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TikTok 사용자가 자신의 지역 Target 매장에서 플러스 사이즈 의류 섹션을 표시하는 위치를 보여주는 바이럴 동영상을 게시하여 댓글에서 토론이 촉발되었습니다.
Tik Tok Samira가 게시한 동영상(@사미라) 조회수가 49만 회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영상에서 그녀는 Target의 의류 섹션을 향해 걸어가며 여러 통로와 판매 섹션을 거쳐 플러스 사이즈 패션 섹션에 도달합니다.
“말 그대로 이 벽 뒤에는 플러스 사이즈가 어디에 있나요?”라고 Samia는 말합니다. “그들은 플러스 사이즈가 뒤쪽으로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 매장도 매장 앞쪽을 바라보고 있다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그녀는 이전에 Delta Air Lines의 표준 안전벨트 크기와 Forever 21, Victoria’s Secret Pink, H&M, Old Navy 및 FashionNova와 같은 소매업체가 확장된 크기를 제공하지 않고 더 많은 크기의 포용성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비판하는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사미라 도리토스로 클리어런스 뒤??😭😭이런건 생각해낼 수가 없어!!
Target은 플러스 사이즈 의류를 어디에 보관합니까?
Target의 레이아웃은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다른 시청자들은 지역 소매점에서도 플러스 사이즈 의류를 일반 사이즈 의류와 별도로 보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그들이 임신과 모성을 내 목표에 결합시키는 방식은 악마적입니다.”라고 한 사람은 말합니다.
“그들은 정말 우리에게 옷 때문에 운동하라고 강요하는 것 아닌가요? ‘좋든 싫든 운동할 거에요’, ‘형,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라고 하잖아요. ,'” 다른 사람도 썼다.
다른 사람들은 Target의 대형 디스플레이에서 위치가 유일한 문제가 아니라 크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맙소사. 미친 짓이군요. 그런데 왜 내 지역 매장의 플러스 사이즈 섹션이 얼마나 작은지 이제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주 작은 통로이고 그게 전부입니다. 여전히 뒤쪽에 있습니다…” 한 댓글 작성자가 공유했습니다.
“내 목표가 플러스 사이즈 옷으로 벽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이유를 말해 보세요.”라고 다른 사람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섹션은 내가 의도한 것보다 더 커 보입니다. 마임에는 선반이 3개 정도 밖에 없습니다.”라고 세 번째 사용자는 썼습니다.
숨겨진 메시지? 일부 시청자들은 그렇게 생각한다.
다른 시청자들은 소매업체가 쇼핑객들에게 “더 멀리 걸어가라”고 말하는 모욕으로 플러스 사이즈 의류를 뒤에 두는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한 사용자는 “저는 항상 우리를 더 많이 걷게 하기 위해 뒤쪽 구석에 두었다고 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이 우리가 어떻게 개입하기를 원하는지 보시겠습니까? 매우 사려 깊고 정중합니다”라고 다른 사람은 농담했습니다.
소매업 종사자들이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소매업체 관계자는 왜 뒤쪽에 플러스 사이즈 섹션이 있는지 설명하고 다른 사람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공유합니다.
“내 말은, 나는 소매업에 종사하는데, 그 이유는 그것이 가장 잘 팔리는 사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매장에서는 가장 좋은 판매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라고 한 사람은 말합니다.
“내가 매장 매니저가 되거나 의류 체인점을 운영하게 되면 항상 플러스 사이즈를 먼저 고려하겠습니다.”라고 세 번째 사람은 주장합니다.
Daily Dot은 이메일과 Instagram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Samira에게 연락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통해 Target에 연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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