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
비행 중 폭발한 알래스카 항공 여객기의 실종된 부품이 포틀랜드의 한 뒷마당에서 발견됐다고 국립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가 발표했습니다.
포틀랜드의 학교 교사 Bob은 자신의 마당에서 사라진 보잉 737 MAX 9 동체 도어 씰을 발견한 후 기관에 연락했다고 NTSB 회장 Jennifer Homendy가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금요일 포틀랜드에서 이륙한 알래스카 항공 비행기가 폭파되어 일부 보잉 737 Max 9 비행기가 전국적으로 접지되고 수많은 항공편이 취소된 이후 연방 수사관들은 도어 스토퍼를 찾고 있습니다.
해당 기관은 파편을 찾는 데 대중의 도움을 요청했으며, 일요일에도 헬리콥터나 드론을 이용해 수색을 계속할 계획이다. Homendy는 누락된 부품을 찾으면 해당 부품이 비행기에서 분리된 이유에 대한 핵심 단서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방 수사관들은 이전에 비행 중에 냉장고 크기의 구멍이 남아 있는 비행기 내부에서 찍은 첫 번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에는 근처 좌석에서 찢어진 머리 받침대와 비행기 천장에 여전히 산소 마스크가 매달려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금요일 비행기에는 비행기가 폭발한 부분 바로 옆에 앉아 있던 승객이 없었다고 국가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 의장 제니퍼 홈엔디(Jennifer Homendy)가 토요일 말했습니다.
홈엔디는 비행기를 둘러본 후 CNN과의 인터뷰에서 “다행히 아무도 죽지 않았고 심각한 부상도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사관들이 비행기 승무원 인터뷰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177명 탑승 비행기에서 갑자기 냉장고 크기의 구멍이 열렸습니다. 금요일에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캘리포니아주 온타리오로 사람들이 보내졌습니다. 비행기 전체에 패닉 기내 압력이 떨어지자 산소 마스크가 내려갔고 승객들은 소리를 지르며 작별 인사를 문자로 보냈습니다. 당국은 비행기가 안전하게 착륙했으며 심각한 부상은 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시련으로 인해 FAA는 일부 보잉 737 MAX 9 항공기를 면밀히 조사할 때까지 일시적으로 운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잉은 최근 몇 년간 일련의 어려움을 겪었으며, 특히 두 번의 비극적인 사고로 인해 2019년 수십 개국에서 운영이 중단된 것이 가장 두드러집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토요일 밤 보잉 737 Max 9 항공기에 대한 긴급 점검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으며 지속적인 비행 중단 가능성을 경고했습니다.
이번 사건 이후 알래스카 항공의 취소 건수가 증가했습니다. 항공사는 토요일 오후 160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어 거의 23,000명의 승객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습니다. 일요일 업데이트에서 항공사는 그날 170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월요일에는 60편의 항공편이 추가로 취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취소는 이번 주 상반기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께서는 계속해서 이메일과 alaskaair.com 항공사는 “업데이트를 위해”라고 말했다.
유나이티드항공(United Airlines)도 이번 주말 270편의 항공편이 결항되는 등 세 자릿수 결항을 기록했다고 항공사는 밝혔다. 유나이티드는 또한 모든 보잉 737 MAX 9 항공기에 대한 서비스를 중단했으며 “FAA와 협력하여 모든 MAX 9 항공기를 서비스에 복귀시키기 위한 검사 프로세스와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나이티드는 보유 항공기가 79대라고 밝혔다.
한편, 조사관들은 사고를 조사하면서 알래스카 비행기의 정비 기록과 기타 구성품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보잉은 화요일 워싱턴 주 렌턴에 있는 737 MAX 공장에서 “안전”과 사고에 대한 회사의 대응에 중점을 두고 전 직원 회의를 열 예정이라고 보잉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칼훈이 전사 이메일을 통해 밝혔습니다.
Calhoun은 이메일에서 “사건의 원인을 이해하고 해결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고객 및 규제 기관과 투명하게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1282편은 포틀랜드에서 이륙한 후 고도 16,000피트에 도달했을 때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비행 추적 웹사이트에 따르면 비행기는 단 20분 동안만 공중에 머물렀다. FlightAware.
영상과 승객 계정에 따르면, 일반적인 상업용 제트기의 내부와 유사한 동체 플러그가 쾅하는 소리와 함께 비행기에서 폭발해 비행기 밖으로 물건을 빨아들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항공기에는 항공사에서 요구하는 좌석 구성에 따라 비상 플러그나 문으로 덮을 수 있는 개구부가 있습니다.
기적적으로, 폭발한 플러그 도어 옆에 있는 두 개의 비행기 좌석인 26A와 26B에는 아무도 앉아 있지 않았다고 Homendy는 토요일 밤에 말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해당 좌석이 할당된 승객이 없다고 확인했습니다.
Homendy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승객실의 급격한 압력 저하로 인해 머리 받침대와 베개가 좌석에서 찢어졌다고 말했습니다.
Homendy는 26A 좌석의 등받이가 완전히 사라졌으며 25A 및 26A 좌석의 머리 받침대도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옷도 흩어졌는데 지역.
