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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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발 로마행 유나이티드 항공기는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으로 회항했다.

샌프란시스코발 로마행 유나이티드 항공기는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으로 회항했다.

로마행 유나이티드 항공기는 기계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크라멘토에 착륙했다고 항공사는 밝혔다. 유나이티드 507편은 화요일 오후 4시 30분 직전에 샌프란시스코를 이륙했으나 오후 5시 49분경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 착륙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비행기가 안전하게 착륙했으며 로마행 고객을 재예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기계적 문제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항공사 측은 승객 148명과 승무원 14명이 탑승했다고 밝혔다. Flight Aware의 정보에 따르면 Boeing 777은 새크라멘토로 방향을 바꾸고 새크라멘토 국제공항에 안전하게 착륙하기 전에 캘리포니아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LiveCopter 3의 영상에는 비행기에서 내리는 승객들과 버스가 경사로에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모든 승객이 내린 후 LiveCopter 3는 비행기의 2번 엔진을 검사하는 United Airlines 승무원을 포착했습니다. KCRA 3는 비행기에 탑승한 Yuba City의 Cecilia Souza와 통화했으며 그녀는 United가 탑승한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연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확성기를 통해 왼쪽 엔진에 문제가 있고 과열되어 엔진을 끄고 우리를 새크라멘토 공항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정확히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그 사실을 알았을 때 우리에게 알려줬어요.”라고 Souza는 말했습니다. Souza는 승객들이 추가 지시를 받기 위해 터미널 A에서 기다려야 하며 새로운 비행기가 그들을 샌프란시스코로 데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또한 비행기에서 내린 대부분의 승객들이 지나치게 좌절한 표정을 짓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언제 도착할지는 모르지만, 도착할 것이고 모두 안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경고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었으며, 뭔가가 정말 비정상적이라는 느낌을 갖게 하는 어떤 것도 없었습니다.” 연방 항공국 기록에 따르면 보잉 777-222는 제작된 지 25년이 되었으며 1999년에 첫 비행을 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이 비행기의 엔진은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 PW4000 시리즈 터보프롭 엔진입니다. 승객들은 화요일 저녁 샌프란시스코로 비행기를 타고 오후 10시 30분 직후에 착륙했습니다. 오후 11시에 KCRA 3에 대한 추가 보도를 시청하세요. 여기에서 캘리포니아의 주요 뉴스에 대한 더 많은 보도를 확인하세요 앱 다운로드 | 아침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유나이티드 항공은 로마행 비행기가 기계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크라멘토에 착륙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나이티드 507편은 화요일 오후 4시 30분 직전에 샌프란시스코를 이륙했으나 오후 5시 49분경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 착륙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비행기가 안전하게 착륙했으며 고객을 위해 로마 행 티켓을 재예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기계적 문제의 성격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항공사 측은 승객 148명과 승무원 14명이 탑승했다고 밝혔다.

Flight Aware의 정보에 따르면 Boeing 777은 새크라멘토로 방향을 바꾸고 새크라멘토 국제공항에 안전하게 착륙하기 전에 캘리포니아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LiveCopter 3 웹사이트의 영상에는 버스가 경사로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동안 승객들이 비행기에서 내리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모든 승객이 내린 후 LiveCopter 3는 비행기의 2번 엔진을 검사하는 United Airlines 승무원의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통합 엔진 점검

KCRA 3는 비행기에 탑승한 Yuba City의 Cecilia Souza와 통화했으며 유나이티드가 탑승한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연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확성기를 통해 우리에게 왼쪽 엔진에 문제가 있고 과열되어 엔진을 끄고 우리를 새크라멘토 공항으로 이송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다음 엔진은 정확히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그 사실을 알았을 때 우리에게 알려줬어요.”라고 Souza는 말했습니다.

Souza는 승객들이 추가 지시를 받기 위해 터미널 A에서 기다려야 하며 새로운 비행기가 그들을 샌프란시스코로 데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비행기에서 내린 대부분의 승객들이 크게 좌절한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언제 도착할지는 모르지만, 도착할 것이고 모두 안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경고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었으며, 뭔가가 정말 비정상적이라는 느낌을 갖게 하는 어떤 것도 없었습니다.”

FAA 기록에 따르면 보잉 777-222는 제작된 지 25년이 되었으며 1999년에 첫 비행을 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이 비행기의 엔진은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 PW4000 시리즈 터보프롭 엔진입니다.

승객들은 화요일 저녁 샌프란시스코로 돌아와 오후 10시 30분 직후에 착륙했습니다.

오후 11시 KCRA 채널 3에서 더 많은 보도를 시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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