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가격을 추적하는 유가 정보 서비스의 글로벌 에너지 분석 책임자 인 Tom Cluza는 현재 정전이 전국에 흩어져 있습니다. 그는 태평양 북서부, 캘리포니아 북부, 콜로라도 및 아이오와에서 정전이보고되었다고 말했다. GasBuddy의 대변인 인 Patrick DeHaan은 오하이오 주 인디애나 폴리스와 콜럼버스에서도 서비스 중단이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Kloza는 “트럭이 언제 배송 될지 결정하는 것은 역주 인이 나중에 고려해야 할 일이었습니다. 이제 일 # 1입니다.” “7 월에 저를 걱정하는 것은 매일 약 2,500에서 3,000 개의 더 많은 배송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드라이버가 없습니다.”
미국 에너지 정보국에 따르면 현재 미국 휘발유 수요는 2019 년 같은 기간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수요는 작년 말에 비해 16 % 증가했는데, 이는 휴가철에 많은 여행자가 여행을 떠난 마지막시기입니다.
AAA는 올해 가장 많은 미국인이 7 월 4 일 주말에 자동차로 여행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에 대한 억눌린 욕구를 감안할 때 Kloza는 가스 수요가 2019 년 늦여름에 설정된 기록을 능가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유휴 트럭
전염병으로 인해 일부 유조선 트럭 운전자는 은퇴하고 다른 트럭 운전사는 지난해 휘발유 수요가 급격히 감소했을 때 수요가 많았던 다른 트럭 작업으로 전환했습니다.
에너지 및 공급 가격을 추적하는 데이터 리서치 회사 DTN의 Brian Milne은 새로운 드라이버를 찾는 것이 빠른 해결책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 유행병이 이미 많은 고령 운전자를 퇴직으로 몰아 넣었고 그들은 새로운 운전자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위치에 계속 나타날 것 같아요.”
DeHaan은 현재의 공장 정전이 식민지 파이프 라인 파열의 여파만큼 심각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가스가 부족한 스테이션의 수를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그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는 “어디에서 도전이 될지 예측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것은 단지 작은 도시와 대도시의 무작위 주머니 일뿐입니다.”
DeHaan은 향후 4 ~ 6 주 동안 문제가 악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는 “아직 수요가 정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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