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이 빨리 팔립니다.
티셔츠와 신발을 판매하는 스포츠 매장은 주로 일본과 한국 팀의 상품과 녹아웃 단계에 도달한 기타 상품을 중심으로 비즈니스가 절반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축구 용품과 장비를 판매하는 웨스턴 코퍼레이션의 레한 구레미 선임 영업사원은 “일본과 한국이 너무 많은 경기를 이겼기 때문에 (매출) 증가율은 50%”라고 말했다.
“오른손 일본의 경우, (후에) 스페인과 독일을 이기고 (일부) 이미 재고가 없습니다. 한국도… (일부) 사이즈가 현재 품절입니다.”
가게는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더 많은 물품을 주문했다고 말했다.
“일본은 훌륭한 일을 하고 있고 팀은 회복력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그들이 그렇게 강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놀라운 일이었고 패션에 대한 감각도 뛰어났습니다.”
퀸즈웨이 쇼핑센터 매장의 또 다른 고객은 “일본과 한국이 16위 안에 진입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16위 안에 든 것이 20년 전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들을 응원할 저지를 받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다른 스포츠웨어 매장들도 월드컵으로 축구 열풍이 불고 팬들이 축구장을 찾는 등 호황을 누리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고… 새로운 축구 장비, 사람들이 축구를 하기 위해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 쇼핑 센터는 이전보다 더 활기차게 되었습니다.”
일본은 싱가포르 시간 오후 11시에 크로아티아와 16강전을, 한국은 4시간 뒤인 화요일 오전 3시에 브라질과 경기를 치른다.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클립과 순간을 무료로 시청하세요 mewatch.sg/fifaworldcup.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