ㅏ호버보드 재구축 시도 미래로 돌아가기 II 지금까지 실망스러운 이륜 자체 균형 차량 종종 불이 붙는다., 또는 제트 동력 플로팅 플랫폼 요구 매우 숙련된 조종사입니다. 그러나 ~함에 따라 MIT 엔지니어들이 최근에 제안한, 우리 모두가 바다 표면에 살았다면 움직이는 차량을 만드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음.
현재까지 제작된 가장 기동성이 뛰어난 비행체 전적으로 의존 하늘에 걸릴 지구의 대기. 비행기 날개는 양력을 생성하기 위해 공기가 필요하고 프로펠러는 추력을 생성하기 위해 공기가 필요합니다. 로켓은 자신이나 차량을 추진하기 위해 대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인간을 우주로 보내는 방법입니다.그들을 지구로 안전하게 돌려보내십시오 – 그러나 상당한 정비와 연료 보급이 필요한 재사용 가능한 차량으로여행 후의 노력은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비행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대기가 없는 다른 천체를 탐사하기 위해 바퀴 달린 차량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로버는 안전상의 이유로 제한된 속도로 작동할 때도 척박한 암석 지형에서 많은 마모를 견딥니다. 헬리콥터가 화성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처럼 하늘을 나는 것은 다른 행성이나 소행성과 같은 천체를 더 빠른 속도로 탐색하여 탐사 범위를 극적으로 늘리는 더 안전한 방법이지만 달과 같은 장소에서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분위기의 부족이 반드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며, 사실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태양에 직접 노출된 달의 표면을 남기고, 이것은 생성하기에 충분히 강한 전기장을 생성합니다. 먼지 입자는 실제로 떠 있습니다. (과학 센터에서 자원 봉사자의 머리카락에 정전기가 미치는 영향과 다르지 않음). 표면 전하는 견딜 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작고 가벼운 비행기는 달의 중력에 대항하여 떠 있지만 MIT 엔지니어들은 2만큼 무거운 우주선을 허용할 수 있는 “비행체와 지구 사이에 상대적으로 큰 반발력을 생성하는” 또 다른 접근 방식을 생각해 냈습니다. 달 표면을 가로질러 급등하기 위한 파운드.
더 큰 우주선이 달 표면으로 날아가는 것은 두 부분으로 된 전략에 달려 있습니다. 첫 번째는 차에 실온의 용융염 탱크에 연결된 소형 이온 추진기를 장착하는 것입니다. 용융염에 작은 전압을 가하면 “액체의 이온이 대전되어 일정한 힘으로 구멍을 통해 빔 형태로 방출된다.” 중력이 최소인 우주로 소형 우주선을 추진하는 데 이미 사용된 아이디어입니다. 작은 우주선이 달 위를 날게 하려면 여전히 6분의 1로 고통받는 지구의 중력, MIT 엔지니어는 수치를 계산하고 추가 추력이 추가되어 달 표면의 전하를 증가시키는 양이온을 방출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따라서 로버를 공중으로 밀어내는 더 강한 힘이 발생합니다.
최소 2를 들어 올리려면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파운드 로버는 달 표면에서 약 1cm 높이에서 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기 위해 실험실에서 손바닥만한 가벼운 테스트 차량(약 60그램)을 만들고 달의 중력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이온 추진기가 위로 향하게 하고, 4개는 그것을 향하도록 아래를 향하게 하고 달의 조건을 더 잘 재현하기 위해 “지구 중력에 대항하도록 보정된” 펄세이터를 포함한 기타 구성 요소입니다. 실험의 결과는 예상된 이론적인 결과와 일치했지만 연구원들은 이러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로버가 더 높이 뜨거나 잠재적으로 추가 과학 장비를 탑재하여 더 무거워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태양계의 위성과 소행성의 고유한 조건을 활용하여 미지의 지형 위에 떠 있기만 하면 탐사 및 기동을 용이하게 하여 바퀴 달린 차량의 추가적인 복잡성을 완전히 제거하는 로버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주 비행사가 달에 돌아올 때 서핑 보드를 타고 분화구에서 분화구로 미끄러질 것임을 의미합니까? 2파운드짜리 우주선을 들어 올리는 것은 280파운드짜리 우주복을 입고 180파운드짜리 우주 비행사를 들어 올리는 것보다 훨씬 쉬운 작업이지만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실제로 우리의 이웃 천체에서 테스트되지 않았으므로 기술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두고 봐야 합니다. 밀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적어도 달에는 날아다니는 연을 찾는 흥미진진한 사냥을 방해할 큰 수역이 없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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