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휘발유 가격이 오르고 있지만, 캘리포니아 운전자들에게는 짧은 시간 안에 휘발유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금요일 골든스테이트의 주유소 평균 가격은 지난 주에 비해 갤런당 0.23달러에서 5.27달러로 올랐습니다. AAA 데이터에 따르면. 한편, 금요일 전국 평균 가격은 갤런당 3.54달러로 같은 기간 동안 0.04달러 상승했습니다.
OPIS의 글로벌 에너지 분석 책임자인 Tom Kloza는 재생 가능한 디젤을 선호하여 휘발유 생산을 중단한 베이 지역의 중요한 Phillips 66 정유소를 포함하여 캘리포니아 가격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정유소 문제를 지적합니다.
그는 “5월에 두 곳의 주요 정유소에서 예정된 정기 보수 작업과 2분기 글로벌 시장의 자연스러운 투기적 매수 경향을 합치면 도매 가격이 상당한 수준에 도달한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loza는 샌프란시스코의 휘발유가 세금 및 기타 비용을 제외하고 현재 원유 수준에 비해 배럴당 약 60달러의 프리미엄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계산합니다.
금요일 서부텍사스산 중질유 선물(CL=F)은 배럴당 86달러를 넘어섰고, 국제 벤치마크인 브렌트유(BZ=F)는 배럴당 91달러를 넘어섰다.
Kloza는 “석유 역사를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러한 관계가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휘발유 및 아마도 원유의 조정이 곧 임박하고 있으며 앞으로 30일 내에 거의 확실히 일어날 것입니다.”
작년에 캘리포니아 주는 정유업체의 이윤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가스 가격 폭리 및 투명성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주최측은 다음 주에 회의를 열어 구체적인 규칙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Lipow Oil Associates의 사장인 Andy Lipow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법 이 요건으로 인해 “일부 휘발유 수입업체가 주 내 사업을 중단하게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주 외부 공급이 필요한 동시에 공급 상황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휘발유는 생산 비용이 더 많이 드는 주별 혼합 요구 사항으로 인해 전통적으로 나머지 국가보다 더 비쌌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또한 탄소 감소 계획과 관련하여 높은 세금과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미국의 휘발유 재고는 최근 몇 주 동안 감소했는데, 이는 미국 전역의 수요가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KPMG의 글로벌 고객 및 시장 책임자인 Regina Mayor는 최근 Yahoo Finance에 “우리는 여름 운전 시즌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휘발유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로 인해 단기적으로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가격이 크게 오르면 수요가 파괴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출퇴근, 자녀를 데리러 가기, 학교에 데려가기 등을 위해 자동차를 운전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연료 가격이 100%에 도달하면 여름 방학 동안 운전하는 것을 다시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수용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시장은 말했다.
Ince Ferry는 Yahoo Finance의 수석 비즈니스 특파원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ines_fer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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