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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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트레일러 히치는 대형 장비 전복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트레일러 히치는 대형 장비 전복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미 트럭이 전복되면 운전석 뒤에 있는 운전자는 거의 50-50 기회 그러나 한 회사는 제트 엔진의 강력한 폭발을 마주할 때에도 화물이 날아가지 않도록 설계된 트레일러 부착판을 개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회사인 Axicle은 1년 넘게 트랙터 안티롤 시스템(TAS) 안전 장치에 대해 이야기해 왔지만 이제 실제로 이 나쁜 놈이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 보여주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뉴스 아틀라스 보고서.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핍스 휠 커플링 플레이트에는 커플링, 진동 및 바람에 대한 정보를 감지하고 전복 사고가 감지되면 해제 메커니즘을 작동시키는 관성 측정 장치와 센서가 특징인 트랙터 전복 방지 시스템(TAS)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밀리세컨드의 공간에서 트레일러를 트럭 뒤에서 분리하고 캐빈(및 운전자)을 수직 위치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Axicle은 기술의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 데모를 설정했습니다. 구덩이 트레일러를 직접 가리키는 보잉 777 제트 엔진에 대한 반. YouTube에서 전체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세미가 제트 엔진 폭발을 일으켰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라이브 뷰를 보여주지 않는 고도로 편집된 비디오입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장비는 기울어지기 시작하기 전에 몇 초 동안 공기의 힘을 견뎌냅니다. 그런 다음 TARS가 작동하여 트레일러를 운전실에서 분리합니다. 운전실이 ​​수직으로 유지되는 동안 적재물이 옆으로 기울어집니다. 실제 상황에서는 트럭 운전사와 그의 택시가 살아남았을 것입니다.

Axicle 설립자인 Steve Krug는 News Atlas에 TARS가 100마일의 도로 테스트를 거쳤으며 이를 투자자 유치에 활용하여 회사가 본격적인 제조 및 테스트 노력을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반 전복 사고로 사망한 트럭 운전자의 사망 확률은 47%인 반면 전복 사고로 사망하는 자동차 또는 SUV 운전자의 20%에 비해 IIHS 보고서. 적재된 세미의 순전한 크기와 적재물의 불안정한 무게는 멈출 수 없는 전복의 주요 표적이 됩니다. 이러한 전복의 대부분은 세미의 하중을 옆으로 밀고 그에 따라 캡을 당기는 강풍의 결과로 발생합니다.

Axicle은 자사의 장치가 미국에서만 9,000명의 트럭 운전사 사망 및 부상을 예방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여기에서 작동한다면 전 세계적으로 구현되는 것을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