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승차 공유 가격이 급등하면서 Uber와 Lyft가 파이의 더 큰 몫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승차 공유 가격이 급등하면서 Uber와 Lyft가 파이의 더 큰 몫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7월의 평일 오후에 나는 약 17.16달러에 2.5마일을 타고 비스타시온 밸리에 있는 집까지 가는 Uber를 예약했습니다. 내 운전기사(우리는 그를 Ryan이라고 부를 것입니다)가 그가 벌었던 금액을 보여주었습니다: $7.54.

Uber는 “영수증 가격”으로 알려진 평균 가격에서 얻는 금액이 25% – 하지만, 운전사는 내 지불금의 44%만 받았습니다. 번개 구글 검색 이것이 새로운 것이 아님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빠르게 볼 수 있으며 많은 모드 항구 수집된 데이터는 기업의 테이크 비율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것은 승차 공유 회사의 증가하는 욕구입니다. 25%에 만족하지 못하지만 최근 20번의 여행 결과에 따르면 이제 더 많은 요금이 필요하거나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금은 종종 절반, 경우에 따라 광고된 픽업 비율의 거의 3배입니다.

아마도 이전 식욕을 추적하기 위한 가장 포괄적인 시도는 미디어가 Jalopnik이었던 2019년이었을 것입니다. 점검 요금은 14,756이며 Uber는 수익의 35%를 유지하고 Lyft는 38%를 유지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Uber와 Lyft는 이러한 분석에 이의를 제기하지만 달리 보여달라는 요청에 따라 Jalopnik에 데이터 세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나, 와 같은 로드 트립 드라이버의 공급이 감소하고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장미분할이 부적절해졌습니다. 운전사 지불 그는 에 의해 결정 기본 금액, 여행 기간, 거리 및 잠재적인 놀라운 가격, 그리고 일정 기간에 특정 횟수의 여행에 도달하는 것과 같은 인센티브 – 이는 아니 고객이 지불하는 금액에 따라 결정됩니다.

우리는 기업의 테이크 레이트를 추적하려는 또 다른 시도가 타당하다고 판단했습니다. Mission Local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우리 타기에 대한 요금을 공유하는 운전자와 20개의 놀이기구를 예약했습니다. 운전자들은 수요가 이미 회복되었고 가격이 더 높아졌다고 말했지만 그들 중 누구도 승차당 요금 인상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비과학적인 샘플에 따르면 Uber를 이용하는 운전자는 10번의 승차 중 지불한 금액의 평균 56%를 지불했습니다. Lyft를 사용한 10명 중 운전자는 내가 지불한 금액의 평균 47%를 받았습니다. 20명의 운전자 모두가 내게 부과된 요금의 평균 52퍼센트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Mission Local은 20개의 놀이기구를 예약했고 운전자가 얼마나 많은 돈을 받았는지 확인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운전자는 지불한 금액의 52%를 받았습니다. (그래픽: David Mamarell Horowitz)

이를 통해 Uber와 Lyft가 벌어들이는 금액을 계산하려면 몇 가지 수수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Uber의 경우 공항을 제외하고 그 몫은 도시세를 뺀 것입니다. 3.25%, 일반적으로 샌프란시스코에서는 1달러 미만입니다.

Lyft는 운전자가 버는 것 이상으로 각 라이드에 대한 요금 세부 정보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에서 회사는 개별 운전자의 고장을 라이더가 주당 지불하는 주간 스냅샷으로 대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Lyft는 승차 공유 회사가 오해의 소지가 있는 개별 비행 세부 정보보다 전반적인 이익과 통찰력을 강조하기 위해 이렇게 했다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