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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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플레이 방식이 인생을 바꾼다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플레이 방식이 인생을 바꾼다

어제, 나는 새로운 PowerGPU 컴퓨터 지난 주에 큰 아기가 죽은 후. 나는 그것을 고칠 수 있었고 아마도 여전히 할 수 있었지만 어쨌든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설정 후 처음으로 설치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사이버펑크 2077. 12번째로 돌아가서 하나코와 이야기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새 기기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가 찾은 것은 CDPR이 이번 출시에 얼마나 심하게 실패했으며 상황이 매우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는지에 대한 추가 증거였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을 두 번 반 정도 플레이했습니다. 내 첫 번째 게임은 Xbox One X 버전의 게임을 실행하는 Xbox Series X에 있었습니다. PC에서 두 번째로 2060에서 게임을 실행했는데 확실히 보이도록 충분했습니다. 더 나은 그러나 지난 세대의 콘솔 버전에서 내 디자인은 타이어가 작동 불능 상태에 빠지지 않고 레이 트레이싱을 실행할 만큼 강력하지 않았습니다.

자, 여기까지 약 1년 후입니다. 나는 지금 3080을 가지고 있고, 새로운 $3000 머신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10개월 간의 성능 패치 및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yberpunk는 너무 일찍 출시하고 마지막 세대의 콘솔을 수용하려는 유혹을 이겨냈다면 가능한 변혁적인 게임처럼 보입니다.

이제 컴퓨터를 사용하여 최대 설정으로 플레이하고 레이 트레이싱을 Psycho 수준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문자 그대로 소위 준비, 심리적입니다. 그 결과 특히 밤에 게임에서 엄청난 조명 변화가 발생합니다. 이제 도로 웅덩이와 차창에 네온 거리 표지판이 반사되는 것과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지금 절대적으로 훌륭해 보이며 여기에서 보는 스크린샷을 찍으며 돌아다니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타이어에 떨어지지 않고 이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합니다.

물론 문제는 분명합니다. 저는 3천 달러짜리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기기에서 더 잘 작동하는 게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PC와 PS4/Xbox One 사이뿐만 아니라 현재 시리즈 X와 PS5 버전, 또는 더 낮은 PC 사이의 격차도 큽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기반의 몇 퍼센트가 이런 모양과 플레이를 하는 게임을 테스트했습니까? 1%? 0.1%? 그렇다면.

Cyberpunk 2077은 마지막 세대 콘솔용으로 출시되어서는 안 됩니다. 게임이 1,500만 유닛 이상을 이동했기 때문에 판매 관점에서 이것은 아마도 정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평판 관점에서 CDPR을 기다리고 시리즈 X/PS5 릴리스를 생산했다면 닫다 이 수준의 시각적 충실도에서는 게임을 둘러싼 전체 스토리가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여기 우리는 1년이 지났고 올해 버전이 나올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시각적인 면에서는 이와 같은 변형을 본 적이 없습니다. Cyberpunk 2077의 핵심 문제는 여전히 PC 기반이 아니지만(적 AI 및 게임 난이도), 콘솔용으로 출시되지 않았더라면 끔찍하게 보였고 출시 당시 거의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여러 이유로 쉽게 칭찬받았을 수 있습니다. .

내 충고는 Series X 및 PS5 버전이 출시될 때까지 사이버펑크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선택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모두가 이와 같은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극히 일부만 그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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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공상 과학 소설을 선택 히어로 킬러 시리즈 그리고 그의 오디오 북, 그리고 어스본 3부작, 또한 오디오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