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국영 국영 항공사 에어 코 리오가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 항공기는 평양 수난 국제 공항 (FNJ)에있는 기지에서 국내선으로 인접한 중국과 러시아의 몇몇 목적지로 비행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를 어떤 항공기로 운영합니까? 보자.
Air Corio의 젊은 Antonovs
데이터에 따르면 ch-aviation.com, Air Corio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서 온 14 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일부는 소련 시대에 속합니다. 전체 함대는 평균 29.8 년으로 더 오래되었습니다! 그러나이 항공사는이 미래를 30 점의 최고점으로 유지하는 놀랍도록 젊은 한 쌍의 제트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이 항공기는 Antono On-148 제품군에 속합니다. 이 70 석 지역 제트기는 2 개의 클래스, 70 석 구성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인 8 인승 캐빈은 4 인접 (2-2) 레이아웃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한편 나머지 62 석은 5 인접 (3-2)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Air Corio는 2012 년과 2015 년에 새로운 On-148을 출시했습니다.
일 류신 디자인 2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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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viation의 데이터에 따르면 Air Corio는 현재 3 대의 Isle-62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2 대는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스트라이커의 평균 연령은 37.1 세이며 그들의 일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항공사는 두 대의 Il-62를 더 운영했습니다.
일 류신은 에어 코 레오의화물 사업부에도 예비비가있다. 이것은 회사의 Il-76TD 설계의 세 가지 예로 구성됩니다. 그들의 평균 연령은 30.6 세이며 1990 년에 합류 한 이래 Air Corio에서 평생을 보냈습니다.
세 듀폴 레프 가족
Dupolev는 현재 존재하는 다양한 제품군의 수 측면에서 Air Correo에서 가장 인기있는 항공기 제조업체입니다. 북한 국영 항공사는 회사에서 세 가지 디자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 하나는 가족과 다른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그것은 두 대의 37.4 년 된 DuPont Du-134P-3s)를 실행하는데, 이것은 그렇게하는 마지막 통신사라고합니다.
37.4 세가 Air Corio의 Du-134의 평균 연령이 가장 높지만 3 엔진 Du-154b를 능가합니다. 이들 중 2 개는 평균 연령 41.8 세의 북한 항공 모함입니다! 그들은 전체 작업을 위해 항공사와 함께했습니다. 역사적으로 Air Corio는 두 가지 트라이어드를 모두 운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스펙트럼에서 Air Corio는 한 쌍 (비활성 상태 임에도 불구하고) DuPont Duo 204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계 중 하나는 상대적으로 어린 Tu-204-100, 12.1 세의 청년입니다. 한편, 다른 예는 28.4 세의 작은 Du-204-300입니다. 이 특정 항공기는 교체되기 전에 204-100에서 시작되었습니다.
Air Correo의 해군 화장품에 대해 알고 계셨습니까? 미래에 어떤 항공기가 운행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의견에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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