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스타벅스는 커피 외에도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스타벅스의 브랜드 제품은 강력한 수요를 창출하여 스타벅스가 커피 한 잔을 원하는 사람들이 브랜드 컵을 기다리는 거대한 줄과 군중을 피할 수 있도록 판촉 상품 이니셔티브를 실제로 축소했습니다.
팬들은 일상적인 커피 판매에 방해가 되는 브랜드 여행 가방이나 음료 할인과 같은 제품을 얻기를 더 열망했습니다.
그만큼 코리아타임스 일부 브랜드 제품 광고가 일반 고객을 화나게 한 후 회사는 평판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앞서 커피 체인점은 다이어리, 캘린더, 텀블러와 같은 인기 소비재 판매를 우선적으로 홍보하여 매년 1월과 2월에 고객을 유치하고 견실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러나 2022년 회사는 여러 차례 부정적인 소식을 접했고 올해는 브랜드의 실추된 평판 개선에 우선순위를 두기로 했다.
이것은 판촉물 유통업자에게 어려운 딜레마입니다. 분명히 모든 프로모션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관심을 받는 것입니다. 브랜딩 경험의 필요성을 줄이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조심하는 경우입니다. 스타벅스는 브랜드 제품으로 매우 성공적이어서 사람들이 계산대를 막아 사람들이 주요 제품인 커피를 구매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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