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C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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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체들은 긴장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예전처럼 쇼핑하지 않습니다. 상점과 구매자 사이의 치킨 게임에서 상점은 수천 가지 제품의 가격을 낮춤으로써 먼저 수익을 창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인하는 인플레이션이 지난 2년 동안 물가를 상승시켜 미국인들에게 압력을 가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강요하는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개인 쇼핑객이나 대규모 소매 체인뿐만 아니라 전체 미국 경제의 문제이며, 그 중 약 2/3는 소비자 지출에서 발생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소매업체가 소비자를 매장으로 유인하고 새 옷, 실내 장식품, 예술품 등에 돈을 쓰도록 장려하기 위해 가격 인하를 발표했습니다. 공예 또는 취미 그룹.
IKEA는 수백 가지 제품의 가격을 인하했습니다. 지난 4월 이케아 식기류 18개 세트 가격은 49.99달러에서 29.99달러로 인하됐고, 유리문이 달린 책장은 229달러에서 189달러, 수납장과 머리판이 포함된 침대 프레임 가격은 549달러에서 499달러로 인하됐다. 미국 달러.
분명히 이러한 카테고리는 임의 구매로 간주됩니다. 즉, 갖고 있으면 좋지만 식료품이나 의약품처럼 일용품이 아닐 수도 있는 품목을 의미합니다.
S&P 글로벌 레이팅스(S&P Global Ratings)의 소매 및 소비자 부문 상무이사 사라 와이어스는 “쇼핑객들은 1년 전보다 가격이 20~30% 올랐고 수입도 따라잡지 못해 1년 동안 뒤로 물러섰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소비자가 거래를 찾고 있습니다.
“'예산에 민감한 소비자'는 더 이상 저소득층이나 중산층만이 아닙니다. 이전에 가장 취약했던 고소득층에서 지출 의향이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라고 Chad Lusk 전무이사는 말했습니다.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Alvarez & Marshall은 경기 침체에 대비해 이제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습니다.”라고 Consumer and Retail Group은 말했습니다. “소매업체는 구매 속도를 높이기 위해 고가의 임의 상품에 대한 타겟 거래도 고려해야 합니다.”
그 결과 업계에서는 뚜렷한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소매업체들은 오랫동안 긴장해왔습니다.”라고 Wyeth는 말했습니다. “소비자가 지출할 수 있는 금액이 줄어듭니다.”
이제 소매업체의 과제는 소비자를 이러한 검소한 사고방식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입니다.
“소매판매 전반 시장조사업체 eMarketer의 수석 소매 및 전자상거래 분석가인 Zach Stambor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매우 나쁘지는 않았지만 아주 좋지도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매판매는 0.7% 증가 3월 최근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전월과 비교하면 2월 상향 조정치인 0.9%보다 느린 속도이다. FactSet 여론조사에 따르면 이는 경제학자들이 예상한 0.4% 증가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이 수치는 계절적 변동에 따라 조정되었으나 인플레이션은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소매 지출은 3월까지 지난 10개월 중 7개월 동안 증가했습니다. 그 기간에는 자동차와 같은 고가품 구매, 강력한 온라인 구매, 필수품에 대한 지출로 인해 지출이 혼합되었습니다. 서비스 레스토랑, 여행, 엔터테인먼트 등. 그러나 다른 지역에서는 가구, 의류, 스포츠 용품, 전자제품에 대한 지출이 여전히 약합니다.
회사들은 이를 바꾸고 싶어한다고 Stambor는 말했습니다.
조 레이들/게티 이미지
2024년 2월 20일 플로리다주 할렌데일 비치에 있는 월마트 슈퍼센터에서 고객이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소매업체에서는 재량 지출이 둔화되고 있으며 사람들이 기본 상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더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나면 모든 것이 끝난다고 말합니다.”라고 Stambor는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소비자들이 소비하도록 설득하려면 그렇게 할 이유를 제시해야 합니다. 저렴한 가격은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사람들을 유인할 수 있는 확실한 기회입니다.
이는 월마트가 영원히 끌어온 지렛대라고 그는 말했다. 월마트는 12월에 이렇게 말했다. 올해 식료품 가격이 더 낮아질 것입니다. “이것은 소비자를 교육하고, 매장으로 유도하고, 지갑을 열고 소비하도록 설득하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입니다.”라고 Stapor는 말했습니다. 가치와 가치에 대한 인식은 소비자가 어느 정도 계속해서 소비하더라도 소비자의 마음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Ingka Group(Ikea Retail의 네덜란드 지주회사)의 CEO Jesper Brodin 그는 CNN에 말했다 지난 3월 이케아는 “그 어느 때보다 가격을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Brodin은 “그것은 정말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특히 사람들이 주머니에 돈이 적은 시대에 가격을 낮춥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6~8개월은 확실히 우리가 본 것보다 느렸습니다.”
전국적으로 1,3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예술 및 공예품 판매점인 Michaels는 4월 초 5,000개 제품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Michaels의 CEO인 Ashley Buchanan은 4월 18일 새로운 할인을 발표하는 성명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모든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소매업체는 쇼핑객들이 페인트, 마커, 펜과 같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의 가격이 최대 15%까지 인하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접착제, 종이, 라벨 비용을 최대 20% 절감합니다. 그림 캔버스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의류 체인인 H&M은 최근 실적 발표에서 분석가들에게 가격도 인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M CEO 라스 다니엘 에버(Lars Daniel Erver)는 지난 3월 통화에서 분석가들에게 “올해 말에는 올해 초보다 가격이 낮아질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소비자의 돈을 놓고 경쟁하는 다른 회사들도 자체적인 가격 인하 움직임으로 시장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유아용품 제조사 프리다는 지난 2월 주력 제품인 노즈프리다(NoseFrida)의 가격을 2014년 출시 가격인 17.99달러에서 14.99달러로 인하하고 다른 제품의 가격도 인하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주,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및 식당 체인인 Chuck E. Cheese는 가족을 위한 저렴한 여행지로 만들기 위해 “예산 친화적인” 노력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여름 할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게임 가격을 인하하고 식음료 50% 할인을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Stambor는 소매업체들이 판매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서 가격 인하를 넘어 “충성도 프로그램 내의 고도로 개인화된 제안이나 기간 한정 제안”을 사용할 수 있는 더 광범위한 수단을 모색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CNN의 Brian Mina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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