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륙은 마지막 결정적 단계 보잉과 NASA 테스트항공사는 우주 비행사의 비행을 허용하기 전에 항공기를 정거장으로 안전하게 수송하고 독립적으로 돌아올 수 있음을 증명해야 했습니다.
NASA와 보잉은 귀국 비행이 우주 정거장에서 철수한 후 엔진을 발사해 궤도를 빠져나와 대기권 진입까지 순조롭게 진행됐다고 밝혔다. 지구를 향해 다시 내려갈 때 방열판은 화씨 3,000도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로렌 시브룩 보잉 대변인은 생방송에서 “오늘 저녁 화이트 샌드에 아름다운 착륙을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주선이 착륙 지점에서 남동쪽으로 약 30분의 3마일 떨어진 곳에 착륙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첫 유인 비행이 언제 시작될지는 미지수다.
스테이션으로 가는 도중 센서에 문제가 발생하여 두 개의 메인 추진기가 차단되었습니다. 백업은 지체 없이 시작되어 우주선을 정거장 궤도에 올려놓았지만 정거장에 가까워지면서 다른 두 개의 작은 엔진이 익숙해졌습니다. 우주선을 도킹에 넣어보잉도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주선을 적정 온도로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우주선의 열 제어 시스템도 고장났습니다.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NASA와 Boeing은 화물과 우주비행사를 정거장으로 수송하기 위해 SpaceX에 대한 대안을 우주국에 제공할 “역사적” 첫 번째 임무라고 환영했습니다. 문제에도 불구하고 스타라이너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보잉의 마크 나비 부사장은 “우주선은 완벽한 상태”라며 “정상대로 작동했다”고 말했다.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을 지휘하는 Steve Stitch는 지난주에 문제가 큰 어려움 없이 극복되었지만 “실패”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도킹 후 “우리는 중복이 많기 때문에 예약 프로세스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거나 나머지 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이 끝나면 그곳에서 실패를 연구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 조사는 지상의 엔지니어들이 재진입 중에 버려진 우주선의 서비스 모듈에 있기 때문에 중단된 2개의 메인 추진기를 검사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더욱 어렵습니다.
그러나 NASA와 보잉은 비행 성공을 축하했습니다. 수요일 저녁 비행 후 기자 회견에서 Stich는 “시험 비행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임무 목표를 달성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스템은 차에서 정말 잘 작동했고, 일단 모든 데이터를 검토한 후에는 승무원을 차에 태울 준비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문제가 있었지만 “중지”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추진기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 이후에 유인 비행 시험을 진행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나비는 “이 임무의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보잉과 NASA는 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우주 비행사와 함께하는 임무 올해 말까지, 그러나 그들은 먼저 그들이 지구에 돌아온 캡슐로부터 얻은 데이터를 연구할 뿐만 아니라 나타난 모든 문제를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련의 이전 문제로 인해 이미 몇 년 동안 지연되었습니다. 보잉은 2019년 12월 처음으로 무인 시험 비행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주요 소프트웨어 문제와 통신 장애로 우주선이 너무 많은 연료를 태우고 우주 정거장 궤도에 진입하지 못한 후 시험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회사가 다시 시도하기까지 20 개월이 걸렸지 만 지난 8 월 엔지니어가 서비스 모듈에서 13 개의 밸브를 발견하여 해당 비행은 이륙하지 못했습니다. 잠금 모드에서 멈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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