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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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 후 ULA는 Cape Canaveral – Orlando Sentinel에서 처음으로 Vulcan Centaur 로켓에 불을 붙입니다.

지연 후 ULA는 Cape Canaveral – Orlando Sentinel에서 처음으로 Vulcan Centaur 로켓에 불을 붙입니다.

United Launch Alliance는 수요일에 훨씬 지연된 비행 준비 테스트 발사를 위해 새로운 Vulcan Centaur 로켓을 Cape Canaveral Space Force Station의 발사대로 반환했습니다.

우주 해안의 악천후로 인해 임무 관리자는 계획보다 약 3시간 늦게 엔진의 뜨거운 불을 연기할 수 밖에 없었고 발사대는 마침내 오후 9시 5분에 점등되었습니다.

2023년 6월 7일 수요일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의 우주 발사 단지 41에서 비행 준비 발사 테스트 중에 ULA의 Vulcan Centaur에 있는 두 개의 BE-4 엔진이 켜집니다. (ULA)
2023년 6월 7일 수요일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의 우주 발사 단지 41에서 비행 준비 발사 테스트 중에 ULA의 Vulcan Centaur에 있는 두 개의 BE-4 엔진이 켜집니다. (ULA)

테스트 후 ULA의 Vulcan 개발 부사장인 Mark Piller는 “분명히 다양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매우 흥분되었습니다. 안심하고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매우 기쁩니다”라고 테스트 후 ULA의 Vulcan 개발 부사장이 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팀 – 수년간의 작업.” 우리가 오늘날 있는 곳으로 가기 위해.

이 테스트는 발사 일정, 연료 부하 및 카운트다운을 실행하여 새로운 ULA 미사일의 완전히 통합된 1단계와 2단계를 검증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Blue Origin에서 제작한 BE-4 엔진 2개가 약 6초 동안 점화되어 약 100만 발을 생산하는 것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패드에서 튀어 나오지 않도록 제자리에 고정하는 동안 몇 파운드의 추력.

Beller는 “출시 경로의 마지막 중요한 이정표 중 하나이므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보기 전까지는 그런 것 중 하나입니다. 현실에서는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당신은 거기 앉아서 그 하드웨어를 보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몇 년 동안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륙하지 않는 동안 그것을 보기 위해 엔진이 작동하고 모든 시스템이 함께 작동하면서 실제로 작동합니다.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Blue Origin의 CEO 인 Jeff Bezos는 ULA 회장 겸 CEO 인 Tori Bruno의 열광에 이어 축하의 말을 전했습니다.

“로켓 과학에서 코드 단어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습니다. 축하합니다, Tori, 그리고 전체 팀!” 그는 트위터에 게시했습니다.

“고마워요. BE4 Blue Blaze가 너무 좋았어요.”라고 Bruno가 대답했습니다.

FRF는 2주 전에 팀이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부스트 엔진 점화 시스템의 응답이 지연되었음을 발견하면서 취소되었습니다. 그래서 ULA는 문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녀를 케이프에 있는 수직 통합 시설로 돌려보냈습니다. ULA는 화요일에 미사일을 플랫폼으로 반환했습니다.

Space Launch Complex 41에 주차된 하드웨어는 ULA가 첫 비행에 사용할 계획인 Certification-1과 동일한 로켓입니다.

브루노는 지난 달 적어도 7월까지는 발사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발사가 오늘의 시험 발사 완료와 3월 시험 중 참사 이후 조사 완료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그 사건은 앨라배마 주 헌츠빌에 있는 NASA의 마샬 우주 비행 센터에 있는 회사의 테스트 스탠드뿐만 아니라 로켓의 Centaur 단계에 대한 테스트 항목에 약간의 손상을 일으킨 불덩어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무거운 Atlas와 Delta 4 미사일이 ULA로 대체된 것은 오래 전이었습니다. 2021년 초 비행 계획은 Blue Origin의 엔진 배송 지연과 COVID-19 대유행 및 ULA의 로켓 제조 둔화로 인해 계속 추진되었습니다.

올해 5월 4일 발사를 향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테스트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모든 Certification-1 페이로드가 아직 최종 비행을 통해 스페이스 코스트로 향하지는 않았습니다.

Certification-1의 기본 페이로드는 Astrobotic Peregrine 달 착륙선으로, NASA의 첫 달 탐사 임무인 CLPS(Commercial Lunar Surface Payload Service)가 될 것입니다. Vulcan은 또한 Amazon이 계획한 Project Kuiper 위성 클러스터의 처음 두 개와 “Star Trek” 제작자 Gene Roddenberry와 TV 시리즈와 영화에서 “Scotty”를 연기한 배우 James Doohan을 포함하여 150명 이상의 유골을 비행합니다.

이 첫 번째 미션은 많은 모드 여행을 진행하기 전에 필요한 두 가지 미션 중 첫 번째 미션입니다. 두 번째 비행은 NASA의 화물 운송 옵션을 위해 SpaceX 및 Northrop Grumman에 합류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승인을 얻으려는 Sierra Space의 Dream Chaser 우주선을 보낼 것입니다.

ULA는 2023년에 아직 로켓을 비행하지 않았으며, 늦어도 6월 21일까지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두 번째 델타 IV 헤비 비행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항공편은 최근 예정된 7월 이륙에서 또 다른 날짜가 발표되지 않은 채 지연되었습니다.

한편 SpaceX는 현재까지 28개의 궤도 로켓 중 27개를 비행한 Space Coast에서 가장 많은 발사를 계속 수행하고 있으며 다른 하나는 Relativity Space에서 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Vulcan Centaur를 가동하고 실행할 수 있다면 ULA의 출시 일정은 향후 몇 년 동안 중요합니다. Amazon은 ULA, Blue Origin 및 Arianespace와 계약을 맺고 2028년까지 Project Kuiper 별자리를 구축하기 위해 최대 83번의 발사를 비행합니다. Vulcan은 이미 계획된 9개의 Atlas V 발사 외에도 38번의 발사에 참여하므로 ULA가 책임을 지게 됩니다. 계획된 3,236개의 인터넷 위성 중 절반 이상을 발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중 상당 부분은 Blue Origin이 일회용 미사일을 위한 충분한 BE-4 엔진을 구축하는 동시에 각각 7개의 BE-4를 사용하는 자체 개발 중인 New Glenn 미사일을 공급해야 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러나 각 Vulcan은 이러한 엔진 중 2개만 사용하는 반면 상부 스테이지는 Atlas V에서 사용된 것과 유사한 2개의 Aerojet Rocketdyne RL10C 엔진을 사용합니다. RL10은 회사의 West Palm Beach 제조 시설에서 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