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BodyArmor Ford의 드라이버인 Ryan Blaney가 2021년 8월 28일 플로리다 데이토나 비치의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NASCAR Coke Zero Sugar 400 컵 시리즈에서 우승한 후 Ruoff Mortgage 우승 차선에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자레드 C. 틸턴 | 게티 이미지
코카콜라 월요일에, 그것은 스포츠 음료 제조업체 Bodyarmor의 전체 통제권을 56억 달러에 인수하여 지금까지 회사의 가장 큰 인수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음료 대기업은 2018년 Bodyarmor의 지분 15%를 구입하여 두 번째로 큰 주주가 되었습니다. 당시 농구계의 레전드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는 설립 2년 만인 2013년 보디아머에 투자한 뒤 3대 주주가 됐다. Bryant의 유산은 매각으로 4억 달러 이상을 받게 되며,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Bodyarmor의 나머지 85% 거래는 완전히 예상치 못한 것이 아닙니다. 코카콜라는 지난 2월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에 제출한 사전 인수 파일에서 올해 말 바디아머(Bodyarmor)의 지배지분을 매입할 계획이라고 처음 밝혔다.
Bodyarmor를 사용하면 Coke가 스포츠 음료 카테고리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펩시코 게토레이는 시장 점유율 70%에 육박하는 시장 1위 업체다. 가장 건강한 스포츠 음료로 자리 매김함으로써 Bodyarmor Coke의 Powerade를 제치고 이 카테고리에서 두 번째로 큰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Coke에 따르면, 스포츠 음료 브랜드의 소매 매출은 올해 거의 50% 증가한 14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거래의 일환으로 Bodyarmor의 공동 설립자인 Mike Ripoll은 회사의 고정 음료 범위에 대해 협력할 것입니다. Ripoll은 또한 비타민워터, 스마트워터, 에너지와 같은 브랜드를 설립했으며, 이 브랜드는 모두 현재 Coke Company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Repole과 BodyArmor의 사장인 Brent Hastie는 Gatorade를 능가하는 Bodyarmor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거래가 확인되기 전에 Credit Suisse의 분석가 Kaumil Gajrawala는 금요일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Body Armor 브랜드에 대한 재산권과 Coke가 스포츠 음료를 전 세계적으로 유통할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인수가 Coke에 긍정적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썼습니다. 몬스터에게 그랬던 것처럼.
코카콜라였다 자신의 지갑을 고쳐라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로 잘 팔리지 않는 음료를 제거했습니다. 여기에는 올 봄 북미에서 단명한 코카콜라 플러스 에너지 드링크가 포함됩니다. 동시에 CEO인 James Quincey의 주도 하에 회사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Bodyarmor 거래는 2018년 Costa Coffee를 51억 달러에 인수한 코카콜라의 가장 큰 인수입니다.
올해 코카콜라의 주가는 3% 상승해 시장 가치가 2440억 달러에 달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