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슨 포드(Harrison Ford)는 그의 유명한 채찍과 페도라를 큰 화면에서 은퇴했을 수도 있지만, 다른 배우가 작은 화면에서 그것들을 포착하고 있습니다.
베데스다도 첫 모습 공개 인디애나 존스와 그랜드 서클,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로운 비디오 게임인 EW는 Troy Baker가 현명한 모험가에게 생명을 불어넣은 사람임을 독점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기억에 남는 게임 역할을 맡은 유명한 배우는 아마도 Joel V의 역할을 만든 것으로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상업용 프랜차이즈.
MachinesGames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Jerk Gustafsson은 Baker의 EW에 “그는 정말 좋은 방식으로 매력과 유머 감각을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디애나 존스의 열렬한 팬이기도 합니다. 정말 멋진 일이죠. 그래서 그는 게임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총괄 프로듀서인 토드 하워드(Todd Howard)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인디애나 존스와 그랜드 서클 영화는 Indy Films 타임라인을 배경으로 하며, 사건이 발생한 지 약 1년 후입니다. 잃어버린 방주의 침입자 그리고 전에 마지막 십자군. 이처럼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해리슨 포드의 연기와 유사성을 유지하고 있다. Gustafson은 “그는 Marion과 헤어졌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그가 그 이후로 또 길을 잃었다는 것을 압니다. 그는 표류하고 있습니다.”
마샬 칼리지의 책상에서 잠이 든 이 유명한 고고학자는 한밤중에 충돌 소리에 잠에서 깨어납니다. 그는 로커스라는 덩치 큰 남자를 찾기 위해 조사를 하게 되는데… 사탕 남자 그리고 마블 스파이더맨 2 스타 토니 토드는 겉보기에 하찮아 보이는 유물을 훔칩니다. 수수께끼의 남자와 그 의미가 현재 공중에 떠 있는 가운데 인디는 답을 찾기 위해 바티칸으로 향하지만 이야기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목요일에 방송된 예고편과 제작자의 프레젠테이션은 제목부터 Grand Circle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베이커 인디(Baker Indy)는 영상에서 “역사를 통틀어 인류는 영적으로 매우 중요한 장소를 건설해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이러한 위치를 통해 선을 그리면 완벽하게 일관된 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후반부에서 그는 “타락한 천사의 후원자, 대원의 수호자…대원”이라는 메시지를 발굴했습니다.
나머지 인디 캐논과 마찬가지로, 대권 그것은 세계적인 모험이 될 것입니다. 확인된 일부 유적지로는 잊혀진 수코타이 사원, 이집트 피라미드, 눈 덮인 히말라야 등이 있습니다.
독일 녹음에서 브루스 웨인의 목소리를 맡은 마리우스 가브릴리스(Marius Gavrilis) 고담 나이츠, 인디와 같은 초점을 가진 게임의 주요 악당 Emmerich Voss를 묘사합니다. “그는 세계의 나머지 부분에 알려지지 않은 큰 미스터리와 것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를 움직이는 큰 부분입니다”라고 Gustafson은 말합니다. “그래서 이 집착에 관해서는 그들은 매우 유사합니다. 이것이 인디애나 존스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적대자로 만드는 핵심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주인공은 영화에서 니콜라스 케이지와 페드로 파스칼의 상대역으로 등장하는 이탈리아 여배우 알레산드라 마스트로나르디가 목소리를 맡은 지나 롬바르디이다. 엄청난 재능의 견딜 수 없는 무게. Jenna는 이 이야기에 개인적 이해관계가 있는 탐사보도 기자입니다. Gustafson은 “지금 이 일에 얼마나 참여하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놀립니다. “나는 그녀가 약간 저항적인 언론인이기도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Jenna가 자신의 목표를 갖도록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대권 또한 수석 조명 아티스트 Julie Haraldsdotter, 사운드 디렉터 Pete Ward, 수석 내러티브 디자이너 Ed Curtis Sivis, 수석 애니메이터 Rebecca Elfström Hedden, 영화 제작자 Mitra Ashkan-Far의 작품도 선보입니다.
게임은 주로 1인칭 시점으로 설정되었지만 팬들에게 채찍과 모자를 쓴 인디의 머니샷을 제공하기 위해 컷씬과 환경 탐색 중에 3인칭 시점으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 프로젝트는 스토리, 퍼즐 풀기, 오픈 월드 탐험, 발견 및 잠행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영화에서 Ford's Indy가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플레이어는 적에게 몰래 다가가서 삽으로 적의 머리 위로 때리거나, 대화를 도청하거나, 클래식 채찍을 사용하여 올라가거나 주의를 분산시키는 등의 방법으로 목표를 우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격자. 아니면 곧바로 추격전을 벌여 싸우세요.
궁극적으로 Gustafsson은 자신이 원한다고 말합니다. 대권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잊혀진 1980년대 인디 영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입니다. 그 중 일부는 게임의 영화적 접근 방식(스턴트맨이 실제처럼 보이도록 모션 캡처 슈트를 입고 세트장에서 일부 액션을 수행함), 영화에서 차용한 요소(예: Indy의 클래식 세계 지도 그래픽), Geordie가 작곡한 새로운 음악에서 비롯됩니다. John Williams의 악보 Classic 스타일의 Happ입니다.
그 중 또 다른 부분은 Baker 자신이었습니다. Gustafsson은 “그는 훌륭한 배우일 뿐만 아니라 게임 발전에도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Baker는 모션 캡처 성능을 차단하는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초기에 스웨덴에 있는 MachineGames의 본거지를 방문했습니다. “우리가 작업을 마치면 스크립트 자체뿐만 아니라 장면 설정 방법, 카메라 설정 방법에도 많은 조정과 변경이 이루어집니다.”라고 게임 디렉터는 말합니다. “Troy는 차단 세션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개발팀의 일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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