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10대 회사 중 하나이자 국내산 맥주의 정의인 Budweiser는 Anheuser-Busch의 주력 브랜드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Bud 브랜드도 많이 있었는데, Bud Light처럼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도 있었고, 수명이 짧은 브랜드도 있었습니다. 적절한 사례: Bud Dry가 종을 울리나요? 1989년부터 2010년까지 판매가 중단된 버드와이저 지점을 모든 사람이 기억하는 것은 아닙니다. 페일 에일은 Anheuser-Busch의 독점적인 DryBrew 방식을 사용하여 양조되었으며, 압도적인 뒷맛 없이 더욱 산뜻하고 덜 달콤한 맛을 선사합니다. Bud Dry를 만들게 된 원동력은 또 다른 Anheuser-Busch 맥주이자 1988년에 출시된 미국 최초의 프리미엄 드라이 맥주 중 하나인 Michelob Dry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서 비롯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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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d Dry의 슬로건인 “왜 물어보나요? Bud Dry를 사용해 보세요”는 일부 소비자의 생각을 반영한 것 같습니다. Bud Dry가 정말 필요한가요? 특히 버드와이저와 버드 라이트가 이미 존재했고 당시 가장 잘 팔리는 맥주 중 하나였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드라이 맥주가 미국과 다른 국가의 시장에 범람하면서 Anheuser-Busch가 이 시류에 편승하게 되었습니다.
왜 드라이 맥주인가?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 드라이 맥주는 일본에서 대중적인 맥주로 시작되었으며, 결국 미국, 캐나다, 유럽 등 다른 지역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드라이 맥주가 동일하지는 않지만, 시장 조사원이 소비자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파악한 몇 가지 공통된 특징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상쾌하고 덜 달콤한 맥주, 약한 마무리 또는 맛이나 향이 거의 없는 맥주가 포함되었습니다. 맥주를 드라이하거나 쓴맛으로 만드는 다양한 방법에는 다양한 효모 균주로 맥주를 양조하고, 홉을 더 추가하고, 더 오랫동안 발효시키는 것이 포함됩니다. 일부 드라이 맥주는 알코올 함량이 더 높지만, 뉴욕 타임즈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 버드 드라이(Bud Dry) 대변인 메리 맥휴(Mary McHugh)는 당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맥주는 더 많은 알코올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맛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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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d Dry는 새로운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을 시장에 끌어들이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양조업자들이 기대했던 것만큼 성공적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Anheuser-Busch에 따르면(trans 뉴욕 타임즈), Bud Dry는 첫 해에 320만 배럴을 판매했고 7천만 달러의 마케팅 예산을 가졌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더 많은 청중의 관심을 끄는 “Why Ask Why” 캠페인의 광고 제작에 사용되었습니다(Bud Dry의 첫 번째 광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골적인 성차별을 비판한다.) 그러나 1994년 Bud Ice가 출시되면서 Anheuser-Busch는 인기가 떨어지자 Bud Dry에 대한 마케팅 노력을 늦추고 결국 드라이 맥주를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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