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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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는 10 억 명에게 도달하기 위해 PlayStation Now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기업 전략 회의 일부 요청으로 온다 소니가 이전과 같이 혁신 할 수 있을지 여부회사 측은 “창의력과 기술력으로 세상을 열정 (또는 칸도)으로 채울 것”이라고 답했다.

CEO 겸 회장 요시다 켄이치로 회장은 최근 디즈니와 넷플릭스와의 최근 방송 계약과 PS5 부족 등의 움직임을 투자자들에게 제시하면서 투자자들에게 계획을 발표했다. 이제 회사의 목표는 장치 또는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Sony에 직접 연결된 커뮤니티의 규모를 1 억 6 천만에서 10 억으로 늘리는 것입니다.

필요한 컨트롤러에 관해서는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니는 만들 수있는 모든 PS5를 판매하고 있으며, 반도체 부품 부족에도 불구하고 올해 판매량은이 콘솔 출시 이후 1,480 만 대의 PS4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목해야 할 한 가지는 소니의 구독 및 클라우드 게임 야망입니다. 계약에 주목 Jade Raymond Haven을위한 새로운 개발 스튜디오, 회사는 PlayStation Network가 가장 큰 직접 소비자 플랫폼이기 때문에 참여도를 높이려고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고 릴리스는 “PlayStation Now의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그렇게 할 것이며, Sony는 소프트웨어 제공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내 스튜디오에 투자 할뿐만 아니라 외부 스튜디오에 계속 투자하거나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입니다. . “

Dick Execs 보다 Xbox Game Pass에 대응하는 방식에서 앞으로 더 많이 보게 될 것 같습니다. PS 지금 그는 최근 방송 해상도를 720p에서 1080p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그리고 상점에서 더 많은 프로모션 (또는 일부 독점 콘텐츠)을 갖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발표에서 소니는 “사내 스튜디오의 개발, 인력 및 기타 비용을 늘리기 위해 200 억 엔 (약 1 억 8400 만 달러)을 지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업그레이드 된 PS VR 시스템이 곧 출시 될 예정이며 소니는 투자자들에게“Sony AI와 SIE가 함께 협력하여 게임 경험을 더욱 풍부하고 즐겁게 만들 수있는 AI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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