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는 현재 2021년 2분기 글로벌 출하량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스마트폰 판매업체라고 한다. 새 보고서 카날리스에서. 리서치 회사에 따르면 중국 회사는 세계 시장 점유율의 17%를 차지했으며 삼성의 19%에 이어 애플의 14%를 앞서고 있습니다.
BBK의 Oppo와 Vivo는 각각 10%씩 상위 5개 판매자 목록을 마감했습니다. 5개 회사 모두 매년 출하량을 늘렸지만 주목할만한 점은 샤오미가 2020년 2분기에 비해 83% 더 많은 휴대폰을 출하한 반면 삼성은 15%, 애플은 1%만 출하량을 늘렸다는 점입니다.
한 곳 더 이전했습니다! 에서만 트윗 퍼가기우리는 이제 출하량 측면에서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큰 스마트폰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위업은 사랑하는 Mi Fans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NoMiWithout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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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오미 2021년 7월 15일
Canalys의 연구 이사인 Ben Stanton은 서유럽,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를 포함한 지역에서의 판매 증가를 인용하여 “Xiaomi는 해외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매스마켓 쪽으로 많이 치우쳐 있어 삼성, 애플에 비해 평균 판매가가 각각 약 40%, 75% 저렴하다. 따라서 올해 Xiaomi의 주요 우선 순위는 Mi 11 Ultra와 같은 고급 장치의 판매를 늘리는 것입니다.
Canalys는 전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이 지난 분기에 12%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스마트폰 제조업체가 본 성장의 대부분은 화웨이를 희생시킨 것입니다. 자체적으로 2019년에 Apple을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미국의 제재와 무역 금지로 인해 세계 시장에서 본질적으로 배제되었습니다. 현재까지는 샤오미가 최대 수혜자로 보인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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