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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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래스카항공 여객기가 이륙 후 창문이 깨진 뒤 포틀랜드에 비상착륙했다.

알래스카항공 여객기가 이륙 후 창문이 깨진 뒤 포틀랜드에 비상착륙했다.

카일 린커

알래스카 항공 비행기가 이륙 후 창문이 날아간 후 오레곤에 비상 착륙했습니다.



CNN

알래스카 항공은 보잉 737-9 맥스 항공기 중 한 대가 지난 금요일 오레곤주에 비상 착륙한 후 일시적으로 항공기 운항을 중단했으며, 한 승객은 비행 중 패널과 창문이 폭발했다고 말했습니다.

포틀랜드에서 캘리포니아 온타리오로 비행하던 알래스카 항공 1282편은 승무원들이 “압력 문제”를 보고한 후 태평양 표준시 기준 오후 5시쯤 포틀랜드 국제공항으로 안전하게 돌아왔다고 연방 항공국이 밝혔습니다.

승객 카일 린커(Kyle Rinker)는 CNN에 비행기 창문을 포함해 비행기 동체의 패널이 이륙 직후 폭발했다고 말했다.

Rinker는 “정말 갑작스러운 일이었습니다. 막 고도에 도달했는데 창문이나 벽이 터져 산소마스크가 벗겨질 때까지 그 사실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틀랜드 항만 소방국은 착륙 후 경미한 부상을 평가하기 위해 소방관들이 출동했으며 심각한 부상은 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승객 중 한 명 동영상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는 창문이 없어 승객들이 외부 공기에 노출된 동체의 측면 부분이 나와 있습니다. 추락 사고 뒤 여러 줄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는 비행기 전체에 산소마스크가 씌워져 있고, 실종된 부분 바로 뒤에 최소 2명이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알래스카 항공은 금요일 늦게 성명을 통해 보잉과 협력하여 1282편 기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737-9 MAX 항공기는 2023년 10월 25일 감항인증을 받았습니다. 연방항공청에 따르면.

항공사는 자사의 보잉 737-9 항공기 65대가 서비스를 재개하기 전에 앞으로 며칠 동안 완전한 유지 보수 및 안전 점검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CEO 벤 미니쿠치(Ben Minicucci)는 “이 비행기에 탑승한 사람들에게 가슴이 아프다”며 “당신이 겪은 일에 대해 정말 안타깝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현재 상황에서.

항공사는 지난 금요일 1282편 기내에서 사고가 발생한 사실을 인정했지만, 사건의 성격에 대해서는 자세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비행기는 승객 171명과 승무원 6명이 탑승한 가운데 포틀랜드 국제공항에 무사히 착륙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에 따르면 FlightAware비행은 약 20분 동안 공중에 머물렀다. 비행기는 현지 시간으로 오후 5시 7분쯤 포틀랜드 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5시 27분에 착륙했다.

“정말 시끄러운 소음… 그리고 윙윙거리는 소음.”

비행기 승객인 에반 스미스(Evan Smith)는 CNN 계열사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KBTV 그는 사고가 발생한 구역보다 앞쪽으로 여섯 줄 이상 앉아 있었다. 스미스는 “비행기 뒤쪽에서 매우 큰 폭발음이 났고 마스크가 모두 떨어졌다”고 말했다.

또 다른 승객인 엠마 부(Emma Vu)는 자고 있다가 떨어지는 느낌에 깨어나 비상용 마스크가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고 CNN에 전화로 말했습니다. 그녀는 패널 부분이 폭발한 후에 깨어난 것으로 보인다. 사라진 그림과 얼마나 가까운지는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푸는 부모에게 사건을 알리기 위해 비상 코드를 문자로 보냈다고 말했다. Fu는 “이전에는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지만 지금이 그 순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양 옆에 앉아 있던 사람들이 그녀를 위로했다고 말했습니다. “승무원도 와서 괜찮을 거라고 말하더군요.” 푸가 말했습니다. “모두가 약간 겁에 질려 있었고 그녀가 그 시간을 들여 내가 유일한 승객인 것처럼 느끼게 했다는 사실은 솔직히 정말 멋졌습니다.”

그녀는 Fu가 토요일 아침에 예정된 목적지로 다른 비행기를 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과 국립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이번 추락 사고를 조사할 것이라고 해당 기관들은 밝혔다.

보잉은 CNN에 보낸 성명에서 알래스카 항공 1282편과 관련된 사고를 인지하고 있으며 추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NN 지난달에 말씀드렸던 보잉이 항공사에 요청한 것 모든 737 MAX 항공기를 검사했습니다. 항공사가 비행기 두 대의 핵심 부품에서 잠재적인 문제를 발견한 후 방향타 시스템의 볼트가 느슨해졌을 수 있습니다.

CNN 교통 분석가 메리 샤보(Mary Schiavo)는 토요일 이 문제가 금요일에 발생한 사고와 관련이 없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이러한 문제는 FAA가 조사해야 할 보잉의 제조 품질 관리에 대한 심각한 의문을 제기한다고 Schiavo는 말했습니다.

보잉은 엔지니어링 및 품질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그것은 큰 도전을 제시했습니다 회사를 위해서. 737-8 Max 항공기 두 대가 추락했습니다. 346명 전원 사망 비행 중 마비가 발생했습니다. 20개월간 접지 비행기에서. 이는 또한 역사상 가장 값비싼 기업 비극 중 하나였으며 보잉은 1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200억 달러.

MAX는 2013년부터 전 세계 대부분의 시장에서 승객을 태우며 다시 운항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말. 그러나 지난 4월 보잉이 일부 업체의 제조 문제를 발견했다고 발표한 것을 포함해 다른 문제에 직면했다. 737 MAX 항공기 리소스를 사용한 후비표준 제조 공정“동체 뒤쪽에 두 개의 부품을 설치하는 동안 보잉은 이 문제가 안전 위험을 초래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개발 중인 이야기이며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CNN의 Paradise Afshar와 Tina Burnside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