좌석 어셈블리가 뒤틀려 있었고, 산소마스크가 매달려 있었고, 비행기에서 헐거워진 도어 씰이 없어 구멍에 옷 조각이 끼어 있었다고 홈렌디는 말했습니다.
Homendy는 “영상은 매우 차분해 보이지만 꽤 혼란스럽고 매우 시끄러웠던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비참한 결과를 방지한 것은 비행기가 순항 고도에 도달하기 전에, 즉 승객들이 일반적으로 버클을 풀고 돌아다니기 시작하기 전에 이런 일이 발생했기 때문이라고 Homendy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사건은 기내에서 패닉을 불러일으켰다.
승객 Nick Hoch(33세)는 비행기가 흔들리기 전에 “쿵”하는 소리를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Hoch는 토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산소마스크가 위에서 떨어졌고 즉시 착용했지만 혼란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크는 자신이 비행기 왼쪽에 앉아 있었는데, 패널이 폭발한 곳에서 몇 줄 떨어진 곳에서 “안개나 구름이 나를 지나쳐 얼굴을 때렸다”고 말했다.
“나보다 훨씬 가까운 사람들 중에는 귀에서 AirPod가 빠진 사람들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토요일 밤 성명을 통해 탑승객 중 몇몇이 부상으로 인해 치료가 필요했으며 이들 모두 “현재 의학적으로 치료가 완료됐다”고 밝혔습니다.
Homendy는 “나는 이것이 매우 무서운 사건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심리적 부상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지 않지만 여기서 그런 일이 일어났다고 확신합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1282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하기 위해 보잉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FlightAware와 연방항공청 기록에 따르면 금요일 사고와 관련된 보잉 737 MAX 9 비행기는 약 3개월 동안 운항되었으며 2023년 10월부터 약 150회 비행했습니다.
알래스카항공은 지난 토요일 자사 보유 항공기 18대를 검사한 뒤 다시 운항에 나섰지만 몇 시간 뒤 방향을 바꿔 “잠재적인 추가 유지보수 작업에 대한 세부 사항이 FAA에서 확인될 때까지 해당 항공기를 철거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스테파니 킹은 캘리포니아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향하던 비행기에서 12열 통로석에 앉아 있던 중 큰 바람 소리를 들었다고 CNN에 말했다.
그녀는 토요일 CNN에 전화로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났다는 걸 알았다”고 말했다.
킹 씨는 승무원들이 안내방송을 했지만 비행기가 열려 있었기 때문에 그녀가 말하는 내용을 많이 들을 수 없을 정도로 시끄러웠다고 말했습니다.
킹 목사는 비행기 구멍 근처에 있던 많은 승객들이 당황해 사고를 피해 빈 좌석으로 이동했다고 CNN에 말했다.
“한 여성은 비명을 지르며 울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위로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아들아! 내 아들아! 그의 셔츠가 찢어졌어!'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초현실적이었습니다.”라고 킹은 말했습니다.
그녀의 안전이 걱정된 King은 휴대폰을 꺼내 비디오를 녹화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낼 최종 문자 메시지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나는 남자친구와 엄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내가 두렵고 그들을 사랑한다는 문자 메시지 초안을 작성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에 따르면, 사고가 발생하기 며칠 전 조종사들은 기내 압력의 일부 손실을 나타내는 경고등에 대해 여러 번 보고했으며 그 결과 비행기가 물 위로 장거리 비행을 하다가 접지됐다고 시애틀 타임즈(The Seattle Times)가 밝혔습니다. 말하는.
Homendy는 CNN에 사고 전에 비행기의 압력 문제를 알고 있었으며 조사관은 알래스카 항공 정비사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또한 비행기의 항공기 정비 기록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알래스카항공은 CNN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미연방항공청(FAA)이 알래스카 항공 사고를 고려하여 보잉 737 Max 9 항공기의 임시 접지를 명령한 후, 보잉은 회사가 FAA의 결정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보잉은 성명을 통해 “안전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라며 “이번 사건이 우리 고객과 승객들에게 미친 영향에 대해 깊이 후회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영향을 받은 항공기와 동일한 구성의 737-9 항공기에 대한 즉각적인 검사를 요청한 FAA의 결정에 동의하고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최근 중단 결정은 보잉이 겪은 일련의 좌절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지난 달 보잉은 한 항공사가 두 대의 항공기 핵심 부품에서 잠재적인 문제를 발견한 후 모든 737 MAX 항공기의 방향타 시스템에서 볼트가 느슨해졌는지 검사해 줄 것을 항공사에 요청했습니다.
Boeing이 직면한 엔지니어링 및 품질 문제는 회사에 큰 과제를 안겨주었습니다. 737-8 맥스 항공기 두 대가 추락해 탑승자 346명 전원이 사망하고 20개월 동안 항공기 운항이 중단됐다.
MAX는 2020년 12월 말부터 전 세계 대부분의 시장에서 승객을 태우고 다시 비행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4월 보잉이 공급업체가 ” “부적절한 제조 공정.” 표준”이라는 문제가 발생했지만 보잉은 이 문제가 안전 위험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체 후면에 두 개의 부품을 설치했습니다.
이것은 개발 중인 이야기이며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