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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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렌과 딘은 코카콜라, 펩시, 제너럴 밀스에 “디플레이션” 중단을 촉구 | 경제적 인플레이션

워렌과 딘은 코카콜라, 펩시, 제너럴 밀스에 “디플레이션” 중단을 촉구 | 경제적 인플레이션

식료품점에 가는 것은 미국인들에게 흔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칩 봉지가 더 가벼워지고, 좋아하는 음료가 더 얇은 병에 들어 있으며, 세탁 세제가 평소보다 빨리 소모됩니다. 그러나 가격은 동일합니다.

월요일 두 명의 민주당 국회의원은 코카콜라, 펩시코, 제너럴 밀스 등 3개 주요 기업이 제품 크기를 줄이면서 소비자에게 동일한 가격을 부과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이 현상의 진상을 규명하기 위한 노력에 착수했습니다. “수축.”

엘리자베스 워렌(Elizabeth Warren) 상원의원과 매들린 딘(Madeleine Dean) 미국 하원의원은 세 회사의 CEO에게 보낸 편지에서 자신들이 경기 침체에 참여해 매장에서 판매되는 시리얼과 청량음료의 양이 약간 감소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편지에는 General Mills가 지난 몇 년 동안 “가족용” 코코아 퍼프 패키지를 19.3온스에서 18.1온스로 줄였다고 주장되어 있습니다. 한편 PepsiCo는 게토레이 병의 크기를 32온스에서 28온스로 줄였습니다.

기업들은 종종 물량 감소가 가격이나 경제 환경과 무관한 포장 변화에 기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펩시코 그는 말했다 지난 7월 NBC 뉴스는 28온스 병이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회사가 장기 전략의 일환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줄어들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다양한 제품에 대해 여전히 회의적입니다.

워렌과 딘은 한 기사에서 “소비자의 온스당 가격을 조작하기 위해 제품 크기를 줄이는 것은 혁신이 아니라 착취”라고 말했습니다. 성명. “안타깝게도 이러한 가격 폭리 행위는 기업 이익이 인플레이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등 널리 퍼져 있는 문제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사용자들이 축소 전후의 제품 사진을 나란히 올려 축소 경험을 게시하는 등 몇 달 동안 축소에 대해 이야기해 왔습니다.

TikTok 사용자인 Melissa Simonson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대기업들은 우리가 보는 것이 실제가 아니라고 믿게 만들려고 우리에게 빛을 비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영상 그녀는 3월부터 다른 식료품점 품목 중에서 음료, 시리얼, 감자칩, 오렌지 주스, 껌, 세탁 세제의 크기가 작아졌다고 말했습니다.

코카콜라, 펩시코, 제너럴밀스는 서한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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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달 미국 물가상승률을 계산하는 노동통계국은 그는 말한다 경제학자들은 모든 디플레이션 사례를 인플레이션 계산에 포함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1월에 64온스짜리 바닐라 아이스크림 가격이 $5.99라면 온스당 가격은 $0.093입니다. 욕조가 2월에 같은 가격을 유지했지만 60온스로 줄어든다면 온스당 가격이 오른 것입니다. 이는 일종의 가격 인상을 의미합니다.

워렌과 딘은 또한 이 서신을 2017년 도널드 트럼프의 법인세 인하 이후 기업들이 더 높은 이익에 더 적은 세금을 내는 것을 비판하는 기회로 활용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은 최근 결정을 인용했습니다. 보고서 조세경제정책연구소(Institute on Taxation and Economic Policy)에 따르면 코카콜라, 펩시코, 제너럴 밀스는 모두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음에도 불구하고 2018년부터 2022년까지 15% 이하의 세율로 세금을 납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의원들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법인세 공제에 강력히 반대하며, 수십억 달러 기업에 대한 최저세 15%를 포함해 대기업에 대한 세금 인상을 통과시키기 위해 싸워왔다”고 밝혔다. “어떠한 회사도 미국 근로자가 지불하는 것보다 낮은 세율을 지불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같은 회사가 디플레이션을 통해 다른 쪽 끝에서 소비자를 삼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