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평일 오후에 나는 약 17.16달러에 2.5마일을 타고 비스타시온 밸리에 있는 집까지 가는 Uber를 예약했습니다. 내 운전기사(우리는 그를 Ryan이라고 부를 것입니다)가 그가 벌었던 금액을 보여주었습니다: $7.54.
Uber는 “영수증 가격”으로 알려진 평균 가격에서 얻는 금액이 25% – 하지만, 운전사는 내 지불금의 44%만 받았습니다. 번개 구글 검색 이것이 새로운 것이 아님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빠르게 볼 수 있으며 많은 모드 항구 수집된 데이터는 기업의 테이크 비율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것은 승차 공유 회사의 증가하는 욕구입니다. 25%에 만족하지 못하지만 최근 20번의 여행 결과에 따르면 이제 더 많은 요금이 필요하거나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금은 종종 절반, 경우에 따라 광고된 픽업 비율의 거의 3배입니다.
아마도 이전 식욕을 추적하기 위한 가장 포괄적인 시도는 미디어가 Jalopnik이었던 2019년이었을 것입니다. 점검 요금은 14,756이며 Uber는 수익의 35%를 유지하고 Lyft는 38%를 유지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Uber와 Lyft는 이러한 분석에 이의를 제기하지만 달리 보여달라는 요청에 따라 Jalopnik에 데이터 세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나, 와 같은 로드 트립 드라이버의 공급이 감소하고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장미분할이 부적절해졌습니다. 운전사 지불 그는 에 의해 결정 기본 금액, 여행 기간, 거리 및 잠재적인 놀라운 가격, 그리고 일정 기간에 특정 횟수의 여행에 도달하는 것과 같은 인센티브 – 이는 아니 고객이 지불하는 금액에 따라 결정됩니다.
우리는 기업의 테이크 레이트를 추적하려는 또 다른 시도가 타당하다고 판단했습니다. Mission Local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우리 타기에 대한 요금을 공유하는 운전자와 20개의 놀이기구를 예약했습니다. 운전자들은 수요가 이미 회복되었고 가격이 더 높아졌다고 말했지만 그들 중 누구도 승차당 요금 인상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비과학적인 샘플에 따르면 Uber를 이용하는 운전자는 10번의 승차 중 지불한 금액의 평균 56%를 지불했습니다. Lyft를 사용한 10명 중 운전자는 내가 지불한 금액의 평균 47%를 받았습니다. 20명의 운전자 모두가 내게 부과된 요금의 평균 52퍼센트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이를 통해 Uber와 Lyft가 벌어들이는 금액을 계산하려면 몇 가지 수수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Uber의 경우 공항을 제외하고 그 몫은 도시세를 뺀 것입니다. 3.25%, 일반적으로 샌프란시스코에서는 1달러 미만입니다.
Lyft는 운전자가 버는 것 이상으로 각 라이드에 대한 요금 세부 정보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에서 회사는 개별 운전자의 고장을 라이더가 주당 지불하는 주간 스냅샷으로 대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Lyft는 승차 공유 회사가 오해의 소지가 있는 개별 비행 세부 정보보다 전반적인 이익과 통찰력을 강조하기 위해 이렇게 했다고 썼습니다.
잃어버린 돈
한 Uber 운전사 PJ는 6마일을 타는 데 11.47달러를 받았다고 휴대전화로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운전자 임금 $11.47, Uber 서비스 수수료 44센트, 시 요금 59센트를 보여주는 비용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 모든 비용을 합산하면 “고객 가격”인 $12.50이 됩니다.
하지만 기다려 – 나의 것 Uber 앱은 내가 약 26% 더 많은 $15.79를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응? 그것은 Uber에게 $3.73를 주었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44센트 서비스 수수료가 아닙니다.
운전자가 가격 세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었던 5번의 Uber 여행 중 5번에서 나는 Uber가 내가 지불한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Uber에 지불했습니다. 내가 지불한 금액은 Uber가 운전기사에게 말한 것보다 19.6%에서 26.3% 더 많았습니다. 이것은 여행당 약 $3의 추가 비용이 추가될 것입니다.
