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아메리칸 항공 승객은 여름 지연 및 취소에 머물 수 있습니다 : NPR

아메리칸 항공 승객은 최근 며칠 동안 수백 개의 항공편을 취소했기 때문에 특별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Jenny Kane / AFP


캡션 숨기기

캡션 스위치 التسمية

Jenny Kane / AFP

아메리칸 항공 승객은 최근 며칠 동안 수백 개의 항공편을 취소했기 때문에 특별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Jenny Kane / AFP

수십만 명의 미국인이 이번 여름에 다시 하늘을 떠난 것처럼, 오래된 성가심과 상업용 항공 여행을 악화시키는 것도 많습니다. 전문가들은 여행자들이 바쁜 여름철 내내 끊임없는 문제를 예상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보안 검색 대의 긴 줄, 가로채는 승객, 긴 비행 지연 및 취소는 전염병으로 인해 15 개월 이상 비행기에 탑승하지 못한 많은 항공 여행자를 환영합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승객들은 직원 부족과 항공사가 성명에서 “전례없는 날씨”라고 불렀던 최근 며칠 동안 수백 건의 항공편을 취소하는 등 매우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항공사는 토요일 120 편, 일요일 188 편, 월요일 최소 162 편을 취소했다. 말하는. 또한 항공편 추적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일요일에는 760 개의 미국 항공편이 지연되었고 월요일에는 거의 800 개의 항공편이 지연되었습니다.

날씨와 직원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미국은 성명서에서 회사의 최근 문제의 원인 중 하나로 “전례없는 날씨”를 언급했습니다.

사실 지난 며칠 동안의 격렬한 뇌우는 댈러스-포트 워스 국제 공항, 시카고의 오 헤어 인터내셔널, 애틀랜타의 하츠 필드-잭슨 인터내셔널, 워싱턴 덜레스 인터내셔널 등 미국에서 가장 큰 공항 중 일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항공사는 또한 공항 승객의 놀라움을 줄이기 위해 조기에 항공편을 사전 취소했다고 설명하며, 취소는 주로 승객이 다른 항공편으로 재 예약 할 수있는 여러 옵션이있는 시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앞으로 아메리칸 항공은 7 월 중순까지 매일 예정된 항공편의 약 1 %를 사전에 취소하고 있습니다. 미국 대변인은 매일 약 50 ~ 80 편의 비행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메리칸 항공의 737 조종사이자 항공사 조종사 조합의 대변인 인 데니스 타 헤르 대위는 NPR에이 문제는 심각한 부족에도 불구하고 비행 일정을 전염병 전 수준에 가까운 수준으로 되돌리려는 회사의 엄격한 계획에서 기인한다고 NPR에 말했다. 전염병 동안 이루어진 전략적 움직임의 결과로 조종사.

지난주 덴버 국제 공항의 보안 검색 대는 대유행 이후 항공 여행에 대한 관심을 반영합니다.

David Zalobowski / AFP


캡션 숨기기

캡션 스위치 التسمية

David Zalobowski / AFP

지난주 덴버 국제 공항의 보안 검색 대는 대유행 이후 항공 여행에 대한 관심을 반영합니다.

David Zalobowski / AFP

조기 퇴직 및 휴가 제안으로 인해 부족이 발생했습니다.

한 상인은 전 세계 여행이 둔화되는 동안 돈을 절약하기 위해 미국 회사가 은퇴 직전의 조종사에게 보상 구매 패키지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 천 명의 조종사가 이것을 이용했다”고 추정했다.

“이제 그 좌석에 대한 새로운 조종사를 훈련시켜야합니다. 737의 기장이 문을 나왔기 때문에 비행기는 아직 거기에 있으며 교체품을 찾아야합니다”라고 조종사는 말했습니다.

그는 당시에는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방법 이었지만 더 큰 미국 문제를 악화 시켰을 뿐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수요를 충족 할만큼 빠르게 조종사를 훈련하고 재활시킬 수 없었습니다.

경기 침체기 동안 항공 산업을 지원하고 고객이 돌아올 때 대비하는 데 사용 된 500 억 달러의 구제 금융에도 불구하고 American은 조종사 인증을 유지하고 비행 요구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겠다는 약속에 뒤처졌습니다. 말했다. .

“대신 미국은 실직 파일럿을위한 유일한 주요 네트워크였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거의 1,600 명의 조종사가 몇 달 동안 휴가를 떠났습니다. “이는 그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비행하지 않았거나 필요에 따라 비행 인증을 받기 위해 시뮬레이터에서 훈련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미국 대변인 Gianna Orgo는 성명에서 NPR에 “2020 년 12 월 해체 된 모든 조종사는 급여 지원 프로그램 연장에 따라 회수되었으며 운영상의 필요에 따라 훈련 및 작업으로 복귀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육 및 인증의 병목 현상에 대한 분쟁

Orgo에 따르면 “조종사 훈련은 계속 진행 중”이며 회사는 6 월 말까지 요청 된 모든 조종사 훈련을 완료하기 위해 일정대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나치게 낙관적이라고 상인은 말했고, 필요한 유형의 비행 시뮬레이터에 대한 제한된 액세스와 결합 된 트레이너 부족으로 인한 훈련 및 재활 파이프 라인의 제한이 상황을 느리게 만들었다 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많은 경우 비행 상태를 회복하는 데 “최대 2 개월이 걸릴 수있다”고 말했다.

NPR이 입수 한 4 월 20 일자 미국 관리가 직원에게 보내는 이메일에는 모든 리콜 된 조종사가 “여름이 끝날 때까지”비행 모드로 돌아갈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딜러에 따르면 가장 좋은 경우에는 여름 여행 계획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잠재적 인 좌절감을 느끼고 최악의 경우에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완전한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A Great American Summer”라는 제목으로 회사의 새로운 목적지를 홍보하는 직원들에게 보낸 최근 내부 서한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그럴 수 있다고 말했다. 아니면 미국의 큰 문제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