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와 모래 언덕이 점재 한 화성의 Séítah 지역은 NASA의 인내 로버가 운전하기에는 너무 까다로 웠습니다. 그래서 탐사차의 작은 헬리콥터가 월요일에이 지역을 날아가 다른 쪽의 주요 위치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3 분도 안되는 시간에 창의력과 인내심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 운전하던 몇 달을 절약했습니다.
월요일 아침 Séítah를 통한 빠른 점프는 Ingenuity의 9 번째 화성 비행 이었지만, 헬리콥터가 Red Planet의 Jezero Crater에서 고대 생명체의 흔적을 찾기 위해 인제에게 도움의 손길을 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4 파운드 헬리콥터는 2 월 14 일 화성에 도착하여 인내력 밑면에 부착되어 4 월 19 일에 다른 세계로 비행 한 최초의 물체가되었습니다. 초기 비행 세트는 바퀴 달린 차량이 할 수없는 곳에서 세상 밖의 헬리콥터가 어떻게 날아 다닐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점점 더 복잡한 연습 테스트였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NASA 엔지니어들은 창의성의 경계를 그 어느 때보 다 더 넓혔습니다. 166 초에 Ingenuity는 거의 0.5 마일 (2,050 피트) 동안 거의 11 마일을 비행했습니다. 이는 6 월의 마지막 비행 인 525 피트보다 훨씬 먼 거리입니다. 헬리콥터는 싯타시의 여러 모퉁이를 돌았고 그 경계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질학 용어로 접촉이라고하는 다양한 암석 사이의 교차점은 화석화 된 미생물에 대한 인내심 검색에서 가장 과학적으로 흥미로운 목표 중 일부를 구성합니다. 생명.
“이것은 엄청난 도약이었습니다- 큰 도약-우리가 이전에 한 일의 관점에서. Ingenuity Harvard Grip의 수석 파일럿은 인터뷰에서 620,625m 떨어져있는 사이트 사이를 이동했습니다. 이는 이전과 비교했을 때 엄청난 수입니다. 지연된 데이터 파이프 라인을 통과 한 후 며칠 내에 예상되는 Ingenuity 이미지 NASA의 Jet Propulsion Laboratory의 엔지니어들은 Back to Earth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이 접촉 구역에서 암석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인내심을 보낼지 여부를 결정하는 중입니다.
미션은 “고위험 및 고 보상으로 설계 되었기 때문에 잠재적 인 보상 때문에 이러한 추가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Grip은 말했습니다.
원래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짧은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이 독창성은 Séítah의 침식 된 분화구 중 하나로 뛰어 들어 속도를 늦추고 구불 구불 한 길을 따라 춤을 추면서 처음으로 슬로프를 올라갔습니다. 자율 내비게이션 알고리즘은 평평한 지형에서 비행을 예측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므로 엔지니어는 블레이드를 수정하고 Séítah의 견고한 기능이 평평하다고 헬리콥터를 확신했습니다. 이것은 비행을 준비하기 위해 몇 가지 시뮬레이션을 필요로했고, 본질적으로 헬리콥터가 새로운 비행 방향에 따라 통제 불능 상태가 될 수 있는지 여부를 예측했습니다. 사고는 없었고 Ingenuity는 Séítah 반대편에있는 목표 암석층에 도달했습니다.
Mission Perseverance의 부 프로젝트 과학자 인 Ken Williford는 ” ‘너무 멀리 가자, 위험을 감수하고 Sittah를 건너자’라고 말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로버를 타고 횡단하기 매우 어려운 지형입니다.” 인터뷰에서 말했다.
차가운 화성의 암석을 찾기 위해 잠재적으로 위험한 두꺼운 모래밭을 가로 질러 작은 드론을 보내는 것은 지속성 팀에게 엄청난 시간 절약입니다. “과학자들이이 연결에 대한 이미지를 일찍 얻을 수있을 때, 우리는 다른 것보다 훨씬 일찍 과학적 과정을 시작할 수 있고 관찰과 해석을 시작하고 그 암석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Williford는 말합니다.
로버에는 주로 주변의 암석과 화성의 전망을 분석하도록 설계된 자체 카메라가 있습니다. 화성 표면에서 155 마일 위의 위성 인 화성 정찰 궤도에 탑재 된 센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Ingenuity와 같은 헬리콥터가 제공 할 수있는 근접 세부 정보가 부족한 암석 표적의 이미지를 Perseverance 팀에 제공합니다.
헬리콥터는 인내 팀이 자체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처음 다섯 번의 비행 쇼 후에 은퇴 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Ingenuity가 4 월 말 네 번째 비행을 통과 한 후 엔지니어들은 공예 미션 확장 헬리콥터가 미래의 개척자들이 과학을 수행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화성에서 시험 비행 중에 찍은 Ingenuity의 일부 비행 중 이미지는 끈기 과학자들에게 적합했지만 월요일의 비행은 로버의 과학 팀을 지원하는 단일 임무로 이륙 한 첫 번째 기록이었습니다.
Williford는 NASA 지도부가 1 차 인내 임무를 방해하거나 방해하지 않는 조건으로 Ingenuity 임무를 확장하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인내와 창의성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소규모 “인터페이스”팀이 확장되어 혁신이 예상보다 과학적으로 유익한 것으로 입증 된 지속성 과학자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대부분의 NASA 임무에서 이러한 인터페이스 팀은 흥미 진진한 과학자들이 위험을 회피하는 우주선 엔지니어와 기술적 위험을 협상함에 따라 때때로 논쟁과 논쟁을 불러 일으 킵니다. Williford는 창의성과 인내력의 팀이 놀랍도록 부드럽다 고 말합니다.
“이것은 매우 독특한 상호 작용이었습니다. 그곳에 들어가서 ‘무엇이 멋질 지 알아? 여기에 올 수 있다면 Bob Balaram을 들어 [Ingenuity’s chief engineer] “예, 그렇게합시다!”라고 말합니다. JPL의 Astrobiochemistry Laboratory의 소장이기도 한 Williford는 “그의 팀을 정말로 발전시키고있다”고 말했다. “내가 해본 것 중 가장 재미있는 일 중 하나였다.이 엔지니어들과 몇몇 다른 과학자들과 함께이 여행을 계획하면서 나는 솔직히 다시 12 살이 된 기분이 들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