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추락 사고에 연루된 다른 항공사인 인도네시아 라이온에어는 맥스로부터 새로운 인수를 받지 못했다.
비행기 수요가 추락 전 수준으로 돌아왔다는 신호다. 보잉은 정리해고가 끝난 이후 지금까지 737 맥스 항공기 중 443대를 인도했으며 올해 들어 지금까지 181대가 인도돼 2021년 상반기 105대에서 증가한 수치다.
에티오피아인은 화물 배송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웹사이트에는 4대의 737 Max 항공기가 나열되어 있으며 또 다른 24대의 항공기가 주문 중입니다. 6월의 배송이 이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737 Max의 27개 이전 버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팬데믹 기간 동안 발생한 여객기 수요 감소 외에 최근 몇 년 동안 수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품질 관리 문제로 인해 운항이 중단된 787 광동체 여객기의 인도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도 시점에 항공사 판매에서 대부분의 돈을 벌기 때문에 인도는 Boeing의 수익에 매우 중요합니다. Refinitiv 여론 조사의 분석가들은 이달 말 2분기 실적을 발표했을 때 보잉이 또 한 번의 큰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게이머. 회개하지 않는 트위터 전문가. 좀비 개척자. 인터넷 광신자. 하드 코어 사상가.”
More Stories
북한의 장거리 미사일 시험은 미국을 공격할 수 있는 잠재적인 능력이 향상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태풍 쿵리(Kungri)가 3등급 폭풍으로 대만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구글에 전 세계 GDP보다 많은 2,050만 달러 벌금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