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C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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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way의 긴 샌드위치가 마침내 측면과 일치합니다. 회사는 새로운 메뉴 항목이 변화 노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체인점에서는 초콜릿 칩 쿠키, 시나본 츄로, Auntie Anne's의 부드러운 프레첼로 구성된 3개의 12인치 스낵을 추가하여 메뉴에 문자 그대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 모두 1피트 길이입니다(그리고 뜨겁게 제공됩니다).
Subway Sidekicks라고 불리는 영구 사이드는 1월 22일부터 미국 전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시장에 따라 다르지만 권장 가격은 츄로 2달러, 프레첼 3달러, 쿠키 5달러입니다.
사이드킥은 샌드위치로 유명한 서브웨이의 완전히 새로운 메뉴 카테고리를 대표합니다. Subway의 북미 사장인 Douglas Fry에 따르면 추가 메뉴는 메뉴에서 더 많은 것을 주문하는 고객으로부터 나온 것입니다.
프라이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손님이 들어와서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는 피드백을 받았지만 다른 이유가 있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말했다. “특히 핵심 소비자를 중심으로 방목과 간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의 또 다른 장점은, 결론적으로, 고객들은 샌드위치 구매에 새로운 품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고객이 사이드 메뉴를 직접 사러 올 것이라고 생각했던 체인에서 벗어난 것이라고 Fry는 말했습니다. 테스트에서 약 절반의 고객이 구매에 Sidekick을 추가했습니다.
가격도 Sidekicks를 출시하는 요인이었다고 Fry는 말했습니다. “이 1피트 길이의 스낵은 좋은 가격에 제공됩니다. 우리는 캠퍼스에서 엄청난 발전과 흥분을 보게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가 Subway 브랜드를 성장시키면서 추구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Technomic의 수석 이사인 David Henkes는 Sidekicks를 추가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CNN에 패스트푸드 고객이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가격 인상을 철회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Subway는 어딘가에서 수익을 늘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Hincks는 “그들은 샌드위치 부문에서 실적이 저조했기 때문에 상황을 조금 뒤흔들고 추가 트래픽을 자극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술자료에 따르면 서브웨이의 반찬과 안주 매출도 경쟁사에 비해 뒤처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체인은 경쟁이 심화되고 거의 60년 된 브랜드가 고객에게 인기가 떨어지면서 최근 몇 년간 어려움을 겪은 후 본질적으로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변화를 겪었습니다.
변화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메뉴에 개인화를 추가하고, 앱에 대한 주문 푸시를 두 배로 늘렸고, 국제적 입지를 강화했으며, 최근 신선한 고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Subway가 냉햄을 미리 배달하던 이전 방식에서 큰 변화를 가져온 것입니다. . 슬라이스.
민간 기업이 정기적으로 재무 보고서를 발행하지는 않지만 개혁은 대체로 성공적이었습니다. 가장 최근인 2023년 7월에 회사는 북미 지역에서 9.5% 증가한 것을 포함하여 최소 1년 이상 영업한 매장에서 10분기 연속 긍정적인 매출을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구체적인 수치는 공개하지 않음).
매출 회복에도 불구하고 테크노믹(Technomic)에 따르면 미국 내 서브웨이 매장 수는 2022년 2만576개로 감소했다. 이는 2015년 2만7219개 사이트를 정점으로 정점을 찍은 데 비해 급격한 감소세다.
미국 서브웨이 레스토랑의 연간 매출은 여전히 샌드위치 경쟁사에 비해 현저히 낮습니다. 정보 QSR 매거진 세 가지 주요 경쟁자인 Jersey Mike's, Firehouse Subs 및 Jimmy John's를 밝혔습니다. 이는 단위당 약 10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메트로 위치의 평균 수입은 500,000달러 미만입니다.
지난 8월 Subway는 비공개 가격에 사모펀드 Roark Capital에 매각되면서 거의 60년 동안 가족 소유 기업으로 운영되었던 샌드위치 체인이 종말을 맞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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