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은 수요일 1분기 매출 감소로 인해 3억 55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밝혔는데, 이는 보잉이 직면한 위기의 또 다른 신호다. 조사 강화 항공기의 안전과 점점 더 많은 내부 고발자의 부실한 작업에 대한 비난에 대해.
CEO 데이비드 칼훈 그는 회사가 “도전적인 순간”을 겪고 있으며 재무 결과가 아니라 제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 경영진은 문이 닫힌 이후로 재무에 대해서는 덜 이야기하고 안전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해야 했습니다. 보잉 737 MAX 비행기에서 폭발 지난 1월 알래스카 항공의 비행 중 비행기에 큰 구멍이 생겼습니다.
사고로 인해 보잉이 복구 과정에서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이는 진행이 중단되었습니다. 두 번의 치명적인 사고 2018년과 2019년 MAX 항공기의 수입니다. 346명의 목숨을 앗아간 인도네시아와 에티오피아에서 발생한 이번 추락사고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약 12개 승객의 친척 두 번째 사건에서 숨진 사람은 수요일 워싱턴에서 몇 시간 동안 정부 관계자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보잉이 2021년 합의 조건을 위반했다고 판단해 회사에 대한 사기 범죄 혐의를 부활시켜달라고 관계자들에게 요청했지만 실망했습니다.
보잉 관계자는 회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분기별 수익 논의에서 안전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반복적으로 언급했습니다.
Calhoun은 수요일 직원들에게 메모를 통해 “오늘 1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하지만 알래스카 항공 1282편 사건 이후 우리가 취하고 있는 포괄적인 조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lhoun은 회사가 취하고 있는 일련의 조치를 지적하고 주로 생산 속도를 늦추어 제조 품질을 개선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보고했는데, 이는 항공사 고객을 위한 항공기 수가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alhoun은 CNBC에 세심한 검사를 통해 주요 공급업체에서 발생하는 동체 결함이 80%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공기 정신 시스템.
“단기적으로는 우리는 어려운 순간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그는 직원들에게 썼습니다. “납품 감소는 고객과 재정 측면에서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전과 품질이 무엇보다 우선시되어야 합니다.
칼훈, 누가 그럴까요? 내리다 연말에 그는 회사가 회복될 것이라고 다시 한번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Calhoun은 2020년 초에 CEO가 되었습니다. 보잉이 MAX 충돌 사고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규제 당국은 거의 2년 동안 전 세계 비행기를 운항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회사는 형사 기소의 위험을 피했다고 믿었습니다. 법무부가 동의했다 회사는 1월에 종료된 기간인 3년 동안 미국 사기 방지법을 준수하면 사기 혐의로 기소되지 않습니다.
보잉은 사망한 승객의 가족들과 비밀 합의에 도달했지만, 에티오피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 사람들의 친척들은 합의서가 제출된 텍사스 연방지방법원에 회사를 고소하라고 법무부에 계속해서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행정부 관리들은 친척들에게 해당 기관이 아직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임을 떠난 후, 가족들을 위한 변호사인 폴 카셀(Paul Cassell)은 그 모임이 “쇼를 위한 모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법무부가 보잉과 비밀리에 중개한 계약을 방어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이 사건이 진행되어 배심원이 보잉의 유죄 여부를 결정하게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19년 비행기 사고로 딸 사미아 스투모(Samia Stumo)를 잃은 나디아 밀리론(Nadia Milliron)에 따르면 그것은 감동적인 재회였다고 한다.
남편이 직접 참석하는 동안 매사추세츠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이 행사를 지켜본 Milliron은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잉에 대한 증거”라며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Milliron에 따르면, 법무부 범죄 부서의 Glenn Lyon 국장은 법무부가 검토를 올 여름 이후로 연장하거나 Max를 승인한 규제 기관을 속인 혐의로 Boeing을 기소하거나 Boeing을 기소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판사는 혐의를 기각했습니다. 그녀는 Leon이 어떤 약속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논평을 거부했다.
연방 판사와 항소 법원은 작년에 보잉의 합의를 뒤집을 권한이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사고 피해자 가족들은 지난 1월 5일 비행기가 오레곤 상공을 비행하던 중 알래스카 항공 비행기의 도어 플러그가 폭발한 후 정부가 보잉을 고소하는 것을 재고하기를 바랐습니다.
알래스카 비행기를 조사하던 수사관들은 도어 플러그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나사도 없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수리 작업 후 누락됨 보잉 공장에서. FBI는 승객들에게 그들이 그럴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범죄 피해자.
폭발 이후 보잉 주가는 약 3분의 1 하락했다. 미국 연방 항공국 감독을 강화하고 5월 말까지 보잉에게 737 MAX 항공기 제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개발하도록 했습니다. 항공사 고객들은 배송 중단으로 인해 주문한 새 항공기를 모두 받지 못한 것에 불만을 갖고 있습니다.
회사는 알래스카 사고 이후 Max 9 항공기를 접지시킨 것에 대해 항공사에 보상금으로 4억 4300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전직 및 현직 관리자들이 보잉 737 및 787 항공기 제조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보고해 왔습니다. 최근 한 품질 엔지니어는 보잉이 결국 787 드림라이너의 붕괴로 이어질 수 있는 제조 지름길을 취하고 있다고 지난주 의회에 말했습니다. 보잉은 물러섰다 그의 주장에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그러나 보잉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보잉은 에어버스와 함께 대형 여객기 제조 부문을 장악하는 이중 독점 기업의 절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는 연료 효율이 더 높은 새로운 항공기를 열망하는 항공사로부터 수년 동안 주문 적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보잉은 미 국방부와 전 세계 정부의 주요 방산업체입니다.
AeroDynamic Advisory의 업계 분석가이자 오랜 고문인 Richard Aboulafia는 모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보잉은 여전히 수요가 높은 제품, 기술 및 인력이 강력하게 혼합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2위이고 큰 문제가 있더라도 여전히 매우 강력한 시장과 진입 장벽이 매우 높은 산업에 속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boulafia는 지난 5년 동안 약 240억 달러에 달하는 막대한 손실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실패할 위험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Aboulafia는 생존을 위해 막대한 정부 구제금융이나 대출 보증이 필요한 두 유명 기업을 언급하면서 “2008년의 제너럴 모터스나 1971년의 록히드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은 FactSet 조사에서 20명의 분석가가 보잉 주식을 “매수” 또는 “과체중”으로 평가한 반면 단 2명만이 “매도” 등급을 부여한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중 5개는 '댓글' 등급이 있습니다.)
FactSet 조사에 따르면 보잉은 특별 항목을 제외한 1분기 손실이 주당 1.13달러로 분석가들이 예상했던 주당 손실 1.63달러보다 낫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은 7.5% 감소한 165억 7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무디스는 보잉의 상업용 항공기 사업 실적 부진을 이유로 보잉의 무담보 부채를 가장 낮은 투자등급인 Baa3로 한 단계 강등했다.
보잉 주가는 3% 하락 마감했다. 알래스카 폭발 이후 34% 하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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