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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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 비행기 추락 사고의 최신 상황: 상파울루 인근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로 탑승자 62명 전원이 사망했다고 관계자들이 확인했습니다.

브라질 비행기 추락 사고의 최신 상황: 상파울루 인근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로 탑승자 62명 전원이 사망했다고 관계자들이 확인했습니다.

브라질에서 비행기가 하늘에서 떨어져 절벽에 충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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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 민방위팀은 금요일 브라질 상파울루 주에서 추락해 탑승자 62명이 모두 사망한 비행기 잔해에서 최소 21구의 시신을 수습했습니다.

피버스 2283편은 정오 직전 파라나 주 카스카벨에서 상파울루-과룰류스 국제공항으로 향하는 도중 이륙했습니다. ATR-72는 현지 시간으로 오후 1시 22분쯤 신호가 끊겼고 상파울루에서 북서쪽으로 50마일 떨어진 비네도(Vinhedo)에 추락했습니다.

2022년부터 페뷔스 조종사로 근무했던 다닐로 산토스 로마노(Danilo Santos Romano) 대위는 ATR-72를 조종하던 중 추락했다. 브라질 TV 뉴스 채널 Globo에 따르면.

불운한 비행기 승객들의 진술을 본 소식통에 따르면 다른 승무원 중에는 부조종사 움베르토 데 캄포스 알렌카르 이 실바(61세)와 승무원 데보라 소퍼 아빌라(29세)도 ​​포함됐다고 한다.

브라질 당국은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복구되었습니다 계획의 블랙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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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최악의 사고인 브라질 비행기 추락 사고의 원인이 결빙일 수도 있다

(아빠)

금요일의 비행기 추락 사고는 브라질에서 추락한 것과 같은 유형의 비행기인 ATR-72를 타고 네팔에서 72명이 사망한 2023년 1월 이후 가장 치명적이었습니다.

미국의 소리(Voice of America) 통신에 따르면 현지 언론은 “얼음이 형성됐을 가능성”이 사고 원인일 수 있다고 전했다. 보고서.

조쉬 마커스2024년 8월 10일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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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현장에서 시신이 수습돼 사망자 수가 수정됐다.

(아빠)

브라질 민방위팀은 지난 금요일 상파울루 근처에서 비행기 추락 사고 현장에서 밤새도록 작업을 벌여 최소 21명의 시신을 수습했으며 탑승자 62명이 모두 사망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보고서.

시신은 상파울루 경찰 영안실로 옮겨졌습니다.

복구 작업이 진행되는 가운데 비행기가 추락한 피버스 항공은 지역 비행기에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승객이 추가로 탑승했다는 사실을 밝혀 승객 58명과 승무원 4명이 사망했습니다.

조쉬 마커스2024년 8월 10일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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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 비행기가 하늘에서 나와 브라질 절벽에 충돌합니다.

브라질에서 비행기가 하늘에서 떨어져 절벽에 충돌했습니다.

마루샤 무자파르2024년 8월 10일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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놓친 경우를 대비해 Flightradar24 데이터: VoePass 항공편 2283의 분별 기록

항공기 추적 서비스인 Flightradar24의 데이터는 VoePass Flight 2283이 추락하여 61명이 사망하기 전의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행기는 16분 지연된 뒤 오전 11시 56분에 카스카벨 공항 활주로를 떠난 것으로 보인다. 아주 짧은 비행 끝에 2분 뒤 이륙해 오후 12시 22분에 대기고도 17,000피트에 도달했습니다. 약 한 시간 동안 이 고도에 머물렀다.

Flightradar24는 항공기에서 전송된 데이터를 수신하여 스톡홀름에 있는 회사 기지로 보내는 자원봉사자의 크라우드소싱에 의존합니다. 데이터는 실제 그림을 나타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행 중 Flightradar24는 94~357노트의 지상 속도를 보여주며 이는 무리한 범위입니다.

급속 하강은 오후 1시 21분에 시작되어 최대 수직 속도인 분당 24,000피트에 도달합니다. 이는 정상 하강 속도의 약 10배이자 시속 275마일에 해당합니다. 마지막 데이터는 오후 1시 22분에 전송되는데, 이때 비행기는 분당 12,000피트(시속 약 140마일) 이상의 수직 속도로 고도 4,100피트에 나타납니다.

이 데이터는 브라질 국립 민간 항공국(ANAC)의 조사관이 비극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먼 칼더2024년 8월 10일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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놓쳤습니다: 항공사와 제조업체가 사고에 대한 성명서를 발행했습니다.

항공사 VoePass와 항공기 제조업체 ATR은 오늘의 추락 사고에 관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VoePass 측은 “사고가 어떻게 발생했는지나 탑승자들의 현재 상태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된 바 없다”고 밝혔다.