Rideshare Drivers United의 현장 매니저인 Eric Dreborg는 5~6건의 사례를 보거나 들은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운전자가 일반적으로 승객의 전화를 보여달라고 요청하지 않기 때문에 추적이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몇 년 동안 회사와 함께 일한 세 명의 운전자는 손실된 돈에 대해 언급했으며 그들의 반응은 동일했습니다.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5,000번이 넘는 라이드를 경험한 한 운전자는 “상황이 항상 보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Uber는 설명을 위해 세 번 이메일을 요청한 후에도 가격 불일치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Uber의 지역 홍보 담당자인 Zahid Arab은 다른 질문에 답하면서 운전자가 어떻게 급여를 받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는 “Uber의 평균 수신율은 거의 25%로 동일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랍은 또한 관련이 있습니다. 트위터 테마 회사의 CEO Dara Khosrowshahi는 승차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운전자가 더 큰 할인을 받지 못한다는 이야기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탔던 20번의 라이드의 운전자들은 확실히 더 큰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Uber는 그것을 받고 있었습니다.
잃어버린 돈에 대해 다시 묻는 후속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이 문서는 이 작업이 완료되면 추가됩니다.
엄청난 서비스 요금
기업 테이크아웃으로 돌아갑니다.
Uber 드라이버 James Allen의 앱에서 지난 30번의 승차를 살펴보면 회사는 승차당 평균 24.7%를 차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25%가 소요된다는 Uber의 계산과 일치하지만 Uber가 우리 차량에 지속적으로 표시한 부정확한 고객 비율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Allens의 명령을 믿는다면 그는 Uber가 청구한 것으로 보고된 $16.46 중 $12.33 또는 내 지불액의 75%를 보관했습니다. 하지만 19.76달러를 내고 운전기사에게 62.4%, 우버에게 34%, 시내에 3.6%를 지급했다.
이 불일치로 인한 돈이 Uber로 갔다고 가정하고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는 곳에서 도시 요금을 빼면 주위에 3.25%로 회사는 내가 갔던 여행에서 평균 42%를 벌었습니다. 단 하나의 운임에서만 그녀의 몫이 25퍼센트 이하였고, 그것이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4,000회 이상 운행하며 평점이 4.99인 운전자 앨런은 당시 평균에서 “우버가 얼마인지 완전히 투명하게 알려주셨으면 한다.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25%, 하지만 숫자가 무엇인지 알고 싶을 뿐입니다.”
지지 플랫폼인 Gig Workers Rising의 Uber 및 Lyft 드라이버인 Rondu Gantt는 높은 바이아웃 비율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다고 말했습니다.
Bay Area 드라이버는 올해 자신의 차량 가격에 대해 불평하는 10-20명의 고객이 있으며 그들이 얼마를 지불하고 있는지 물어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면 Gantt는 요금의 절반 미만으로 가고 절반 정도는 3분의 1을 얻는다고 말합니다.
그는 “돈의 3분의 2가 우버나 리프트에 간다는 사실은 운전자나 운전자가 직관적으로 느끼지 못하는 현금 횡령과 같다”고 말했다.
Rideshare Drivers United의 Eric Dreborg는 이 문제가 운전자들에게 문제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운전자들은 이 시점에서 수수료가 무엇인지조차 매우 혼란스러워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운전자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우리가 들은 것은 … 승객들이 지불하는 가격이 운전자들이 받는 실제 임금보다 훨씬 높다는 것입니다.”
두 회사에 7년 정도 근무한 물하도라는 기사도 알고 싶어 해서 고객들이 요금을 자주 묻는다. 그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회사는 그가 요구하는 모든 승차에 대해 약 50%, 때로는 60~70%를 유지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항상 가격을 변경할 때마다 고객들이 ‘왜 2배, 3배나 비싸지?’라고 불평한다”고 말했다. “나한테는 안 돼 – 나한테는 정상이야.”
그는 나를 내려주고 우리는 우리의 임금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절반 정도 받았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25퍼센트처럼 들리나요?” 그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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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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