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월 5 일부터 9 일까지 국내 디지털 콘텐츠 기업과 아세안 기업 및 바이어가 비접촉 수출 상담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CDA 관계자는“다양한 분야의 유능한 컨설팅과 CDA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사업 교류 확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2021 년 7 월 12 일-((상업용 와이어)-국내 디지털 콘텐츠 업체 지원 MOIBA 아세안 국가와 비접촉 수출 상담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이번 협의는 7 월 14 일부터 16 일까지 IMDA가 주최하고 Informa Tech가 후원하는 싱가포르 싱가포르 ICD 전시회 ‘Communicasia 2021-Connectacia (CDA)’에 앞서 진행되었습니다. ‘디지털 파워 하우스’전시회에는 국내 디지털 콘텐츠 (DC) 업체 약 20 개사가 참가한다.
7 월 5 일 협의 5 일 동안 국내 DC 기업 20 개사와 벤처 캐피탈을 포함한 아세안 국가 37 개 기관 및 기업이 합류하여 향후 다양한 분야의 산업 교류 확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CDA 관계자는 “대부분의 아세안 국가들이 적극적인 디지털 변혁 정책을 추진하는 한국 DC 산업에 큰 관심을 보이고있다. 이번 CDA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현지 바이어와 한국 기업들이 좋은 조건을 형성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DA는 아시아 DC 관련 기관, 기업 및 VC가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ICT 행사로, 싱가포르 IMDA와의 업무 협약에 따라 ‘Asia Tech X Singapore 2021’이 될 것입니다. AD X SG) ‘. 올해. 작년에는 7,000 명이 참석 한 약 320 개의 글로벌 조직을 유치했습니다.
주최자는 CDA 홈페이지에 한국 기업을위한 ‘모이 바홀’을 오픈하고 참여 기업 홍보 영상, IR 피칭 영상, 디렉토리 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한다. 사이트에 따라 국내외 바이어 및 VC와의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 기업의 제품 출시시 무료 데모 세션을 이용할 수있다.
또한 투자 유치 지원이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비접촉 IR (Investor Relationships) 피치 세션을 열고 현지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를 활용 한 ‘모이 바홀’광고를 진행한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할 한국 기업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onnectechas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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