한편 ATR은 이번 사건에 대한 조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ATR 72-500과 관련된 브라질 비네도(Vinhedo)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해 ATR이 통보받았다는 것입니다.”라고 성명서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이번 사건으로 영향을 받은 모든 개인을 생각합니다. ATR의 전문가들은 조사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케이티 호킨슨2024년 8월 10일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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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닉의 순간”: 목격자의 말

인근 주민이 말했다. CNN 그녀는 점심을 먹다가 동네에서 피버스 2283편의 추락사고를 목격했습니다.

그녀는 이 사건을 비네도 시의 “공황의 순간”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집 근처에 비행기가 추락했을 때 몸을 굽혀 기도하기 시작했다고 신문에 말했습니다.

브라질 민방위청은 CNN에 68명을 태운 비행기가 추락하는 동안 여러 집에 부딪쳤다고 말했습니다.

케이티 호킨슨2024년 8월 10일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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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 여객기 추락: 탑승자 61명 탑승했다고 항공사에 따르면

브라질 대통령은 상파울루 주 주거 지역에서 비행기의 불타는 잔해가 영상에 나타난 후 푸에바스 비행기에 탑승한 모든 승객이 사망한 것으로 간주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마루샤 무자파르2024년 8월 10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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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 비행기가 하늘에서 나와 브라질 절벽에 충돌합니다.

브라질에서 비행기가 하늘에서 떨어져 절벽에 충돌했습니다.

케이티 호킨슨2024년 8월 10일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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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ghtradar24 데이터: VoePass Flight 2283의 분별 기록

항공기 추적 서비스인 Flightradar24의 데이터는 VoePass Flight 2283이 추락하여 61명이 사망하기 전의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행기는 16분 지연된 뒤 오전 11시 56분에 카스카벨 공항 활주로를 떠난 것으로 보인다. 아주 짧은 비행 끝에 2분 뒤 이륙해 오후 12시 22분에 대기고도 17,000피트에 도달했습니다. 약 한 시간 동안 이 고도에 머물렀다.

Flightradar24는 항공기에서 전송된 데이터를 수신하여 스톡홀름에 있는 회사 기지로 보내는 자원봉사자의 크라우드소싱에 의존합니다. 데이터는 실제 그림을 나타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행 중 Flightradar24는 94~357노트의 지상 속도를 보여주며 이는 무리한 범위입니다.

급속 하강은 오후 1시 21분에 시작되어 최대 수직 속도인 분당 24,000피트에 도달합니다. 이는 정상 하강 속도의 약 10배이자 시속 275마일에 해당합니다. 마지막 데이터는 오후 1시 22분에 전송되는데, 이때 비행기는 분당 12,000피트(시속 약 140마일) 이상의 수직 속도로 고도 4,100피트에 나타납니다.

이 데이터는 브라질 국립 민간 항공국(ANAC)의 조사관이 비극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먼 칼더2024년 8월 10일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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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R-72: 수십 건의 치명적인 사고에 연루된 성공적인 지역 제트기

브라질에서 치명적인 추락 사고에 연루된 비행기는 PS-VPB로 등록된 14년 된 ATR-27이었습니다.

프랑스-이탈리아 합작 회사가 제작한 ATR 72는 1989년부터 운항되었습니다. 이 비행기는 최대 78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제조사는 이 비행기를 “가장 연료 효율적인 지역 제트기”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항공기는 인도, 브라질, 뉴질랜드, 태국, 러시아 및 스페인의 카나리아 제도에서 현지 작전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영국에서는 ATR-72 승객이 Emerald Airlines에서 운영하는 Aer Lingus 지역 서비스와 Loganair의 국내선을 타고 여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십 년 동안 운용되어 온 대부분의 다른 항공기 유형과 마찬가지로 ATR 72도 35년 역사 동안 수많은 비극에 연루되었습니다. 2024년 8월 9일에 발생한 사건은 열두 번째 사건이었다.

첫 번째 비행은 1994년에 아메리칸 이글 국내선으로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시카고까지 비행한 것이었습니다. 비행기가 멈추자 날개가 얼어붙었다. 승객과 승무원 68명 전원 사망.

그로부터 10여년 후인 2005년 팔레르모 해안에서 다음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톤테레 비행기가 이탈리아 바리에서 튀니지 제르바까지 비행하던 중이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소형 ATR-42 항공기용 연료 게이지를 설치하는 데 실수를 범했습니다. 비행기는 연료가 부족해 고속으로 지중해에 추락해 16명이 사망했다. 23명이 살아남았습니다.

이후 태국, 쿠바, 러시아, 라오스, 대만의 국내선 항공편에서 충돌이 발생했으며, 여기서 TransAsia Airlines ATR-72 두 대가 2014년 7월과 2015년 2월에 8개월 이내에 추락했습니다.

브라질 참사 이전 마지막 두 건의 치명적인 사고는 항공 안전 기록이 열악한 국가의 국내선에서 발생했습니다. 2018년 이란에서는 65명이 사망했고, 2023년 네팔에서는 72명이 사망했습니다.

사이먼 칼더2024년 8월 10일 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