 번째 체크에서 10:46으로 빨라졌지만 Cavagna는 빠르게 4초 더 빨라졌습니다.
Go Green 필립슨 셔츠. 또 하루 그는 통과할 수 없습니다.
Bjerg는 Devenyns보다 1:35 낮은 39:12의 기록으로 다섯 번째로 빠른 결승선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천천히 출발한 후 로드 바이크를 탄 이후로 가속했습니다.
버려진 후 Matteo Jorgenson의 업데이트.
MyLeTour는 여기서 끝납니다. 어제 쉬는 날 초음파는 일요일에 큰 충돌이 발생한 후 제가 생각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내 오른쪽 햄스트링은 작년 파리에서 사고를 당한 후 왼쪽 다리와 매우 비슷하게 찢어졌습니다. 경주에서 악화 될뿐입니다 pic.twitter.com/dbwzTJOk6C2023년 7월 18일
Lambert, Cavagna, Wright, Phillipsen, Clark, Cosnefroy는 막 시작하는 주요 이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Degenkolb가 처음에 충돌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다고 하더군요…
“나는 미친듯이 시작하지도 흥분하지도 않았습니다. TT를 충돌시킨 것은 그때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이런 날에 당신이 원하지 않는 마지막 것입니다. 아무것도 깨지 않은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도로 발진이 몇 개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활주로의 흰색 표시 위에 있었던 것 같지만 보통 문제가 아닙니다. 제대로 할 수 없었습니다. 앞바퀴가 미끄러져서 즉시 떠났습니다.”
Devenyns는 이제 정상에서 더 빨라졌습니다. 최종 경기에서 벨기에 선수를 위해 43초를 만든 Moscon보다 2초 뒤진 것입니다.
37:39 결승선의 Moscone. 1:26에서 Zingle까지 두 번째로 가장 빠릅니다.
등반 맨 아래에서 Berg로 자전거를 갈아타십시오. Pogačar 프로세스 테스트는 나중에?
정확히 풀 가스 상태가 아니므로 얼마나 유용한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최근 시즌이 끝나면 은퇴하겠다고 발표한 Dries Devenyns는 지금까지 가장 빠른 오르막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의 시간 29:16은 Moscone보다 45초 높습니다.
Mezgec, Kragh Andersen 및 Girmay는 최근에 시작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Trentine, Pedersen, Lambert가 오고 있습니다.
Bjerg 12:31 첫 번째 검문소에서. Pogačar가 Zingle에서 1:31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며칠 동안 도움을 주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Zingle은 30:13의 최종 확인에서 더 빠르지만 이제 Gianni Moscone이 더 빨리 닫힙니다.
첫 번째 주자로서 그는 39:46으로 가장 빠른 기록을 세웠지 만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Mørkøv는 이제 결승선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500미터.
Søren Wærenskjold를 위한 자전거 체인지. 노르웨이 TT 챔피언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Mørkøv는 이제 31분 만에 정상을 통과했습니다. 거기까지 3.5km.
Kristoff, Sagan 및 Declercq를 포함한 큰 이름이 새로운 스타터 중 하나입니다.
Eurosport Moto의 Adam Blyth는 현지 시간으로 오후 3시 이후 약 1시간 30분 동안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Zingle은 이제 두 번째 장벽인 21:21에서 가장 빠릅니다.
Michael Bjerg가 떠납니다. 꽤 좋은 데모 목록이므로 초보자에게 가장 빠를 것입니다.
Dane이 등반을 처리하기 위해 5km가 조금 넘습니다.
이제 두 번째 장벽을 통해-22:08.
다시 말하지만, 뒷바퀴는 그가 돌릴 때 앞으로 미끄러져 빠져나갑니다.
Nils Ekhov가 이륙하고 첫 번째 코너도 내려갑니다!
Zingle은 당분간 첫 번째 체크포인트에서 다른 사람보다 52초 앞서 있습니다.
Adrien Petit은 이번 투르 드 프랑스의 전쟁에 참여했으며, 스테이지 14에서 대량 충돌 사고로 심하게 넘어진 후 반격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코너에서 더 이상의 재앙을 피했습니다.
Reynard의 팀 동료 Axel Zengel은 이제 첫 번째 확인에서 가장 빨라서 11분의 시간을 설정했습니다.
부상 측면에서 그다지 심각해 보이지 않는 또 다른 낙상입니다.
Cofidis의 Alexis Renard도 첫 번째 코너에 충돌했습니다! 흰색 선입니까 아니면 약간의 기름이 있습니까?
첫 번째 검문소에서 Mørkøv의 12:03.
7.1km는 첫 번째 검문소입니다. 추가 점검은 16.1km와 18.9km에서 이루어지며 22.4km에서 완료됩니다.
Degenkolb가 첫 번째 코너로 향하면서 충돌합니다! 뒷바퀴가 미끄러지지만 그는 재빨리 다시 일어나 달립니다.
세 명의 dsm-firmenich 남자가 차례로 출발했습니다-Edmondson, Welsford, Degenkolb.
Yevgeny Fedorov, Sam Wellsford, Jordi Meus, Dylan Groenewegen 및 Adrian Petty와 같은 라이더는 일찍 떠납니다.
