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크레딧: 로베르토 볼드윈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안전한 거리 운동가의 분산된 그룹은 자동차 후드에 트래픽 콘을 배치하여 Cruise 및 Waymo 로봇 택시를 방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룹이 트위터와 TikTok에서 퍼뜨린 농담에서 “Cone Week”라고 부르는 것은 도시에서 편재하는 로보택시 서비스에 대한 항의의 한 형태이며 차량 고장과 교통에 지친 주민들에게 힘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막힘. 호출은 그는 들었다 Waymo와 Cruise가 샌프란시스코에서 로보택시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공익 사업 위원회(California Commission on Public Utilities, CPUC)는 7월 13일 샌프란시스코에서 크루즈와 웨이모의 자율주행차 승객 서비스 배치 확장을 승인할 예정입니다. 기관은 회사가 공공 도로에서 자체 자율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는 자동차에 대한 교육부의 영역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회사가 해당 서비스에 대해 탑승자에게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며, 이는 자동 승차 및 자율 배송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데 핵심입니다.
5월 의회는 시 기관과 주민들의 반대가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확장을 승인하는 결의안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반대자들은 교통, 대중 교통 및 비상 대응을 방해하는 일련의 다용도 차량을 요구했으며 CPUC에 조심스럽게 이동하고 작업장을 설정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시내와 피크 시간에 로봇 배치를 금지하고 제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함대 크기의 확장.
샌프란시스코 택시 노동자 연합(San Francisco Taxi Workers Coalition)과 독립 노동자 연합(Coalition of Independent Workers)과 같은 다른 반대자들은 자동화된 봇의 확산에 항의했으며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택시의 필요성을 제거 그리고 승용차 운전자.
Safe Street Rebel 콘 캠페인은 경각심을 높이고 다음 주 청문회에 앞서 CPUC에 공개 의견을 제출하도록 분노한 샌프란시스코 시민들을 초대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이 회사들은 자동차가 교통량과 충돌을 줄일 것이라고 약속하지만 대신 버스, 긴급 차량 및 일상적인 교통을 금지합니다.”라고 한 비디오는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됨. 그들은 사람과 개와 함께 살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은 경찰과 협력하여 누구의 동의 없이 모든 사람을 항상 기록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나 대중교통이 아닌 자동차를 위해 설계된 거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익 중심의 자동차 회사만이 지배권을 유지하고 대중 교통이 떠돌아 다니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위의 진술은 약간 과장되어 있지만 진실의 단편이 있습니다. 크루즈와 웨이모 차량은 이미 도로 한가운데 정차해 긴급차량과 대중교통, 일반교통을 막고 있다. 최근 웨이모 AV 기기가 개를 치어 죽인 사건이 발생했지만 사고는 피할 수 없을 것 같았다. 2018년 아리조나에서 우버 자율주행차가 보행자를 숨지게 한 사고가 있었지만, 지금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자율주행차로 인한 사망자는 없었다. 그리고 네, 경찰은 몇 가지 범죄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상을 얻기 위해 Cruz와 Imo를 도청했지만 회사가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여 모든 사람을 항상 기록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 그룹은 공공 도로에서 자율주행차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 공통적인 우려를 제기합니다. 즉, 지상에서 차량을 다루어야 하는 일반 사람들의 의견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자율주행차를 규제하려는 의회의 노력은 몇 년 동안 연체되어 대부분의 규제는 주 교통 및 자동차 부서에서 나옵니다.
“공포 상태에서 손으로 생각하는 일부 기술 형제를 봅니다.”자주식 차량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이 없습니까?! ” 짹짹 Harvard Kennedy School의 Tubman Center for State and Local Government의 방문 연구원인 David Zipper는 원뿔 모양의 도전에 응답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동의할 수 없었다. 캘리포니아 규제 당국은 San Franciscans가 진행 중인 시청각 기술 작업의 기니피그가 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항의는 합리적인 대응입니다.
이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
Safe Street Rebel은 “절대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다른 사람들이 무인 자동차의 후드에 “부드럽게 콘을 배치”하여 차량을 비활성화하고 리드를 따르도록 초대합니다. 즉, 비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요청 제출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Safe Street Rebel에 사진을 제출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룹은 TechCrunch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Waymo는 바이러스 해킹을 기물 파손의 한 형태로 묘사했습니다.
이 회사는 성명에서 “AVS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잘못되었을 뿐만 아니라 파괴적이며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조장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공공 도로에서 원치 않거나 안전하지 않은 우리 차량의 침입을 법 집행 기관에 보고할 것입니다.”
다시 과장해서. 기물 파손의 정의는 누군가의 재산을 의도적으로 손상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타이어가 부러지거나 유리창이 깨진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Waymo는 기물 파손에 대해 자동차 후드에 원뿔을 가진 사람을 기소하는 행운이 없을 것입니다.
Cruz는 TechCrunch에 그녀가 강력한 안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 운전자와 비교할 때독립적인 운전자는 실제 부상 위험이 있는 충돌 가능성이 73%입니다.
Cruz는 성명에서 “크루즈 선단은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운송 옵션이 없는 서비스 근로자에게 밤늦게 무료 탑승을 제공하고 식량이 불안정한 San Franciscans에게 200만 회 이상의 식사를 제공했으며 지역 기업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회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의적으로 방해하는 차량은 이러한 노력을 방해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교통 체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게릴라 시위에도 불구하고 콘 사기는 캐나다 인민 보호위원회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CPUC가 반대를 제거할 수 있도록 선출직 공무원, 접근성 지지자, 기술 산업 그룹, 비즈니스 및 경제 개발 조직을 포함한 다른 이해 관계자의 충분한 지원이 있습니다. 다음에 따르면 청문 일정에이전시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 동의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의제 항목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안된 크루즈 서비스는 심각한 안전 위험을 나타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Waymo에서도 같은 감정이 반복됩니다.
이 기사는 Cruz의 성명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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