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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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나이티드항공(United Airlines)이 보잉 항공기 인도 지연으로 조종사들에게 자발적인 무급 휴가를 요청했다.

유나이티드항공(United Airlines)이 보잉 항공기 인도 지연으로 조종사들에게 자발적인 무급 휴가를 요청했다.

브루스 베넷/게티 이미지/파일

2024년 2월 4일 미국 뉴욕 퀸즈 자치구 라과디아 공항에서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 비행기의 전경이 촬영되었습니다.


뉴욕
CNN

조종사들을 대표하는 노조가 보낸 메모에 따르면 유나이티드항공은 지난 5월 보잉 항공기 인도 지연으로 인해 조종사들에게 자발적인 무급 휴가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유나이티드항공은 월요일 성명을 통해 “배송 지연으로 인해 2024년 예상 근무시간이 단축됐다”며 “과잉 인력을 줄이기 위해 5월 한 달 동안 조종사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산업으로도 나오죠 조종사 부족에 대해 경고코로나19 기간 동안 광범위한 휴가가 발생한 후 인력이 노령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메모에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이 여름과 가을까지 연장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 제안은 시험 비행이 끝나는 동안 회사가 일부 혜택을 계속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월요일의 전개는 보잉의 생산 위기가 항공사 운영, 특히 유나이티드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주요 사업의 81%가 보잉 항공기를 사용합니다.. 연방항공청은 자세히 살펴보세요 유나이티드는 3월 메모에서 항공사에서 거의 12건에 가까운 일련의 사건이 발생한 후 유나이티드에 탑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이미 “보잉의 지속적인 신규 항공기 인증 및 제조 지연으로 인해” 신규 조종사 채용을 중단한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보잉 737만 운항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보잉이 항공사에 대한 배송을 약 40% 줄임에 따라 올해 계획보다 조종사를 50%, 승무원을 60% 더 적게 고용할 예정이다. 또한 이전 계획보다 수용 능력을 줄여 계획보다 약 1% 포인트 적은 좌석을 제공하게 됩니다.

유나이티드 CEO 스캇 커비(Scott Kirby)는 지난 3월 투자자들에게 자신의 회사가 보잉의 경쟁사인 에어버스로부터 더 많은 항공기를 구매할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올해 초 알래스카 항공에서 비행기가 추락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보잉 737 맥스 9 비행기는 1월 5일 비행 도중 도어 플러그를 잃어버렸고, 비행기 측면에 구멍이 생겼습니다. 낙타의 등을 부러뜨린 지푸라기” 가까운 미래에 언제든지 최대 10개까지 배송할 계획입니다.

유나이티드(United)는 경쟁사인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과 델타항공(Delta Air Lines)보다 훨씬 더 많은 보잉 항공기를 사용합니다. 이들 항공사는 보유 항공기의 절반 정도만 보잉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노조는 월요일 인도 문제가 787과 737 항공기와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3월 15일, 유나이티드 보잉 737-800이 오리건주 메드퍼드에 착륙했습니다. 외부 패널 누락승객들 사이에는 부상이 없었지만. 또 지난 3월에는 또 다른 보잉 유나이티드 항공기가 이륙 후 엔진 불꽃을 뿜어냈고, 한 대는 활주로에서 미끄러졌고, 다른 한 대는 이륙 중 바퀴를 잃었고, 다른 한 대는 유압유 공급이 지연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커비는 지난 3월 고객에게 보낸 서한에서 “모두 관련은 없지만 이러한 사건이 우리의 관심을 끌고 집중력을 높였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잉은 그 이후로 주목을 받아왔다. 알래스카 항공 보잉 737 MAX 9 사건.

항공사가 조종사를 해고하려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전염병 때문에, 항공사는 수만 건의 해고와 자발적 인수를 제안했습니다. 비행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CNN의 Chris Isidore, Pete Muntean 및 Gregory Wallace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