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 별 수출은 1,100 만 배럴에 도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트 연료 생산을 중단하는 정제소
강력한 제조품의 수출화물에 적합
싱가포르-
한국의 정유사들은 항공화물 수요가 제트 연료 판매에 약간의 휴식을 줄 수 있지만 주요 아시아 운송 연료 공급 업체가 올해 국제 항공을 정상화 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기 때문에 2021 년까지 항공 연료 수출에서 의미있는 회복을 기록 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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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항공 연료 수출의 대부분은 아시아와 미국의 수요에 의존하고 있지만, 이들 시장의 판매는 전염병 이전 수준에서 3 분의 1로 감소했으며 올해 전망은 하락하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Innovation과 S-Oil을 포함한 한국의 선도적 인 정유소 중 하나 인 S & P Global Platts에게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COVID-19 백신 프로그램의 빠른 출시는 제트 연료 수요와 판매 회복에 중요합니다. 현재 예방 접종 과정의 느린 속도와 인도와 일본과 같은 인구가 많은 국가에서 유행하는 전염병이 동아시아 전역의 새로운 운영 제한을 통해 항공 산업과 제트 연료 무역에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 우고 있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
한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한국은 1 분기에 1,099 만 배럴의 제트 연료를 수출했는데, 이는 2020 년 4 분기 출하 된 1,220 만 배럴에서 11 % 감소한 11 % 감소한 것으로, 국영 한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 년 분기 평균 287 만 배럴로 집계됐다. National Oil Corp.
연료 마케팅 소스 및 업계를 기반으로 한 서울 기반 연구원은 글로벌 COVID-19 사례가 높고 아시아 정부가 계속해서 국경을 강화하면 아시아의 주요 운송 연료 공급 업체가 나머지 1121 배럴 / 분기에 대해 2021 년까지 국제 판매를 기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보고했습니다. 통제 조치.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증가하는 COVID-19 감염 사례는 한국 항공 연료 공급 업체와 마케팅 담당자가 아시아 공항에화물을 계속 판매하기 때문에 특히 나쁩니다.
홍콩 캐세이 패시픽 항공이 지난 3 월 발표 한 최근 교통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항공은 이번 달에 총 18,539 명의 승객을 수송했는데, 이는 전년보다 94 % 감소한 수치입니다.
한편, 싱가포르가 제안한 홍콩과의 여행 거품은 연기 될 것입니다. 두 도시 사이의 고립 된 여행 계획은 5 월 26 일 시작될 예정 이었지만 최근 전염병이 고조됨에 따라 싱가포르 폐쇄와 같은 강화 조치에 따라 철회 될 것입니다.
S & P Global Platts Analytics는 성명에서 “이는이 지역의 실패한 항공 부문에 타격을 입혔으며 아시아의 제트 연료 수요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올해 나머지 기간 동안 미국과 유럽에 뒤처 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의 정유사는 국제 판매 및 지역 수요 관점을 반영하여 제트 연료 생산 수율을 줄일 계획이며 업계는 Platz가 수집 한 중간 여과 생산량 중 최소 2 개 이상의 대형 정유소가 총 연료 생산량의 6 % 미만을 차지한다고 주장합니다.
항공화물 필요
그러나 최근 한국 정유사들은 항공화물 수요가 2021 년까지 국내 항공유 판매량을 늘릴 수 있고 이는 해외 판매량의 일부를 상쇄 할 것이라고 최근 밝혔다.
한국 경제는 2021 년에 엄청난 회복세를 보였으며, 공산품 수출이 큰 역할을하면서 항공 및 해상 운송 운영과 관련 운송 연료 수요가 급격히 개선되었습니다.
상무부에 따르면 전자, 반도체, 자동차, 의료 기기 및 장비를 포함한 중국의 총 수출액은 전년 대비 16.6 % 증가한 535 억 3 천만 달러로 5 개월 연속 증가했다. 산업 및 에너지.
그 결과 국적 항공사 대한 항공은 1 분기화물 매출이 전년 대비 1 조 3,353 억 달러 증가했으며, 2 분기화물 매출은 글로벌 회복 및 물류 수요 증가.
대한 항공은 화물선 23 척을 적극 활용하고,화물 전용 여객기를 운영하고, 여객기를 화물선으로 전환하는 등화물 운영을 늘렸다 고 밝혔다.
한국 석유 협회의 수석 시장 조사 분석가 서울은 “승객 수는 매우 적지 만화물의 급증은 올해 항공 및 항공 연료 수요를 뒷받침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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