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키키스 치킨플레이스 공동대표, 일주일간 코로나19와 사투 끝에 별세

키키스 치킨플레이스 공동대표, 일주일간 코로나19와 사투 끝에 별세

레스토랑 웹사이트의 메시지에 따르면 Kiki’s Chicken Place의 공동 CEO이자 공동 창립자는 일주일 간의 COVID-19와의 전쟁 끝에 사망했으며 Summer Gonzalez는 성명을 통해 금요일 일찍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25년 동안 남편인 산티아고와 함께 새크라멘토 레스토랑을 시작하고 다양한 위치를 열면서 일했습니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서는 “이 발표에서 이러한 단어를 불러오는 것은 그녀의 가족, 지역 사회 및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여름이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때문에 매우 가슴 아픈 일입니다.”라고 웹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름을 이겨냈다. Kiki’s Company는 2015년 12월에 문을 열었고 이후 새크라멘토 전역으로 확장했고 결국 푸드트럭을 열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프라이드 치킨으로 유명한 키키 프라이스(Kiki Fries)로 유명하며 고객 Jasmine Wilkins는 “그들이 치킨으로 하는 모든 것이 정말 좋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기에 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J Street에서 Northgate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지역 전역의 KiKi 매장은 금요일 밤에 붐볐습니다. 고객들은 KCRA3에 썸머의 죽음을 안타까워하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안부를 전했다고 전했다. 클라이언트 Jamieson Henderson은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의 손실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가족과 직원들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내가 본 것에서 그들은 놀랍기 때문입니다.” 고객들에게 여름의 죽음은 또한 현재 COVID-19 전염병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상기시켜줍니다. 일부는 그녀가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궁금해했고 KCRA 3가 물었을 때 그녀의 가까운 친구들은 그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가족은 엄청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Omar Barron 요원은 “지금은 힘든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친구와 가족을 잃었고 이것은 어려운 상황이므로 제 마음은 확실히 그들에게 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COVID-19 사례가 증가하면서 전염병 예방 조치가 고객인 Baseera Heydari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키키스 치킨플레이스 공동대표 겸 공동창업자가 코로나19와 일주일간의 사투 끝에 세상을 떠났다. 레스토랑 웹사이트의 메시지에 따르면.

성명에 따르면 Summer Gonzalez는 금요일 이른 아침에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25세인 남편 산티아고와 함께 새크라멘토 레스토랑을 만들고 다양한 위치를 오픈했습니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서는 “우리는 사마르가 그녀의 가족, 지역 사회 및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때문에 이 발표에서 이러한 단어를 부르는 것은 매우 가슴 아픈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Instagram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다른 형식으로 찾거나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아이들인 Christian, Janie, Kiana, Mackay와 함께 여름에 살고 있습니다.

Kiki’s는 2015년 12월에 오픈한 가족기업으로 새크라멘토 전역의 이후 위치로 확장하고 결국에는 푸드트럭을 엽니다.. 레스토랑은 Kiki Fries인 프라이드 치킨 식사로 유명합니다.

고객인 Jasmine Wilkins는 “닭으로 하는 모든 것이 정말 좋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기에 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J Street에서 Northgate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지역 전역의 KiKi 매장은 금요일 밤에 붐볐습니다. 고객들은 KCRA3에 썸머의 죽음을 안타까워하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안부를 전했다고 전했다.

제이미슨 헨더슨 요원은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의 손실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가족과 직원들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내가 본 것에서 그들은 놀랍기 때문입니다.”

고객들에게 여름의 죽음은 또한 현재 COVID-19 전염병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상기시켜줍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녀가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궁금해했고 KCRA 3가 그녀에게 질문했을 때 그녀의 가까운 친구들은 그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가족은 엄청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 중 한 명인 Omar Baron은 “지금은 힘든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친구와 가족을 잃었고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확실히 그들을 위한 마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COVID-19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역학적 예방 조치가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고객인 Basera Heydari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