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과 에어버스는 피트 부티지지 미 교통부 장관에게 5G 무선 서비스를 위한 C-밴드 스펙트럼 배치를 연기할 것을 요청했다. 회사는 제안이 주요 항공기 장비를 방해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서한은 “5G 네트워크의 간섭은 항공기가 안전하게 작동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접수됐다 로이터에 의해. 보잉의 데이비드 칼훈(David Calhoun) CEO와 에어버스 아메리카스(Airbus Americas)의 제프리 니텔(Jeffrey Knittel) CEO는 현재 1월 5일로 예정되어 있는 이 스타트업이 “항공 산업에 엄청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제조업체와 항공 규제 기관 모두 상업용 항공기의 전파 고도계를 방해하는 C-대역 5G 신호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계측기는 4.2-4.4GHz 대역의 무선 신호를 지구로 보내고 응답을 수신하여 작동합니다. 신호가 센서로 돌아오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하여 항공기는 지상 높이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전파 고도계는 기압에 의존하는 기압 고도계보다 조종사에게 더 정확한 판독값을 제공합니다.
항공 업계는 가짜 5G 신호가 이러한 계정을 방해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FCC가 이동통신사의 C-band 사용을 허용하면 항공 업계는 수만 또는 수십만 편의 항공편이 지연, 우회 또는 취소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진행중인 전투
5G C 대역의 도입이 주제였다. 장기간의 분쟁 연방 항공국과 연방 통신 위원회 사이. FCC는 최초로 C-band 스펙트럼을 이동통신사에 판매했습니다. 2020년 2월 항공기 계측이 겹친다는 주장을 고려한 후.
FCC는 간섭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증거를 찾지 못했지만 220MHz 보호 대역을 따로 설정하여 이동 통신 사업자를 3.7-3.98GHz로 제한했습니다. 이는 보잉과 ASRC의 초기 논평에서 논의된 최소 보호 범위 요구 사항의 두 배입니다. [Aviation Spectrum Resources]FCC는 말했다.
지난 달, 무선 산업의 무역 그룹인 CTIA는 거의 40개국에서 C-band 5G가 “유사한 주파수와 전력 수준에서” 계속 사용되는 것을 안전성의 증거로 인용했습니다.
무선 기술 분석가에 따르면 FAA의 우려의 근본 원인은 “수십 년 된 사양에 맞게 제작된” 고도계인 것으로 보입니다. 지적했다, “합리적인 필터링을 갖춘 잘 설계된 장비는 수백 메가헤르츠 또는 수백 MHz의 인접 대역에서 작동하는 다른 장비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아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FAA 국장인 Steve Dixon은 FAA가 전파고도계 표준을 업데이트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지만 그는 말했다 “개조 측면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안에 메세지 Dixon은 National Communications and Information Administration에 “레이더 고도계를 교체하거나 수정하는 데 드는 비용이 상당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지난 주 FCC의 전 의장인 공화당의 Ajit Pai와 Michael Powell, 민주당원의 Tom Wheeler, Minion Claiborne, Julius Jenachowski, Michael Cobbs는 모두 FCC 의장 Jessica Rosenworsel과 NTIA 국장 대행 Evelyn Rimley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FAA의 전술 비판 FCC의 C-band 승인 챌린지 및 경매에서. 전직 대통령은 “FAA의 입장은 FCC가 수년간의 기술적 분석과 연구 끝에 도달한 논리적 결론을 탈선시킬 위협이 있다”고 적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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