오늘 처음부터 거의 나사로 조입니다. 최하위 순위에 있는 사람은 일찍 가는 사람이 없습니다…
사실, Michael Murkoff가 먼저 가는 사람입니다. 이전에 실수를 한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Dane은 지금 시작하고 sis paul을 시작합니다.
모두가 자전거 변경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이유가 오늘의 피날레를 살펴보겠습니다.
어려운 결정은 아닙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데 큰 산은 아니지만 질문을 던질 만큼 힘든 결정입니다.
Knights of Ineos와 Bahrain은 전환되지 않습니다. 물론 UAE나 점보의 확인은 없습니다.
전직 프로인 Adam Blyth는 Eurosport에서 오늘날 자전거를 바꾸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공기역학적 이점이 등반용 자전거로 변경하여 절약한 무게와 전환으로 인한 시간 손실보다 더 크기 때문입니다.
투르 드 프랑스: Vingegaard와 Pogacar의 몽블랑에서의 이틀간의 전투
2023년 투르 드 프랑스의 14번째와 15번째 스테이지 하이라이트 갤러리
앞으로 몇 분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 연단에는 Ineos Grenadiers의 부사장인 Rod Illingworth와 연단 경쟁자인 Carlos Rodriguez가 있습니다.
“우리는 바이크를 변경하지 않지만 그 주기가 정말 중요할 것이고 더위도 솔직히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오르막은 약 6km이며, 첫 번째 2.5km는 10에서 10km입니다. %. 그들이 잘못 이해하면 몇 킬로미터의 과거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그 누구보다 Carlos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는 너무 편안해서 때때로 약간 여유가 있습니다. 그는 연단 자체에 집중하지 않고 단지 자신의 일을 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에만 집중한다고 말할 만큼 성숙했습니다. 할 수 있다.
“그는 타임 트라이얼이 항상 그에게 도전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작년 Vuelta의 더위에서 보았던 것처럼 그는 좋은 일을 했습니다. 그는 가능한 한 준비가 되어 있고 어젯밤에 내가 본 것에서 그는 절대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
‘올해는 한 번에 모든 폭탄을 떨어뜨리지 않을 것’ – Tadej Pogacar의 2023년 투르 드 프랑스 전략
에미레이트 항공의 팀 주장은 기록적인 산악 속도 이후 정밀 조사를 이해합니다.
Fan이 Sepp Kuss를 물리치고 펠로톤에 막대한 피해를 입힌 펠로톤의 대량 붕괴에 대한 두 단계를 되돌아 보면 Jumbo-Visma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Jumbo-Visma는 투르 드 프랑스를 추락시킨 팬들을 고소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프랑스 경찰이 15단계에서 사고를 낸 팬을 특정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
Tadej Pogačar는 어제 그의 스카우트 투어에서 스왑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 그는 TT를 타기 전에 로드 바이크를 확인했습니다…
Pogačar는 TT에 도착하여 TT 바이크를 타기 전에 로드 바이크를 확인합니다. 마지막 등반을 위해 자전거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는 어제 쉬는 날에 자전거를 탔습니다. https://t.co/TJO3LNjDkD2023년 7월 18일
오늘날 큰 질문 중 하나는 라이더들이 코트 드 도망세의 카테고리 2 등반(2.5km 다운 9.4%)과 결승점까지의 3.5km 오르막 코스를 포함하는 스테이지 피니시를 위해 로드 바이크로 전환할지 여부입니다. 선.
156 명의 라이더가 오늘 시작할 예정입니다.
Matteo Jorgenson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Movistar는 그가 대퇴사두근이 찢어진 상태로 레이스에서 탈락했음을 확인했습니다.
Mathieu Jorgenson, 16 단계 이전에 투르 드 프랑스 포기
Cece Paul이 무대를 시작할 때까지 35분 남았습니다.
16:58 및 17:00에 빅 2의 시작 시간이 있으므로 그들이 출발 램프를 따라 내려가는 것을 볼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는 16번의 타임 트라이얼 시작으로 시작됩니다.
Vingegaard와 Pogačar가 하루를 시작하는 사이 단 10초. 오늘 저녁의 공백은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연단의 3위를 포함하여 순위에서 그들보다 낮은 순위를 놓고 싸워야 할 것이 많습니다…
여기에서 Stage 16 미리보기를 확인하세요…
투르 드 프랑스 2023 스테이지 16 미리보기 – 진실의 경주
Hills 타임 트라이얼은 Col de la Luz에 앞서 Vingaard와 Boujard를 위한 Tour de France의 타이브레이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Passy에서 Combloux로 뒤얽힌 스테이지 맵. 길이는 22.4km에 불과하지만 많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힘들다.
결전이 시작될 때까지 약 40분 남았습니다.
안녕하세요, 2023 투르 드 프랑스의 16단계 생중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More Stories
양키스는 무키 베츠의 글러브에서 공을 찢은 팬을 출전 정지시키고 소아암 환자에게 월드시리즈 티켓을 주었다
노스다코타주, 몬타나주가 FCS 축구 플레이오프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Vikings는 부상당한 Christian Darrisaw를 대체하기 위해 Jaguars LT Cam Robinson을 거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