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 이미지를 통한 Angela Weiss/AFP
팬데믹 기간 동안 자동차 보험에 가입했다면 보험 회사에서 환불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두 소비자 그룹에 따르면 당신은 제거되었습니다.
미국소비자연맹(Consumer Federation of America)과 경제정의센터(Center for Economic Justice)는 자동차 보험 산업이 지난해 약 30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는데, 이 수익은 작년에 운전이 느려졌을 때 보험 계약자에게 돌아가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것 그룹 분석 지난 달 나는 자동차 보험 회사들이 2020년에 “초과 보험료”로 420억 달러를 모금했지만 운전자들에게 구호금으로 130억 달러만 제공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국 소비자 연맹(Consumers Federation of America)의 보험 이사인 J. 로버트 헌터(J. Robert Hunter)는 “거의 모든 주에서 자동차 보험료는 법에 따라 과도할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주 보험 규제 기관이 법을 집행하고 소비자를 보호할 수 없거나 꺼리는 것은 심각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같이 보험사에 대한 압박 보험금이 충분한지 여부에 대해, 자동차 보험 회사의 주요 무역 협회 분석이라고 한다 “거의 모든 것이 틀립니다.”
초과 요금은 차량당 $125입니다.
작년 COVID-19 전염병 초기에 사람들에게 집에 머물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운전을 멈췄습니다.
도로에 자동차가 적다는 것은 사고가 적고 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돈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에 대해 자동차 보험사는 운전자가 보험에 드는 비용의 일부를 환불하고 보험료의 15~25%를 보험 계약자에게 반환했습니다. AARP에 따르면.
그러나 소비자 옹호 단체는 이제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CFA/CEJ 분석에 따르면 운전자는 작년에 보험에 가입한 차량 한 대당 추가로 $125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룹은 주 전체의 보험 규제 기관이 자동차 보험 회사가 운전자에게 적절한 금액의 보험료를 환불하고 과대 청구하지 않도록 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무역 그룹은 보험 회사가 잘못한 것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보험사의 주요 거래 그룹인 미국재해보험협회(American Property Accident Insurance Association)는 그는 소비자 그룹의 분석이 결함이 있다고 말했다.
협회는 옹호자들이 “이익”이라고 부르는 것은 대부분 “청구 처리, 판매 및 서비스 정책, 세금 및 규제 수수료 지불”에 사용되는 돈이라고 말했습니다.
APCIA에 따르면 자동차 보험 회사는 보험료 1달러당 2센트 미만을 받습니다.
협회는 또한 2020년 봄 팬데믹 초기 이후 운전 조건이 바뀌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유료 마일리지 그들은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 왔습니다. APCIA에 따르면 속도가 증가하면 충돌이 더 위험해집니다.
APCIA의 데이비드 스나이더(David Snyder) 국제 및 국제 업무 담당 부사장은 “지난해 정당하지 않은 보험료 인하가 발령됐다면 마일리지의 급격한 증가와 충돌 및 손실 비율 증가로 인해 올해 가격에 추가적인 인상 압력이 가해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 . . 변호사, 성명에서.
“[The consumer groups’] 부당한 공제 요청은 근거가 없으며 보험 시스템의 재정 건전성과 경쟁력에 잠재적으로 위험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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