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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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클라호마의 한 십대가 마침내 무적의 게임인 테트리스를 이겼습니다.

오클라호마의 한 십대가 마침내 무적의 게임인 테트리스를 이겼습니다.



CNN

오클라호마 출신의 13세 소년이 마침내 필요한 일을 해낸 것 같습니다. 불가능하다: 그는 테트리스를 이겼다.

윌리스 깁슨(Willis Gibson)은 출시된 지 거의 40년 만에 클래식 비디오 게임의 레벨 157에 도달한 최초의 인간 플레이어로 여겨집니다.

깁슨은 자신의 위업으로 경기가 무너진 후 “기절할 것 같다. 손가락에 감각이 없다”고 말했다. 동영상 화요일에 YouTube에 게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시작했을 때 게임이 충돌하거나 이길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라고 Gibson은 비디오 설명에 썼습니다.

“Blue Scuti”라는 이름으로 게시된 Gibson의 38분짜리 게임 바이럴 동영상은 이 중독성 있고 지속적인 게임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최근 급증한 사례입니다. 소련 엔지니어가 만든 1984년에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200개 이상의 공식 테트리스 버전이 최소 70개 시스템에 출시되었습니다. 세계 기록 기네스북에 따르면. 2006년에 개발된 Electronic Arts의 모바일 버전은 1억 번 이상 판매되어 역대 세 번째로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 되었습니다. 휴렛패커드 보고서 작년.

GameScout/YouTube에서

Willis Gibson의 기록적인 테트리스 게임 생방송 스크린샷

제작자 본인도 게임을 만든 후 바로 중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알렉세이 파지트노프(Alexei Pajitnov)는 2019년 CNN과의 인터뷰에서 “모양을 합치는 것이 매우 중독성이 있었기 때문에 초기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다”고 말했다.

테트리스는 탄생 이후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지속력이 매우 강해 냉전 시대에 테트리스가 탄생했다는 이야기가 실화가 될 정도로 강력한 힘을 유지했습니다. 영화 3월 Apple TV+용.

TV 시리즈 Electric Playground의 게임 전문가인 Victor Lucas는 “거의 원시적인 상태에서 우리와 유대감을 형성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솔직히 말해서 체커나 체스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뛰어넘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인간이 즉시 이해하고 영원히 소비할 수 있는 저거너트 게임 경험 중 하나일 뿐입니다.”

01:23- 출처: CNN

“테트리스”는 한 게임에서 다른 게임으로 이동합니다.

게임은 간단합니다. 다양한 모양의 떨어지는 블록을 조작하고 서로 맞춰서 단단한 줄을 만드는 것입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블록이 더 빨리 떨어집니다.

오늘날 다른 비디오 게임은 줄거리, 수백 명의 캐릭터, 영화 같은 비주얼, 심지어는… 트래비스 스콧 라이브 콘서트일부 전문가들은 테트리스의 단순함이 수십 년 동안 인기를 유지해 온 비결이라고 말합니다.

테트리스는 전체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되었지만 수십 년에 걸쳐 연주 방식이 발전했습니다. 2011년까지 플레이어들은 레벨 29가 게임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최고 레벨이라고 믿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전문가이자 컨설턴트인 스캇 스타인버그(Scott Steinberg)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 게임은 매우 잘 디자인되었으며 사람들이 말 그대로 달성해야 할 새로운 성과, 극복해야 할 점수, 극복해야 할 과제를 발견하고 있는 여러 세대의 플레이어에게 어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수들조차 해결하기 어려운 수많은 새로운 과제를 끊임없이 제시합니다.”

테트리스의 지속력은 게임의 단순함과 난이도에서 비롯됩니다.

레벨 29 장벽이 무너지자 플레이어는 “하이퍼 태핑” 및 “롤링”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클래식 테트리스 월드 챔피언십과 같은 토너먼트에서 점점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Gibson은 2023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Gibson은 기록적인 인간 플레이어인 반면, AI로 플레이하는 테트리스 게임은 게임 매개변수를 조작하여 2021년에 레벨 236에 도달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의 제작 비용이 헐리우드에서 나오는 많은 블록버스터만큼 훌륭하고 보기 좋게 보이는 시대에도 여전히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단순하고 우아하며 놀라울 정도로 접근하기 쉽고 재미있는 게임에 대해 할 말이 있습니다. 스타인버그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배경”이라며 “때로는 단순한 것이 더 좋고, 최고의 게임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