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제품을 구매하고 세 번째 제품을 절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무료 배송을 위해 온라인 주문에 몇 달러를 추가하면 “절약”됩니다.
살균 이는 “지출”과 “저축”의 조합입니다. 즉, 저축을 촉진하기 위해 더 많은 지출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속이지 마세요. 전문가들은 과잉 지출이 대부분 지출이라고 말합니다.
“항상 더 많은 지출이 발생합니다. 항상 더 많은 저축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제프 갈라크피츠버그에 있는 카네기 멜론 대학교 테퍼 경영대학원의 마케팅 부교수입니다.
스파이빙이 완료되었습니다 나라의 북동쪽에ws 최근에. 뭔가 새로운 것처럼 들립니다. 이 용어는 이 간행물에 거의 등장하지 않습니다. Merriam-Webster 온라인에는 없습니다. 사전. 워드 프로세서에 입력하고 맞춤법 검사기가 항의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더 많은 절약 방법: 수천 명의 판매자가 제공하는 거래를 보려면 USA TODAY의 쿠폰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부팅”: 쇼핑몰만큼 오래된 개념
그러나 Spaving의 개념은 훨씬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Galak은 “스페이딩은 끔찍한 단어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이디어도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프로모션은 영원히 계속되었습니다.”
기본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자는 보상으로 할인을 제공하여 고객이 조금 더, 또는 훨씬 더 많이 지출하도록 유도합니다. 세 번째,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항목을 구매하고 마지막 항목을 무료로 받으세요. 장바구니에 10달러를 더 추가하면 5달러의 배송비가 사라집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갤런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쩌면 당신은 적절한 가격으로 그렇게 할 것입니다.
고객들은 이번 여름에 많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가격 상승으로 이어졌습니다. 계란 12개 가격은 2019년 가격의 약 2배입니다. 전반적으로 소비자 물가는 거의 5분의 1 2019년에서 2023년 사이에 연방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소비자들이 물러서고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소매업체들은 거래를 개시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은 빅맥 가격이 15달러라는 보도에 대한 소비자의 반발로 인해 가치 있는 식사를 부활시키고 있습니다.
Target과 Walgreens는 여름 동안 가격 인하를 발표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할인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매장 브랜드.
일주일 전에 구매한 해피밀에 대한 지출을 줄이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대조적으로, 과속은 금세 통제 불능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절약”은 낭비적인 지출과 불필요한 구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과잉 지출의 문제는 쇼핑객이 원하지도 않고, 필요하지도 않고, 사용하지 않을 물건에 과잉 지출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돈을 저축하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문제는 돈을 쓸 때 다른 방법으로는 쓰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킴벌리 팔머NerdWallet의 개인 금융 전문가.
팔머 자신도 최근 저축 제안에 동의했습니다.
“하나를 사면 하나를 무료로 받는 것이었어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두 번째 셔츠를 사려고 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제 딸을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 두 개를 샀습니다.
두 번째 셔츠는 무료였기 때문에 팔머는 꽤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렇죠?
글쎄요, 아닐 수도 있어요. 나는 첫 번째 셔츠 값을 전액 지불했습니다. 준설 거래가 아니었다면 그녀는 할인을 요청했을 것입니다. 결국 그녀는 “생각보다 돈을 많이 썼다”고 말했다.
“부트스트랩”은 언제 좋은 거래입니까?
전문가들은 좋은 거래를 보장하는 돈 절약 제안은 실제로 단 한 가지 유형, 즉 결국 돈을 덜 쓰게 만드는 유형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결제하려고 하는데 배송비 30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장바구니가 최소 금액보다 5달러 적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카산드라 행복, WalletHub의 분석가. “그렇다면 5달러를 들여 무료 배송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과잉 지출로 인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적어도 소매업체의 관점에서는 이것이 핵심입니다.
그리고 더 많이 지출하면 여전히 더 나은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까? 때에 따라 다르지.
전문가들은 할인을 받기 위해 물건을 더 구매하기 전에 다음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 어쨌든 당신이 살 만한 것인가요?
- 견딜 수 있나요?
- 다 쓰실 건가요?
- 부패하기 쉬운가요?
- 보관할 공간이 있나요?
세탁용 꼬투리, 냉동 스테이크, 티슈 페이퍼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 것은 세상에서 이치에 맞는 일입니다.
“남편과 저는 재택근무를 해요.” 해피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화장지 같은 필수품은 이제 대량으로 구매합니다. 앞으로 겪게 될 일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옥수수, 바나나 또는 냉동되지 않은 스테이크의 귀에 김이 나는 모습이 보이면 조심하십시오. 아니면 유통기한이 짧은 것들도 있어요. 또는 가족이 소비하는 것에 지칠 수 있는 모든 것. 아니면 어차피 사지 않을 물건.
“살균”의 심리는 무엇입니까?
저축의 매력은 분명합니다. 소비자는 자신이 돈을 절약하고 있다고 생각하기를 좋아합니다.
“당신은 좋은 거래에 갇혀 있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일시적인 감정적 고조를 느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크리스 야마노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있는 Crewe Advisors의 파트너입니다.
문제는 소비자들이 돈을 너무 많이 절약하고 싶어해서 결국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사용하지 않을 물건에 지출하게 될 때 발생한다고 Yamano는 말했습니다.
“Target에 들어서면 주방세제를 사러 온 것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데 다음 통로에서 거래가 있었는데,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가득 담은 카트를 들고 나가더군요.”
발산 뒤의 계산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세 켤레의 신발을 구입하고 세 켤레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저축, 필요, 욕구:예산을 더 잘 세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히 계산해 보면 실제로 50%를 절약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품목에 그렇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각 쌍의 가격이 50달러라면 전체 구매 금액에서 25달러를 절약할 수 있으며 탭을 150달러에서 125달러로 줄여 약 17%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쌍의 가격이 30달러에 불과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일반적인 저축 거래에서 소매업체는 가장 저렴한 품목에 대해 할인을 받습니다. 이제 $15만 절약하면 가격이 $130에서 $115로 낮아집니다. 저축액이 12%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소비자는 iPhone 계산기를 사용하여 알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중 수학을 할 시간이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팔머는 “거리두기로 인해 매우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앞으로 몇 시간 안에, 하루가 지나면 만료될 것이므로 긴급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더:퇴직금으로 백만 달러가 정말 필요한가요? 한 선임 경제학자는 “가까운 수준도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다음은 과도한 지출 없이 쇼핑하고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의 추가 팁입니다.
- 쇼핑 목록을 작성하고 이를 지키세요.
- 예산을 설정하세요.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 돈 절약 제안을 고려하고 있다면 계산을 해보세요.
- 저축 거래를 하기 전에, 생각할 시간을 좀 가지십시오.
“나는 무엇이든 사기 전에 24~48시간의 시간을 투자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잭 하워드, Ally Financial의 Money Wellness 책임자. 잠시 멈춘 후 그녀는 “아직 생각나면 괜찮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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