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공식적으로 유료 출시 기관은 보잉의 Starliner 우주선에 탑재된 산화 격리 밸브 문제에 대한 작업을 계속하면서 내년까지 Orbital Flight-Test 2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기관에서 말했다 블로그 게시물 간행물에 따르면 “팀은 현재 장비 준비, 로켓 매니페스트 및 우주 정거장 이용 가능성이 있을 때까지 2022년 상반기에 기회에 대해 작업하고 있습니다”라는 임무의 잠재적 발사 창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 이사인 Steve Stitch는 이것이 우주선의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복잡한 문제”이며 “효과적인 조사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과 건전한 엔지니어링”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Boeing의 Starliner는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의 일환으로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승객을 태우도록 설계된 두 대의 차량 중 하나입니다. SpaceX 크루 드래곤은 또 다른 것입니다. NASA는 각 회사가 무인 시험 비행을 시작한 다음 그 과정의 일부로 유인 시험 비행을 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라이너는 승무원 없이 1편의 비행을 했지만, 소프트웨어 문제 국제우주정거장에 도착하기 전에
보잉은 스타라이너를 타고 싶어했다. 무인 비행에 두 번째 시도에서 여름 동안 승객이 없었지만 이륙 몇 시간 전에 회사는 일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우주선 추력 밸브 NASA, 발사 취소
이번주 초, NASA, 우주비행사 재할당 발표 대신 다음 Starliner 항공편을 다음 SpaceX 항공편으로 비행하기로 되어 있던 사람들. Nicole Mann과 Josh Cassada는 현재 2022년 가을로 예정된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SpaceX의 다섯 번째 유인 임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