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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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합리적인 AI 코드 찾기 경쟁에 합류

애플, 합리적인 AI 코드 찾기 경쟁에 합류

원격 사용자에게 AI를 제안하는 코드를 찾기 위해 Apple이 Google, OpenAI, Anthropic, Meta 등의 장기 경쟁에 합류하면서 이번주는 AI 커뮤니티에 흥미로운 한 주였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Apple도 내기를 걸었습니다.

Apple Intelligence는 7개의 고리로 구성된 원형 모양으로 표현됩니다. 아니면 그 안에 불균형 무한대 기호가 있는 원인가요? 아니요, 이건 새로운 Siri입니다. 지원됨 Apple Intelligence로 구동됩니다. 아니면 휴대폰 가장자리가 빛나면 새로운 Siri인가요? 예.

문제는 AI가 어떤 모습일지, 심지어 어떤 모습일지 아무도 모른다는 점이다. 모든 일을 하지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단순히 오래된 검색, 제출 등이 아닌 기계 학습 모델과 상호 작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모든 것을 보고, 모든 것을 알고, 모든 일을 하는 지능을 분류하는 접근 방식은 다양하지만 AI 아바타는 위협적이지 않고 추상적이어야 하지만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의인화되지 않아야 한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모델들이 항상 한마음으로 말한다는 나의 제안을 거부한 것 같습니다.)

초기 AI 아이콘은 때때로 작은 로봇, 마법사 모자 또는 마술 지팡이 등 참신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전자의 의미는 비인간성, 경직성 및 한계입니다. 로봇은 사물을 모르고 사용자에게 개인적인 것이 아니며 미리 결정된 자동화된 작업을 수행합니다. 마술 지팡이 등은 비합리적이고 신비하며 설명할 수 없는 발명품을 암시합니다. 아마도 이미지 생성기나 창의적인 공명판에는 좋지만 AI가 제공한다고 믿기를 바라는 현실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답변에는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업 로고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비전, 상업적 필요성, 위원회의 타협이 결합된 이상한 조합입니다. 여기에 표시된 로고에서 이러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통찰력은 좋건 나쁘건 OpenAI의 블랙 스팟으로 향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질문을 던질 수 있는 차갑고 특징 없는 구덩이입니다. 마치 소원의 우물이나 메아리 동굴과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오픈AI/마이크로소프트

당연히 위원회의 가장 큰 권한은 Microsoft에 있습니다. Microsoft의 Copilot 로고는 사실상 설명이 없습니다.

그러나 6개 중 4개(Apple을 두 번 세면 7개 중 5개, 그리고 우리는 왜 안 됩니까)가 귀여운 캔디 색상을 사용하는 방법에 주목하세요. 계정에). 디자인 언어) 또는 심지어 유치합니다. 핑크, 퍼플, 청록색의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단색이 아닌 파스텔 색상; 네 개의 매끄럽고 끝이 없는 모양; Confusion과 Google은 날카로운 모서리를 가지고 있지만 전자는 끝없는 책을 제안하는 반면 후자는 환영하는 오목함을 갖춘 행복하고 조화로운 별입니다. 일부는 또한 사용 중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여 삶의 느낌과 반응을 만들어냅니다(눈을 끌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습니다. 죽은 당신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의도된 인상은 전문성, 역량, 결단력 또는 창의성과 같은 측면과는 달리 친근감, 개방성 및 정의되지 않은 잠재력 중 하나입니다.

제가 지나치게 분석하고 있는 것 같나요? 각 로고에 대해 몇 페이지의 디자인 처리 문서가 작성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대략 20페이지 정도인가요? 내 돈은 전자에 있을 것이다. 기업은 이런 것에 집착합니다. (하지만 어쩐지 증오의 상징이 정중앙에서 빗나가거나, 설명할 수 없는 성적 감정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요점은 기업의 디자인 팀이 자신이 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에게 “인공 지능”이라고 명확하게 알려주는 시각적 개념을 누구도 생각해 내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기껏해야 이러한 다채로운 모양은 부정적인 개념을 전달합니다. 즉, 이 외관이 바로 그런 것입니다. 아니요 이메일, 아니요 검색 엔진, 아니요 노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메일 배너는 이론적으로나 실제로는 (분명히) 이메일이기 때문에 봉투처럼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자에 대한 보다 일반적인 “보내기” 기호는 뾰족하고 때로는 연처럼 분할되어 움직이는 문서를 나타냅니다. 설정에서는 기어나 렌치를 사용하여 엔진이나 기계의 수리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개념은 언어와 (어느 정도) 세대에 걸쳐 적용됩니다.

모든 아이콘이 해당 기능을 명확하게 표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문화마다 단어가 다른 경우 “다운로드”라는 단어를 어떻게 참조할 수 있습니까? 프랑스에서는 하나의 사본이 다운로드되는데, 이는 의미가 있지만 실제로는 “다운로드”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래쪽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발견하며 때로는 표면에 닿기도 합니다. 아래에. 클라우드 컴퓨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딘가의 빅 데이터 센터”를 뜻하는 마케팅 용어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클라우드를 채택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센터의 작은 버튼이라는 대안은 무엇일까?

AI는 여전히 소비자에게 너무 낯설기 때문에 AI 제품 제공업체가 정의하기 꺼리는 매우 일반적인 범주인 “다른 것” 대신 AI를 사용하라는 지시를 받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AI가 할 수 있는 일이 있고 할 수 없는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 그들은 그것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체 환상은 이론적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AI에 달려 있으며, 이를 실현하는 것은 엔지니어링과 컴퓨팅의 문제일 뿐입니다.

즉, 스타인벡을 바꿔 말하면 모든 인공지능은 스스로를 일시적으로 어색한 인공지능으로 여긴다. (또는 패턴 생성기인 AI 자체는 아무 것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마케팅 부서에서 고려한다고 해야 할까요.)

그 동안 이들 회사는 아직 이름을 지정하고 “얼굴”을 부여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아무도 얼굴을 선택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신선하고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도 GPT 버전 번호를 이상한 것으로 무시하고 ChatGPT라고 말하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변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음유시인”과 관련이 없지만 집중력 테스트를 받는 “쌍둥이자리”에게 양보하는 사람; Bing을 그 일에 사용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리고 확실히 그 일과 이야기하지도 않았지만) 부조종사를 갖는 것을 꺼리지 않는 사람.

Apple은 사설 클라우드 컴퓨팅(iCloud와 관련 없음) 내에서 발생하는 Apple Intelligence(두 개의 서로 다른 로고)를 쿼리하도록 Siri에게 요청하거나 요청을 ChatGPT로 리디렉션(로고는 허용되지 않음)하는 등의 샷건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그리고 AI가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듣고 있다는 가장 좋은 증거는… 화면의 어딘가 또는 모든 곳에서 소용돌이치는 색상입니다.

AI 자체가 더 잘 정의될 때까지 이를 나타내는 기호와 로고는 계속해서 모호하고 위협적이지 않으며 추상적인 형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다채롭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얼룩이 당신의 직업을 빼앗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